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뉴스)메디플렉스 세종병원, ‘인천세종병원’으로 병원명 변경
- 명칭 변경을 시작으로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지역을 대표하며 지역의 대표의료기관 역할 할 것
비전 2030을 위한 새로운 도약!
세종병원그룹 비전 2030의 첫 시작을 알리는 계기
국내 최초·유일의 Medical Complex(의료복합체)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이사장 박진식)이 3월 2일 병원명칭 기념식을 갖고,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을 인천세종병원으로, 세종병원(부천 소재)을 부천세종병원으로 병원명을 변경하고, 새로운 도약에 나선다”고 밝혔다.
2017년 3월 개원한 세종병원그룹 산하 의료기관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인천광역시 계양구 소재)은, 새로운 비전과 전략에 따라 모든 행정절차와 조직 변경을 마치고, 4년 여 만에 ‘인천세종병원’으로 명칭을 변경했다.
메디플렉스 세종병원과 함께 부천시에 위치한 세종병원 역시 ‘부천세종병원’으로 병원명을 변경했으며, 의료진과 진료프로세스 등은 변경 없이 기존대로 운영한다.
세종병원은 “이번 명칭 변경은, 세종병원그룹 비전 2030 달성을 위해 ‘세종병원’ 이라는 브랜드가 갖는 ‘심장’이라는 이미지를 넘어, 국민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책임지고 앞으로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의 출발을 알리기 위해 진행됐다”고 밝혔다.
새로운 병원명은, 세종병원이라는 통일된 브랜드에 지역명을 활용함으로써,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친숙하고, 이해하기 쉽도록 하였으며, 각 지역을 대표하는 ‘인천’과 ‘부천’을 넣음으로써, 세종병원이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고 지역의 대표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다는 의지를 제시하고 있다.
* 전체 기사 보기
http://www.an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