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 Jesus Freak
0. 시작하기 전에
이글의 목적은 눈과 귀가 있는 자들(특히 예수그리스도를 믿는자)에게 세상의 문화를 분별하고 더 이상 타락한 사상과 그ㅅ로 인한 죄악에 빠지지 않게 하기 위함이다.
이 시대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은 악한 영들에 기반한 거대 자본이 만들어 내는 무차별적인 문화공습에 무방비로 노출되어 있다는 점을 염두하길 바란다. 또한 이 포스트는 분별을 위한 추정적 내용이므로 맹목적인 비방이 아님을 염두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중문화가 루시페리안들의 사상의 거대자본 전략에 끌려다니고 있음을 믿지 못하는 분들이 있다면,
아래의 링크에서 사탄교 창시자 안톤라비의 두 자녀들의 인터뷰 동영상을 먼저 감상하기 바란다.
사탄을 찬양하는 가수들 (노골적인 사탄숭배) |
미국의 Music Industry는 이미 그들이 자본으로 완전히 장악한 결과 영적으로 개걸레 같은 문화로 전락했다.
어떤 이유인지 모르겠지만 거대 자본이 유난히 한국의 대중문화를 집중공략하고 있다고 본다.
1. 현아의 아이스크림 M/V 인트로를 살펴보자.
싸이가 지나가다가 아이스크림 차 전면에 그려진 아이스크림을 목격하고 다가간다.
그
리고 단순히 아이스크림을 보고 반응하는 것이 아닌 이성에 대한 성적 매력에 이끌린 듯한 표정으로 버스에 그려진 아이스크림을
스다듬는다. (왜 아이스크림을 스다듬는지 처음부터 이해가 가지 않았지만 내용 뒤로 가면서 그 연출의 심상을 알게 됨)
그리고 싸이는 몰래 버스 안으로 들어간다. 우선 버스 실내를 살펴보자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역시나 흑백의 체크무늬이다.
이 실내 등장 Seen에서 'I Pet Gaot II' 에서 꼭두각시 인형으로 등장하는 부시가 교실에 등장할 때와 같은 느낌을 받았다.
이 연출은 일루미나티의 사상이 극명하게 드러난 CG작품으로 알려진 'I Pet Gaot II' 인트로 부분에서 영향을 받았다고 추정한다.
이 영상은 성도의 영을 매우 혼란스럽게 만들고 심지어는 속이 울렁거리거나 멀미 증상이 나올 수 있으니, 연구를 목적으로 필요한 분만 찾아서 보기 바란다. 개인적으로는 1회 분석 후 다시는 절대 보기 싫은 가증한 내용의 작품이니, 되도록 보지 않는 것이 현명하다고 권고한다.
이 외에도 차 실내에는 의미심장한 메시지들이 존재한다.
아이스크림 기계 옆에 붙여진 그림 Never Hide ?
'절대 숨기지 마라' 혹은 '절대 숨길 수 없다.'
의미를 찾기 위해 확대 해석을 해 보았다.
사탄교 카페나 사탄을 숭상하는 블러그를 살펴보면, '네가 하고 싶은 것을 참지말고 실행하라' 라는 메시지가 슬로건 처럼 두드러지게 보인다. |
욱일승천기 같은 그림은 신성한 빛이 방사되는 형상을 연출한다. 아이스크림은 신적인 지혜 혹은 광명을 의미하는 듯 하다. 개인적으로 창세기의 선악과와 같은 지혜, 즉 하나님과 눈 밝아지는 같아 질 수 있다는 유혹으로 느껴진다. |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져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 하나님이 아심이니라" - 창세기 3장 4~5절 - |
또 하나 더 이상한 시추에이션
아이스크림을 움쳐먹는 싸이를 발견한 현아가 싸이를 다그치자
현아를 본 싸이는 흠짓 놀라더니
현아를 바라보면서 미친 듯이 뭔가를 탐닉하 듯 아이스크림을 핥는다.
입이 발정난 강아지 뭐처럼 처럼 아주 안달이 난거 같다.
여기서 아이스크림이상징하는 바가 단순히 표면적인 간식으로 보여지는가?
