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자전거에 오르니모든게 새롭게 좋으네요 미니벨로 작은놈이 주는 평온함과 소소한행복또다른 자전거의 세계가 보이네요
첫댓글 아 이자전거가선배님꺼였군요👍👍👍 예쁘네요
이쁜한나랑 자잔거도 못타고이쁜자전거랑 어디가지도 못하고 나이만 먹는다 ~~ㅠㅠ
타보니 어쪄?.초보님들이 탈만혀?.좋으믄 짝꿍님도 이걸루 입문을 시켤까 허는디.
형수님과 함께하기에는 최고일것 같아요
이거 이쁘던데요...^^
보고싶다 기형이 ~~^^!
첫댓글 아 이자전거가
선배님꺼였군요👍👍👍 예쁘네요
이쁜한나랑
자잔거도 못타고
이쁜자전거랑
어디가지도 못하고
나이만 먹는다 ~~ㅠㅠ
타보니 어쪄?.
초보님들이 탈만혀?.
좋으믄 짝꿍님도 이걸루 입문을 시켤까 허는디.
형수님과 함께하기에는
최고일것 같아요
이거 이쁘던데요...^^
보고싶다
기형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