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06월21일(3금) 과천 서울대공원
*모인 장소및 시간: 지하철 4호선 과천 대공원역2번 출구(10:00)
*산행 친구들: 회장 김기준 김성회 김용명 윤지중
*사진 촬영: 윤지중 김기준
첫댓글 산사랑 친구들 화이팅!특염특보 속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대공원 산행하신 친구들 더욱 강건 하시길,건강을 제일로!!!
용산고 산(山)사랑 친구들! 진정한 산(山)사람은?망구의 나이이에 무더위를 무릅쓰고 산(山)엘 오르시다니...眞情 山사람들이십니다.기준,데이빗, 성회, 용명, 팔봉님 화잇팅!
김기준 회장님!투표마감이 촉박한데투표율이 너무저조합니다.'카페위임합니다'에 방문'투표하러가기' 입장하여많은 회원님들이 투표하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산행을 끝으로 회장 댓글에 느낀바 있어 더이상 마음 고생을 하지 않기로 했다,옛말에 중이 절이 싫으면 떠나라는 얘기가 있는데 무기력하고 무능한 리더와 인간답지 않은 일부 회원들의 행태에 심한 모멸감을뼈져리게 느끼면서 더이상 회원들과의 이질감을 감내하기 힘들어 이번기회에 산사랑에 대한 미련을 덮기로 했다.
첫댓글 산사랑 친구들 화이팅!
특염특보 속에도 아랑곳 하지 않고 대공원 산행하신 친구들 더욱 강건 하시길,건강을 제일로!!!
용산고 산(山)사랑 친구들!
진정한 산(山)사람은?
망구의 나이이에
무더위를 무릅쓰고 산(山)엘 오르시다니...
眞情 山사람들이십니다.
기준,데이빗, 성회, 용명, 팔봉님 화잇팅!
김기준 회장님!
투표마감이 촉박한데
투표율이 너무저조합니다.
'카페위임합니다'에 방문
'투표하러가기' 입장하여
많은 회원님들이 투표하도록 독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산행을 끝으로 회장 댓글에 느낀바 있어 더이상 마음 고생을 하지 않기로 했다,
옛말에 중이 절이 싫으면 떠나라는 얘기가 있는데 무기력하고 무능한 리더와 인간답지 않은 일부 회원들의 행태에 심한 모멸감을
뼈져리게 느끼면서 더이상 회원들과의 이질감을 감내하기 힘들어 이번기회에 산사랑에 대한 미련을 덮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