해외에서는 여성의 음부나 가슴에 대한 구강성교(Oral Sex)를 상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아이스크림을 통상적 농담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이 M/V에서는 한번 맛을 보게되면 아주 입에서 난리가 날 정도로 환상적일 것이라는 암시를 주는 듯하다.
인트로는 여기까지다.
2. 장신구와 상징물
2-1. Bones and Skulls : 자주 등장하는 등장하는 뼈다귀
[사진출처 :wikipedia ] http://en.wikipedia.org/wiki/Skull_and_Bones
영상링크 >> 해골단과 보헤미안 그루브 - Skull and Bones and Bohemian Grove
해골과 진주(신비주의 수정을 상징할 수도 있음), 우측 확대이미지
위 현아의 안경에 'Back to BS'는
M/V에서 'Bones & Skulls' Sign이 symbol 이 자주 등장한 것으로 보아 'BS'는 'Bones & Skulls'로 추정된다.
'X' 가 의도적으로 노출된다.
2-2. 컴파스와 직각자 그리고 별
별 안에 직각자와 컴퍼스를 연출
다른 곡에서도 별 안에 직각자와 컴퍼스를 연출
얼굴/팔/손에 오망성 별천지
2-3. Sacred Heart : (신비주의적 성심)
이집트인은 지혜, 지식, 기억과 감정은 머리가 아닌 심장(가슴)에서 나온다고 믿었다. 심 장은 사후에도 신체에 남아 있는 유일한 기관으로, 사자의 신 아누비스(Anubis)는 심장의 무게를 달아 그 사람의 가치를 평가한다. 로마 기독교 전통해서 성심(聖心) 혹은 피흘리는 심장은 성모마리아의 고통과 연민을 대변함을 의미한다. [The New Secret language of Symbols - 데이비드 폰테너 저] |
누군가는 억측이라 볼 수 있겠지만 ... 지금까지 놀랍도록 노골적인 상징들을 봤을 때,
필자는 좌측의 우연스럽기만 한 핑거 제스쳐를 여성의 생식기와 관련한 잠재의식 효과를 노린 것이라 보여진다. 사실 가사만 봐도 성적인 그것을 상징하지 않던가.
(우측의 마우스를 쥔 여성의 이미지는 잠재의식 광고 中 하나의 예이다. 사진출처 : http://youtu.be/KdtQdfFxgmc)
동시에 은근히 컴퍼스와 직각자를 연출한다. 위의 두 손가락이 컴퍼스 아래의 성심은 직각자 역할을 한다.
이것도 한 순간에 받은 느낌인데, 비타르카 무드라(Vitarka Mudra)의 손모양과 매우 유사한 상태로 안경을 잡는다.
당신이 지금 안경을 쓰고 있다면 현아처럼 저렇게 손을 쫙 편상태에서 집게 손으로 안경을 잡아봐라.
저 손동작이 과연 자연스러운건지 의도적인 것인지 바로 알 수 있을 것이다.
Clover/Heart/Chanel?
빠지지 않는 성심
이 포스트와 연계해서
영지주의에서 연금술적 사상인 성심에 대한 아래의 글도 참고해도 좋다.
[출처] 영지주의 성심 (Sacred Heart) 심볼|작성자 청춘 http://blog.naver.com/yoochinw/130069080969 |
2-4. 마인드 컨트롤
미 국의 Music Industry 에서 publishing 되는 마인드 컨트롤의 상징들 중에는 장미, 고양이, 인형, 가죽Suit, (모나크)나비 등이 두드러지게 노출된다. 현아의 M/V에서는 고양이, 인형, 가죽Suit 로 상징으로 보여지고 있다.
2-4-1. Sex Kitten
2-4-2. 가죽 Suit
좀 약하게 표현했지만, 그렇다.
2-4-3. 인형
목 부분에 줄을 매달아 놓은 인형이 보인다. 두가지를 상징한다고 본다.
프리메이슨 입단의식 중에 밧줄을 목에 맨다는 점
그리고 마인드컨트롤에 의해 말 잘듣는 인형이 되었다는 점
두가지를 상징한다고 본다.
2-4-3. 호피무늬 컨셉의 의상들
> 직접 감상할 것
2-5. 전구과 다이아몬드 : 광명 혹은 깨달음 그리고 이중성
[현아의 손에 그려진 타투]
'일루미나티'의 대표적인 상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도 '광명'을 컨셉으로 한 형상이 대부분이다.
