최근 공개된 작품에서 상당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화끈한 멜로 연기를 선보인 배우들의 호흡이 주목받고 있다.
15일 공개된 영화 '더 와일드: 야수들의 전쟁'에서 어두운 과거를 청산하고 새로운 삶을 살고자 했던 두목 기철 역을 맡은 박성웅은 명주(서지혜)와의 멜로 연기를 선보인다. 이들의 멜로가 주목받은 것은 나이 차이 때문. 1973년생인 박성웅과 1996년생 서지혜는 무려 23살 차이가 난다.
이에 박성웅은 "서지혜 배우를 봤을 때 부담이 있던 건 사실이었다. 2년 전이면 서지혜 씨는 20대 중반이었을 텐데, 나는 2년 전 이어봤자 49살. 젊고 잘생기고, 안 무섭게 생긴 남자 배우와 해야 하는데, 첫 영화 멜로가 나여서 끝날 때까지 사과했다"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밝혔다.
그는 "서지혜 배우에게는 미안한 마음이 아직도 있다"라고 거듭 강조하며 "다만 촬영하면서 설레긴 했다. 촬영하면서 내내 지혜 배우와는 설레긴 했는데, 미안함이 공존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최근 공개된 디즈니+ 시리즈 '한강'에서도 배우 권상우가 17살 연하인 배다빈과 로맨스 호흡으로 주목받기도 했다. '한강'에서는 정의감 넘치는 한강경찰대 한두진(권상우)을 또 다른 대원인 나희(배다빈)가 짝사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지난 8월 종영한 TV조선 드라마 '아씨두리안'에서는 백도이(최명길)와 주남(곽민호)이 정식 첫 만남 이후 곧바로 결혼에까지 이르는 '논스톱 직진 로맨스'를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극 중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30살, 실제 둘의 실제 나이 차이 역시 22살이다.
또한 지난 4월 방송된 웹드라마 '종이달'에서 1999년생인 이시우는 26살 연상 배우 김서형과 격정적인 멜로 연기를 펼쳤다.
첫댓글 존나 중요해요 제발
안은진 - 남궁민도 나이 차이 많이 나는데 연기 잘해서 괜찮다며... 그럼 저것도 괜찮아야 되는 거 아니야? 물론 박성웅은 에바긴 하지만
마지막만 허용 시발
마지막이 80퍼센트가 되어야한다고 생각한다내요
비주얼 좀 보고 말해봐 같은 20살 차이어도 시바 ㅋㅋ
아 싫어 그냥 여자가많던 남자가많던 한쪽이 많은건 다 싫어난 다 안봐야지
왜이래..
뭔 소리야 중요해ㅜ
마지마간 허용이다 그마저도 드라마내에서 제비같이 나오지 않음 ㅜㅜ?
지랄좀하지마
점점 일본처럼 근본없이 막하노
이시우 윤균상닮았다
설렜다고...? 우욱..
아씨두리안도 허용
미쳤나요 휴먼? 도른소리 맞는말처럼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