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크롬 북에서 배터리 수명 향상
삼성 갤럭시 크롬 북 이 업계 최고의 크롬 OS 기반 랩톱 중 하나 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일부 사용자와 검토 자들은 기기에서 배터리 수명이 짧아 졌다고보고했습니다.
삼성은 이것을 알고 수정을 시도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이 회사의 담당자는 Chrome Unboxed 에게 자사 와 Google 모두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배터리 문제를 완화하려고 애 쓰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
이 업데이트는 물론 배터리의 실제 크기 (49.2Wh)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CPU 속도를 제한하거나 때때로 화면 해상도를 낮춤으로써 랩톱의 효율성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하이 엔드 구성 요소와 밝고 4K 디스플레이 덕분에 Galaxy Chromebook이 충전기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동안 탱크에서 얼마나 많은 주스를 얻을 수 있는지에 관해 시장을 선도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성능 대 배터리 수명
삼성은 Chrome Unboxed와의 커뮤니케이션에서 문제를 정확히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으며 배터리 수명 부서에서 랩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패치에 대한 고정 날짜에 대한 언급도 없었습니다.
삼성과 Google이 고안 한 조정 기능을 다른 크롬 북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늘리기 위해 전원 연결이 끊어졌을 때 성능을 저하시키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배터리 수명을 제외하고 갤럭시 크롬 북은 우리가 살펴봤을 때 우리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경량 노트북은 올해 초 CES 2020에서 출시되었으며 Chrome OS를 실행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컴퓨터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