광명은 다시 신의 지혜를 상징하며 더불어 모든 것을 보는 전시안을 의미하기도 한다.
참고로 일루미나티 유관 아티스트의 작품과 상품(전구) 이미지를 참고하기 바란다.
또한 다이아몬드의 삼각과 역삼각을 보라색으로 대치시킨 부분과
중반에 현아가 입고 나오는 삼각형과 역삼각형이 흑백으로 대치되는 무늬와 연관성이 있어 보인다.
삼각형(남성)과 역삼각형(여성)이 합쳐지면 헥사그렘이 되는데, 무한한 힘을 가진 군주로 해석하기도 한다.
이집트 신비주의에서는 두 삼각형이 합쳐지면 세상을 다스리는 기의 근원이 만들어진다고 한다.
양과 음, 흑과 백, 이중성을 상징한다.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 고린도후서 11:14 - |
즉, 삼각형과 역삼각형이 대치되어 있는 의상은 음/양을 나눠져 있음을 상징하는 것으로 보이며, 동시에 흑백의 대치는 인격의 2중성을 상징한다.
실 제로 일루미나티에서 빠져나와서(빠져나올수도 없지만) 라디오 방송에 출연(2006년 1월 17일)했다가 현재 행방불명 중인 Svali 양의 증언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는 사타니스트라기 보다는 우월적 영적 혈통인 루시페리안이며(그게 그거 아닌가?) 각자 자신에게 주어진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사회(정치/경제/문화)에서 이중적인 생활을 한다 밝혔다. 이중적인 인격의 대표적인 예로 기독교 거장격 역할을 했던 목사들만 해도 빌리그레이엄, 노먼빈센트필, 오럴로버츠, 팻로버트슨, 로버트슐러, 제시잭슨 등 이들 모두 프리메이슨 33도로 밝혀진 상태이다.
참고적으로 'Svali' 양의 증언을 첨언한다면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은 형제집단으로 이해하면 된다고 했으며, 고위급 일루미나티는 대부분 프리메이슨에 속해 있다고 한다. 또한 극진적이고 치밀한 체계를 갖춘 일루미나티의 우월적 입장에서 프리메이슨 비밀집단을 우습게 보는 경향이 있다고 한다. 로마카톨릭을 그들의 가장 중심적 사상적 기지로 언급했으며 그 곳에서 본인도 끔찍한 인신제사 비밀의식을 행하였다고 증언했다. 그 녀는 자신의 Major Job이 Mind Control을 담당하는 훈교관이었다고 했으나 라디오쇼 출연 당시 그녀는 루시페리안적 신앙과 철학을 버리고 예수그리스도를 영접하여 영적으로 행복한 상태였으며, 그의 남편과 자식들도 그 곳에서 나오기를 설득 하는 중이라 했다. 라디오 방송 마무리하는 멘트 중에는 일루미나티 훈육관으로 있었을 당시 어린 아이들에 대한 죄책감과 양심적 사명감으로 죽음을 무릅쓰고 방송에 일루미나티의 실체를 밝히기로 결심했다고 했다. 그 증언(2006년 1월 17일)이 있으 후 얼마있다가 그녀는 현재까지 행방불명되었으며, 그녀의 웹사이트 suite101.com 도 폐쇄된 상태이다. 개인적으로 죽음을 무릎쓰고 나선 그녀의 용기에 박수가 감사를 보낸다.
[참고자료] 2006년 1월 17일에 Grey Szymanski의 라디오 쇼 : “The Investigative Journal” 에 Svali 라는 가명으로 출연했다. 영상링크 >> 1편 스발리 바티칸 사건 |
* 위 장면에서 '다이아몬드킹'을 연출한 것이다라는 의견도 있다.
그러나 다이아몬드 킹을 연출하려면 왼쪽눈을 보여주기 위해 반대 방향으로 얼굴을 돌려야 했다.
그러므로 무효?
