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이 믿고 있는 예수님은 2000년 전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육체로 임하신 하나님이십니다.
2000년 전 오신 예수님께서는 새 언약의 절기를 제자들에게 지키는 본을 보이셨습니다.
그런데 초림 예수님 알려주시고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들이 예수님 부활 승천하신 이후 점차 변개되고 사라졌습니다.
그 결과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의 절기를 완전히 이 땅에서 사라져 버렸고 거짓을 참으로 믿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성경은 새 언약의 절기를 지키지 못하여 멸망의 길로 가는 인생들을 구원하시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두번째 나타나시리라
히브리서 9장28절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나타나신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말씀은 그리스도께서 두번째 오시지 아니하신다면 우리의 구원도 없다는 뜻이 아니겠습니까?
2000년 전 초림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실때에도 성경은 어디에 오실지를 증거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다시 오시는 재림 예수님에 대해서도 증거하고 있지 않을까요?
성경이 알려주고 있는 재림의 장소는 해돋는 동방이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또 보매 다른 천사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와서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권세를 얻은 네 천사를 향하여 큰 소리로 외쳐
요한계시록 7장2절
성경에서 하나님의 인은 새 언약 유월절을 가리키고 있습니다.(요한복음6장7절, 53~56절, 마태복음26장 17절~26절)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등장하는 곳이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며 해돋는 동방이라 알려주고 있습니다
요한이 계시를 보았던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쪽에 위치하며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이 등장하는 곳이
재림예수님께서 등장하시는 곳이라고 성경이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이처럼 성경의 예언대로 안상홍님께서는 재림그리스도의 증표인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오셨으며
밧모섬을 기준으로 해돋는 곳인 동방에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인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요.
성경에 예언된 재림그리스도께서 등장하실 해돋는 동방에 하나님께서 안상홍이라는 이름으로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오셨음을 온전히 믿고 하나님의교회에서 구원의 축복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우리의 구원을 위하여 오셨음과 예루살렘 어머니 하나님을 전합니다.
[출처] 재림그리스도 안상홍님은 왜 대한민국에 오셨을까 (하나님의 교회, 시온성) | 작성자 시온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