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얼굴 다 어디로 가고 얼굴이 都大體 왜 그래요 어머 異相하게 變했네!!! 너무 語塞하고 징그러워 말할 때도 입이 不自然스러워 惻隱할 程度….” 지난달 30日 <人魚아가씨> 後續으로 始作된 文化放送 日日劇 <白鳥의 湖水> 홈페이지에는 50代 女性 中堅 演技者의 ‘變身’을 놀라워하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온다.
“예쁜 얼굴 다 어디로 가고 얼굴이 도대체 왜 그래요 어머 이상하게 변했네!!! 너무 어색하고 징그러워 말할 때도 입이 부자연스러워 측은할 정도….” 지난달 30일 <인어아가씨> 후속으로 시작된 문화방송 일일극 <백조의 호수> 홈페이지에는 50대 여성 중견 연기자의 ‘변신’을 놀라워하는 글이 심심찮게 올라온다.
이 드라마에 出演하기 前까지 典型的인 계란형 美人形에 屬했던 이 演技者의 얼굴은 누가 봐도 얘기가 나올 程度로 달라져 있었다.
이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까지 전형적인 계란형 미인형에 속했던 이 연기자의 얼굴은 누가 봐도 얘기가 나올 정도로 달라져 있었다.
턱線이 갸름하게 깎인 듯하고 입술도 도톰해졌으나 臺辭를 할 때는 입술이 비틀어지는 듯 보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不安感을 자아낸다.
턱선이 갸름하게 깎인 듯하고 입술도 도톰해졌으나 대사를 할 때는 입술이 비틀어지는 듯 보여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불안감을 자아낸다.
“어쩌다 慾心을 부리셔서 그 예뻤던 모습 사라지고, 副作用이 甚한 것 같은데 被害補償 한번 생각해보세요. 보기가 憫망합니다.”
“어쩌다 욕심을 부리셔서 그 예뻤던 모습 사라지고, 부작용이 심한 것 같은데 피해보상 한번 생각해보세요. 보기가 민망합니다.”
(<白鳥의 湖水> 인터넷 揭示板 장진아씨) <白鳥의 湖水>와 같은 時間臺에 나가는 韓國放送 日日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出演하는 40代 後半 中堅 女性 탤런트도 코가 異相하게 變했다.
(<백조의 호수> 인터넷 게시판 장진아씨) <백조의 호수>와 같은 시간대에 나가는 한국방송 일일드라마 <노란 손수건>에 출연하는 40대 후반 중견 여성 탤런트도 코가 이상하게 변했다.
典型的인 端雅한 韓國形 美人에 屬했던 이 聯技者는 콧볼을 넓힌 듯 過去의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어졌다.
전형적인 단아한 한국형 미인에 속했던 이 연기자는 콧볼을 넓힌 듯 과거의 이미지는 온데간데 없어졌다.
一般人들도 成形手術이 一般化된 마당에 얼굴이 財産인 演技者들의 變身을 크게 탓할 수는 없다.
일반인들도 성형수술이 일반화된 마당에 얼굴이 재산인 연기자들의 변신을 크게 탓할 수는 없다.
예뻐 보이고, 젊어보이려는 心理는 演技者들이 一般人보다 훨씬 强하기 때문이다.
예뻐 보이고, 젊어보이려는 심리는 연기자들이 일반인보다 훨씬 강하기 때문이다.
現在 에스비에스 드라마에 主人公으로 나오는 한 新人 女性탤런트는 齒牙의 模樣이 不自然스러워 手術 與否를 묻자 “周圍에서 演技者로 데뷔하려면 누구나 齒牙를 矯正해야 한다고 해 손을 봤다”고 말했다.
현재 에스비에스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나오는 한 신인 여성탤런트는 치아의 모양이 부자연스러워 수술 여부를 묻자 “주위에서 연기자로 데뷔하려면 누구나 치아를 교정해야 한다고 해 손을 봤다”고 말했다.
턱線을 깎은 탤런트 우희진 등 몇몇 演技者들은 手術받은 事實을 言論에 當當히 公開하기도 하지만 大部分 演技者들은 人爲的으로 造作한 이미지를 감추려 한다.
턱선을 깎은 탤런트 우희진 등 몇몇 연기자들은 수술받은 사실을 언론에 당당히 공개하기도 하지만 대부분 연기자들은 인위적으로 조작한 이미지를 감추려 한다.
一部 演藝人들이 副作用 憂慮에도 不拘하고 一般 成形外科가 아니라 無免許 業者에게 手術하는 境遇가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일부 연예인들이 부작용 우려에도 불구하고 일반 성형외과가 아니라 무면허 업자에게 수술하는 경우가 있는 것도 이 때문이다.
도톰한 입술로 섹시한 이미지를 商品性으로 내세우고 있는 有名 歌手 兼 女性 탤런트 등 이름을 대면 알만한 몇몇 演藝人들이, 지난해 醫師資格證이 없는 業者가 拘束되는 바람에 이 業者에게 몰래 成形手術한 事實이 드러나기도 했다.
도톰한 입술로 섹시한 이미지를 상품성으로 내세우고 있는 유명 가수 겸 여성 탤런트 등 이름을 대면 알만한 몇몇 연예인들이, 지난해 의사자격증이 없는 업자가 구속되는 바람에 이 업자에게 몰래 성형수술한 사실이 드러나기도 했다.
하지만 中年 女性演技者의 ‘成形’은 젊은 演技者와 달리 愼重하게 考慮해야 할 點이 있다.
하지만 중년 여성연기자의 ‘성형’은 젊은 연기자와 달리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점이 있다.
나이든 演技者는 數十年 以上 活動하면서 固定된 이미지를 形成한 만큼 모습이 크게 달라질 境遇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當惑感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나이든 연기자는 수십년 이상 활동하면서 고정된 이미지를 형성한 만큼 모습이 크게 달라질 경우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당혹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