" Norse 신화에 의하면 다이아몬드 킹으로 알려진 Odin이 그의 한쪽 눈을 희생물로 바쳐, 지혜를 주는 주문(rune-다이아몬드)을 얻었다고 한다. 그 후로 Odin은 한쪽 눈을 가진 신이 되었는데, 바로 이 한 눈으로 다이아몬드를 응시하고, 그의 손으로는 이 다이아몬드를 떠받들어 사람들에게 전해주었다는 것이다." [출처] 현아의 아이스크림과 다이아몬드 킹|작성자 예레미야 |
[원문출처] In Norse mythology, Odin discovered the runes by sacrificing one of his eyes in exchange for the wisdom of runes. Thereafter he was the one-eyed god. The King of Diamonds has one eye and is gazing at the diamond shaped rune. His hand is raised towards the diamond rune, as if offering it to us. His other eye is hidden from view, for if it was shown eyeless the meaning of the king as Odin would be obvious...
Playing Card Symbolism Revealed: The Secret Identity of the King of Diamonds
|
2-6. Peace Sign
"Throughout the last 2,000 years this symbol has designated hatred of Christians. Nero, who despised Christians, crucified the Apostle Peter on a cross head downward. This hideous event resembled the Teutonic cross and became a popular pagan insignia of the day. Thereafter, this sign became known as the 'Neronic cross.'
이 기호는 지난 2000년 동안 그리스도인들에 대한 증오를 나타냈습니다. 네로 황제 그가 경멸하는 그리스도인 사도 베드로를 십자가에 거꾸로 매달아 처형했다. 이 무시무시한 처형은 게르만의 십자가와 닮았으며 오늘날 이교도의 휘장으로 널리 쓰인다. (역자주 : 성전기사단의 십자가 혹은 나찌의 철십자훈장과 비슷하다.) 그후로 이 기호는 '네로의 십자가' 알려져있다. ----------------------------------------- [SOURCE] The Peace Sign and Satanism http://www.jesus-is-savior.com/False%20Religions/Wicca%20&%20Witchcraft/peace_sign.htm |
There have been claims that the symbol has older, occult or anti-christian associations and that it was a 'symbol of death'. 여기 오래된 오컬트 혹은 적그리스도 연합의 상징에 대한 주장이 있는데, 이 것은 죽음을 상징하였다. This fifth century illustration depicts st.peter crucified upside-down. 이 그림은 5세기에 그려진 도해로써, 사도 베드로가 십자가에 거꾸로 달린 것을 묘사한 것이다. The inverted crucifix was known for centuries as the‘nero cross’ from the roman reign of the emperor nero (54-68 A.D.) In the middle ages the ‘nero cross’ was adapted in satanists rituals. 이 거꾸로된 십자가상은 로마를 네로황제의 로마통치 시기(54-68 A.D.)에 '네로의 십자가'로 알려져 있었다. 중세시대에 와서 '네로의 십자가'는 사탄숭배자들의 제사의식으로 채택되었다. It can also be seen as composed of a tyr rune, or by the rune, turned upside down (in german ‘todesrune’/ the rune of death.) ----------------------------- SOURCE : peace symbols |
진부하지만 일루미나티 자본으로 만들어진 M/V에 이 마크가 빠지면 섭섭하지요.
당신의 손에 저 Symbol 을 있다고 가정하고 자세를 취해보라. 생각보다 불편할 것이다.
Symbol 을 의도적으로 강조하지 않았다고 볼 수 없다.
레이디가가의 뮤직비데오에서 비슷한 연출을 볼 수 있다.
2-7. 666 : 사탄을 상징하는 수신호로 사용
성경에서 666은 징승을 상징하는 숫자라고 한다.
비밀집단의 음악산업에 소속되어 있는 선배 꼭두각시들( Music Industry's elder puppets )이 이놈의 666 상징을 얼마나 사용하고 싶어 안달이 났는지 대표적인 몇 컷을 살펴 봅시다.
2-8. All Seeing Eyes : 진부한 외눈 시현
역시 호루스의 왼쪽 눈을 연출한다. (M/V Runtime에서는 빠진 부분)
직각자와 컴퍼스 그리고 왼쪽눈
2-9. 운명의 스레바퀴 : 태양신
반 면 고대종교 연구가에 의하면 태양신(바빌론의 태양신 : 쉐메시)의 이동수단이었던 수레바퀴를 상징하기도 하고 중심은 태양신을 의미하고 방사된 살은 그 빛을 상징한다고 한다. (고고학적인 자세한 내용은 구글 이미지 검색 추천 "Wheel The sun god"을 직접 검색해 보기 바란다.)
