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년 여름쯤에 이사를 하면서 소파를 일산에서 소파를 구입했습니다.
당시 가격으로 70만원정도였고.. 1년 반동안은 잘 썼습니다.
근데.. 2월달부터 소파가 찢어지기 시작했고 당시 17개월 딸래미 때문인줄 알았는데 자세히 보니 결따라 다 찢어졌더군요..
가죽소파라고해서 샀는데 인터넷에서 파는 싸구려 레자소파보다도 못하다니..
화가나서 as를 신청했고 배송비만 부담하기로 했는데 as 받고보니 가죽도 아니고 레자인데 색깔도 틀려서 언뜻봐도 티나는..
그래도 뭐 그냥 넘겼습니다.
근데..
몇주전부터는 as 하지 않은 부분의 가죽이 찢어지기 시작하네요.
제가 집에 없었던 관계로 이제야 전화했더니 1년이 넘었기 때문에 수리비용을 지불해야한다고 합니다.
네.. 1년 지났고 이제는 거의 2년이 되어가죠..
근데 무슨 가죽소파가 1년 반만에 찢어지기 시작해서 몇개월만에 또 다른 부분이 찢어지고.. 지금 돈 들여 as를 받고나면 몇개월 뒤에 다시 이럴 경우 또 어떡해야하나요? 또 비용부담해서 as를 받아야 하는건가요?
이 소파 사진을 보시고 사장님 이런 일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럼 이 제품이 하자 불량인건가요?
어린 딸래미 하나랑 사는 3인 가족이 소파를 험하게 쓰면 뭘 얼마나 험하게 쓰겠습니까?
소비자 입장에서 이런 경우 화가 나는건 당연한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구든 몇만원짜리도 아니고 몇십만원짜리 제품이 1년 넘어서부터 고장이나 불량이 생기면 화가 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무조건 1년 무상보장 기간이 지났으니 돈내고 고치라고..
그럼 아무 제품이나 가져다 놓고 1년 후엔 유상as 받으라고 하면 그만 아닌가요?
기본적으로 그렇게 비싼건 아니지만 가죽소파가 1년 반만에 찢어지기 시작한다는게 이해가 안갑니다. 그걸 이해할만한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이용후기를 보면 좋은 글들만 있던데 이런 경우의 글을 지우기 때문인지 어떤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도 있다는 걸 많이 알려드리고 싶네요.
사장님과 통화를 하다가 감정이 서로 격해져서 기분나쁘게 전화를 끊었고 그래서 바로 글을 올리지 않고 여러번 생각을 해봤습니다. 근데 아무리 생각해도 이런 경우 문제제기를 하는 것이 잘못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제가 고른 소파만 저런건가요? 저만 재수없이 저런 제품이 걸린건가요? 그렇건 아니건 이런 경우 소비자에 대한 대응에 조금의 미안함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1년 지났으니 당연히 유상as다.
뭐.. 어쩔 수 없네요. 운없게 저런 소파 걸려서 걍 2년 쓰고 버려야죠..
첫댓글 저희는 회원님들이 올린 게시글은 좋은글이든 나쁜글이든 지우지 않습니다 거의2년을 쓰시다가 A/S 해달라고 하셔서 한쪽부분을 해드렸습니다 물론 A/S비용은 저희가 부담해드렸고 운임( 용달비) 은 고객님이 내셨습니다 A/S받지않은 나머지 부분을 원하셔서 1년이넘은제품이라서 A/S받게되면 비용이 나온다고 말씀드린것이 잘못이라면 죄송합니다 전자제품이나 다른제품들도 마찬가지로 1년이 넘게되면 출장비에 부품을 교체하게되면 부품교체비까지 추가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네. 그래서 제가 가입된 다른 카페에도 많이 여쭤보고있네요. 가죽소파 1년 반되서 찢어지기 시작하는게 정상인지..
에구,,, 많이 속상하셨나보네요
잘해결되셨음좋겠네요~
속상하시겠어요.저도 천원의 행복에 당첨된 협탁이 파손되어 배송되었던적이 있어서 글올렸는데 글이 삭제된적이 있었어요 . 화가났지만 귀찮아서 그냥 넘어갔어요
천원의행복에서 당첨된 협탁은 배송된적이 없으며 당첨된 고객님들께서 직접 가져가셨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글을 한번도 삭제한적이 없습니다..혹 다른 카페를 저희 카페로 오해하고 계신것은 아니신지 모르겠습니다..불편한사항이 있으시면 그냥 넘어가지마시고 바로 사무실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익산가구대통령에서 당첨되어서 의자를 구입하여 같이보내달라하였더니그랬답니다.
저또한 1년전 가구 구입후 후회가 막심한 한 사람으로써 다시는 구입의사가 없을 정도랍니다.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면서 어떤 부분에서 만족을 못하셨는지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여서 고쳐나가는 가구대통령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잘 해결 되시길 바래요~
저두 여기 통해 구입할까했는데 이런 글 보면 자꾸 망설여지네여,, 쇼파 2년가까이 쓰고 찢어진다면 솔직히 좀 그렇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