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22&aid=0003876757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ENA,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 출연자 상철이 한국에 사는 팬에게 접근해 음란성 메시지 대화를 요구했다는 폭로글이 등장했다. 폭로자가 공개한 메시지 캡처본에서 상철로 추정되는 인물은 “야한 이야기를 계속하자”며 다소 수위 높은 이야기를 원했다.
폭로자는 “상철이 주변 여성에게 나를 스토커로 몰아갔다”면서 “연예인 병 정말 무섭다. 주변 사람들이 다 (자기를) 질투하고 인기 때문에 자신을 스토킹하는 여자도 있다는 가상현실 만들고, 무슨 장르물도 아니고 기괴하고 무섭다”고 언급했다.
이 같은 폭로에 상철은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영숙, 영철, 영수, 혜진이 본인들의 망가진 이미지를 나를 공격하여 회복해 보려고 나의 사생활을 무슨 금 캐듯이 샅샅이 뒤지고 있다, 하다못해 제가 사귈 때 어떤 여성과 플러팅한 것까지 뒤져서 내놓고 있는 상황”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평범한 한 싱글 남성이 방송을 통해 갑자기 받은 인기에 DM(Direct Message, 일대일로 주고받는 메시지)을 수백 통 받고 반려자를 찾으러 한국 나가서 딱 7명 만났고, 3명 사귀고 헤어졌다”며 “(내가 성적 농담을 친) 섹드립 대부분은 짜깁기지만 서로 좋아하는 성인 남녀 간의 진한 대화, 섹드립은 전혀 문제 될 것 없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근데 이거 영숙이 더 욕먹는거 좀 이해안간다.. 너무나 성희롱끼 다분한데 … 영숙이 받아준다고 하는데 영숙도 안받아준건아니지만 자 선물^^ 하면서 등사진 깐거 말고는 나머지는 전부다 아닌거같다 그렇게말하지마라 이렇게 거부하고있고 연락하지말라는말도 수없이 하는데 거따대고 계속 뭐 섹스가어쩌구저쩌구 ..왜저럼진심? 인스타도 그렇고 전부다 받아준 영숙이 잘못이라고 영숙욕오지게먹던데 이해안감 .. .영숙본인도 상철이 싫지는 않았으니까 저런부분만 고치면 더 연락할 용의는 있었겠지 근데 계속저러니까 꺼지라고한거고 난 상철이 더 별론디 ㅠ 영숙잘했따는거 아닌데 더 욕먹을건 아닌거같음 성적인 발언을 시작한 상철이 더 문제아닌가..
아니 어떻게 저런..한테 팬이 있을수가??? 괴식을 넘어섰는데
비위좋다..
눈이없어??
웩
아저씨 왜그러세요
한국에 얼마나 있었는데ㅋㅋㅋㅋㅋㅋ 몇년있었어? 한두달만에 7명 만나고 세명이랑 잔 거야?? 그걸 한국에서는 걸레창놈이라고 해요 ㅜㅜ
나는 진짜 .. 진짜 진심으로 이해가 안돼 저렇게 생긴 사람이 이성을 만날 수가 있다고 ? 있을 수가 없는 일이라 생각해서 충격임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어케 잤냐 시발…진짜 벌칙아니고?
우욱
7명만나고 3명 사겼다는 거 존나 괴담같다................
건전한 성생활이 아니라 거의 뭐 성희롱이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