그리고 빛살을 상징하는 Lay가 8개인데, 이것에 대해서는 상징연구가 '데이비드 폰네너'의 의견을 들어보겠다.
아 라비아 숫자로 '0'이 두 개 뭉친 형태인 8은 완성, 무한함, 시작과 끝이 없는 길, 완벽을 상징한다. 기독교에서 888은 예수의 숫자로 그의 완벽함과 완성을 상징한다. 교회의 세례반(세례에 쓰이는 성수를 넣는 용기)은 여덟 면으로 되어 있어서 초기 침례용 수조로 사용되었으며, 예루살렘의 성묘 교회를 지칭한다. 동양에서도 8은 매우 중요한 숫자이다. 불교에는 상서로운 표상이 여덟가지 언행으로 구성된다고 믿는다. 연꽃의 잎이 여덟 개인 것은 득도를 상징하고, 여덟 겹의 길에 들어선 것을 뜻한다. 또 요가 생리학에는 차크라 여덟개가 존재한다. [The New Secret language of Symbols - 데이비드 폰테너 저] |
참고영상 >> 바빌론의 태양신을 '쉐메시'라 불렸다.
참고이미지 >> 성 베드로 대성당 (Basilica Sancti Petri from google map)
태양신의 상징 가운데 서있는 탑은 니므롯의 성기를 상징하는 오벨리스크
2-10. 신비주의 동물?
유니콘 과 인어
유니콘은 뿔이 있으며 발굽이 사슴처럼 두개로 갈라져 있는 상징적인 동물이다.
고고학 자료에 의하면 유니콘은 주로 순결, 순수, 여성성의 상징이 되기도 하며, 생명의 나무를 보호하는 수호자 이기도 한다고 함.
일 루미나티는 아틀란티스 문명의 사람들이 하나님께서 가증히 여기시는 광명의 신으로 가장한 사탄을 섬기고 그 사탄의 지혜와 지식으로 엄청난 문명을 건설하여 하나님을 대적하자 결국 하나님의 진노에 의해 완전히 멸망하고 바다에 수장되어 대부분 죽었다는 설?을 믿고 있다.
그래서 루시페리안적 사상을 가진 자들은 인어(Psy 6집 앨범에 나온 다곤을 상징하기도 함)를 아틀란티스인을 상징으로 여긴다고 한다.
3. 기타
해외 누리꾼들은 이 피켓 메시지에 대해 조소를 표하는 것을 보았는데, 이 쌩뚱 맞고 유치한 메시지들은 과연 무엇을 전하기 위한 것이 었을까.
* It's Too small to me
==> 뭐가 작다는 것인가?
==> M/V에서 이들이 현아에게 '무엇이 부족하다'고 요구하는 것인가?
* H.A H.A H.A
==> 'Hyuna'를 의미하는 듯 하며
* SANTA Please forget my crying
==> 가을에 갑자기 등장한 산타? (이 앨범의 발매일은 10/22일이며, 뮤직비데오는 대략 10월 초 쯤에 만들어졌을 것이다.)
==> 재미삼아 'SANTA'에서 'N'을 살짝 뒤로 빼서 'SATAN'을 만든다면 편향적 억측이라 생각 할 것이다.
==> 하지만 이 생뚱맞게 등장한 SANTA에는 근거가 있다. ( 아래 링크 참조 )
[ 산타와 사탄 그리고 크리스마스 ] http://blog.naver.com/bestrok/20171547156
|
* 쥐의 귀?
'Boy'가 무엇을 상징하는지는 모르겠으나 마인드컨트롤의 상징인 쥐새끼의 귀를 그려넣었다.
앞으로 한국에 있는 연애인들도 (Huge Company에 의해) 반강요로 미키마우스의 쥐를 쓰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참고링크] 쥐새끼의 귀가 대세다. http://blog.naver.com/bestrok/20169507673 |
*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Boy .... ?
