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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민경제 회복연대
 
 
 
카페 게시글
질문 게시판 대처방안 삼성카드고객센타민원올린후..
화이트05 추천 0 조회 467 03.12.17 15:5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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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3.12.17 16:08

    첫댓글 좀 순진한 추심인듯합니다. 민원을 취하하고 안하고는 님의 선택입니다.

  • 03.12.17 16:12

    민원 취소하세여 그 사람두 돈 받고 하는 직업인디... 이젠 그런일 없겠져 ^^

  • 저두 외한카드 추심녀를 상대로 한달전쯤 금감원, 청와대에 민원을 올렸는데, 그저께쯤 팀장인지 좀 계급이 있는 사람이 민원 취하해달라고 전화하더군여. 그래서 글 삭제해준다고 했는데, 글 올릴 당시 접수번호를 알아야 하는데 그것 적어놓지 않아서 삭제를 못했습니다. 그랬더니 오늘도 전화가 오네여. 난감하네요.

  • 03.12.17 19:14

    절대 취하하면 안됩니다.님..

  • 작성자 03.12.17 20:15

    에거에거 민원취하하시라는 님두 계시구, 취하하면 안된단 님두 계시구 전 어케해야 되여? 전 솔직히 지금 무지 괴롭네요. 난 카드땜시 울고, 그 추심녀는 나 땜시 울고..........

  • 03.12.17 20:30

    그러케 사과할것을 민원올리기 전엔 왜 찾아간걸까요...?

  • 03.12.17 23:03

    삼성이 그런 면에선 좀 조치가 쎄죠...신라호텔 같은 데도 고객에게서 클레임 들어오면 조치가 쎔...엘지는 급여에서 30만원 정도 까지는 것 같더군요.

  • 03.12.18 12:47

    엘쥐넘 야밤에 와서 폭언에 폭행까지 했는디 민원 올려도 전화 한통 없는디 삼숑는 쫌 인간들이 되야꾸만.... 이담에 시집갈때 전자제품 삼숑으로 싹 해야겠다. 엘쥐의 엘자만 붙어도 니들 껀 쳐다도 안본다.... 쓰글넘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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