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이나 거리적성S등 문제없다고 생각하는데
챔미나 룸매치등 유저와의 매치에서 기대만큼 결과가 안나오는
특히 중후반가면서 순위가 자꾸 뒤집히는 경우가 많으시다면
속도기(중반)와 가속기(초반 스타트, 중반->후반) 스킬부분을 마장에 맞게
제대로 찍었는지 생각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재활용인지 모르겠지만 이번 피스케스에서 앵글링, 굳히기 준비도 달고온 도주도 봤고
저도 예전 가속기 안터저서 역전당하고(도주 앵글링은 터졌는데 굳히기 안터짐)
이번챔미엔 도주가속기 2개(어기여차, 뒤처지기방지)중 뒤처지기 못달아서 거리 못벌려서 추입에 코차이로 찔리고
요 근래 신규로하시는 분들도 꽤 있으시다고 해서 읽어보시면 좋을듯하여 아래 글 긁어왔습니다.
https://www.fmkorea.com/5534270355
그래프로 정리해보는 속도기와 가속기의 차이
여기 두 스킬이 있습니다.둘 모두 무작위 코너에서 발동하는 스킬입니다.그런데 한 스킬은 별로 추천되지 않는 반면 다른 한 스킬은 든든한 국밥픽으로 선호됩니다.두 스킬의 차이점이 무엇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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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m.hungryapp.co.kr/bbs/bbs_view.php?pid=19489&bcode=umamusume
알면 알수록 좋은 레이스 전개 과정 : 우마무스메 헝그리앱 모바일
스킬에는 5가지 종류가 있다 주황색 스킬, 파란색 스킬, 녹색 스킬, 빨간색 스킬, 보라색 스킬 주황색 스킬 중에서 속도 스킬 가속도 스킬 이 2가지의 스킬이 레이스에 미치는 영향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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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마무스메는 리니지라이크처럼 돈만 쓰면 시간과 스펙을 사서 찍어누르는 겜이 아니고
캐릭뽑기, 육성, 인자, 스킬, 레이스(마군사 등등) 모든게 확률에 확율에 확율을 적용되고
열심히 육성을 해야 이길 수 있는 확율을 높이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육성, 챔미 무관 시 말딸 운빨x망 겜이라하면서도
말만 그렇지 이 재미 때문에 계속 하는 것 같습니다.
( 1육성 시간하고, 가차만 좀 더 라이트하면 좋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