참고로 'Boy'를 보니 기억나는 것이
* 프리메이슨이라고 소문이 무성한 SM의 소녀시대의 'Boys'
* 마인드컨트롤 상징으로 유명한 니키미나즈의 'The Boys'
* Lady Gaga 의 'Boys Boys Boys'
* G-Dragon 의 'A Boy'. 'Bad boy'
* Rihanna 'Rude Boy'
* Beyonce 'If I were Boy'
가 모두 최근 Huge company 자본 아래 발매가 되었다. 그들에게 'Boy'가 어떤 의미가 있는지 ... 살펴보자.
[참고링크] Boy Boy Boy |
엑스트라도 흑백 체크무늬 복장
[Epilogue]
개신교의 근본주의자들을 증오하거나 혐오하는 자들에게는 이러한 추정 투성이인 포스트가 망상으로 보일 수도 있겠다.
그럴 경우, 차라리 그저 '세상이 이렇게 돌아가는구나', '이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있구나' 라고 마침표를 찍고 당신의 탐닉을 ?아가면 된다.
보이는 것을 안보인다 할 수 없고, 그 보이는 것들의 실체를 조사할 수록 더욱 더 그 확실해 지는 것을 느끼는 분들도 있을 것이다.
그들의 설계도대로 당신들이 뭣도 모르고 받아들이는 문화와 사상으로 쇄뇌되는 결과들을 지켜보면서,
그들은 당신을 비웃고 있을 지도 모르는데, 그들의 비웃음을 사는 당신들이 이 포스팅을 망상이라고 비웃는 것은 뭐라 하지 않겠다.
본인이 의인이라서 이러한 글을 쓰는 것도 아니다. 인간은 언제든 죄를 범할 수 있는 나약한 피조일 뿐이다.
그러나 이 포스트는 인간의 헛된 의지가 아닌 하나님을 믿는 크리스쳔의 양심으로 시작된 것임을 알아달라.
루시페리안들이 오만가지 방법으로 기를 쓰며 지배하려는 문화와 사상 그리고 종교는 단순히 정치적이거나 도덕적인 문제가 아니라 그 영이 사느냐 죽느냐가 달린 문제이기 때문이다.
본인은 마지막 때의 루시페르적인 거대한 문화공습을 경계하지만 그들을 미워하지 않으며 그들을 안타갑고 불쌍히 여긴다.
루시페르의 문화가 점점 더 세상에 강하게 활개를 치는 것은 성경에 이미 낱낱이 계시되어 있으며, 다시 말해 거짓없으시며 신실하신 하나님께서 살아계심을 믿게 한다.
단, 미디어를 통해 루시페르적 문화와 사상이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에게 교묘하게 전이되어, 당신을 구원하실 예수그리스도를 부인하지 않기를 바라는 것이 내 진심이다. 예수그리스도는 당신을 위해 십자가에 달리셨다. 이것은 역사적인 사실일 뿐만 아니라 영적인 진리이다.
종교적인 관점을 떠나서라도
사탄적 문화가 점령하고 있는 환경에 처한 어린 자녀를 둔 부모의 입장에서 이 포스트가 마음에 와 닿을 지도 모른다.
여러분의 소중한 가족과 이웃이 진심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참 뜻을 깨닫고 세상을 분별하여 영이 정결해 지기를 간절히 바라고 기도한다.
필 자는 회사생활을 하면서도 이 시대 문화의 타락함과 그 타락한 문화에 기만당하고 있는 이들을 생각할 때, 안타까움과 의분을 동시에 느끼며 기도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어차피 사람의 인생은 안개와 같으니, 내 생명은 예수님께 내놨다.
사탄의 간교한 전략에 반하는 이 글 을 읽는 불특정 다수의 청소년들에게는 영적전쟁을 불러 일으킬 수 있다. 반면 영적전쟁은 물론 양심의 가책 조차 느끼지 못하는 이들은, 특히 크리스쳔일 경우에 자신의 신앙이 하나님의 법 안에서 문제가 없는지 자가검증을 해야 할 것이다.
[로마서 8장]으로 우리의 영이 무엇을 따라야 하는지 마무리 하겠다.
육신을 따르는 자는 육신의 일을, 영을 따르는 자는 영의 일을 생각하나니 육신의 생각은 사망이요 영의 생각은 생명과 평안이니라 육신의 생각은 하나님과 원수가 되나니 이는 하나님의 법에 굴복하지 아니할 뿐 아니라 할 수도 없음이라 육신에 있는 자들은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느니라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