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제품입니다. 사진 바닥쪽 노란건 열전도율을 높이기 위해 양은 그릇 잘라 끼울 수 있게 만든 것입니다. 생긴건 허접하지만 티타늄 재질이 열전도율이 낮아서 밥을 지으면 타는데 저걸 끼우고 밥을하면 안타고 잘 됩니다. 구입하시면 같이 보내드립니다.
뚜껑은 원래 신품은 고정이 아니라 덮어두는 정도로만 올라가는데 너무 불편해서 캔따개로 살짝 눌러 본체에 고정되게 만들었습니다. 그렇게 하니 쉽게 벗겨지지 않아 밥을 지을때 압력유지에 더 좋습니다. 뚜껑 중간에도 살짝 눌러서 표시만들어 물이나 쌀 등을 계량할때 계량하기 편하게 했습니다.
뚜껑에 계란후라이 몇 번 해봤는데 기름을 많이 두르면 눌러붙지 않고 잘됩니다.
본체는 부시버디에서 한 번 물 끓여봤더니 그을음이 좀 묻었네요. 광약 같은걸로 닦으면 제거 가능한데 완전히 제거는 못했습니다.
휴대 간편한 화덕입니다. 보통 고체연료를 쓰지만 필요시 나뭇가지 등을 넣어 불을 피울 수도 있습니다. 각도 조절로 작은 용기도 올려서 조리가능합니다. 미군용 고체연료 한 개 불 붙여 사용해봤습니다. 내부를 깔끔하게 사용하기 위해 알루미늄늄 캔 잘라서 바닥을 깔아뒀습니다.
고체연료의 경우 3개가 하나로 묶여 총 4개인데 그 중 하나는 사용에 대비해 가방에 넣어뒀다 눌려서 살짝 뜯어진 부분 있습니다. 사용에는 아무 지장 없습니다. 고체연료는 구입후 한 개도 사용 못해봤습니다.
이렇게 물품들 일괄로만 판매하고 네이버 최저가 기준 신품가격 총 대략 12만원정도 하는데 택배비 포함 7만 5천원에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