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지금 짝퉁(가짜) 또는 모조품이 난무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오히려 짝퉁이 진품보다 더 진짜 같이 보이는 시대입니다. 중국에는 짝퉁이 천지라고 합니다. 그래서 중국에서 상위 1%에 속하는 사람들은 가정필수품은 물론이고 생수마저도 일본 제품을 공수하여 사용한다고 합니다. 중국에서 어느 시골 농부가 봄에 씨앗을 사서 뿌렸는데 싹이 나지 않아서 한 해 농사를 망쳤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씨앗이 가짜 씨앗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농부는 한 해 농사를 망쳐 너무 속상해서 자살하려고 농약을 마셨는데 다행히 죽지는 않았답니다. 그 농약마저 가짜였기 때문입니다.(국민일보 3. 11일자)
중요한 사실은 믿음에도 짝퉁 믿음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내게서 떠나가라.”(마7:21~23절 참고).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주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하나님의 뜻보다는 내 뜻을 앞세우고, 자기 이익, 자기 중심에서 벗어나지 못하여 하나님께 불순종하게 되어 결국은 짝퉁 신앙인이 되는 것입니다.
짝퉁신앙과 진품신앙의 기준이 무엇일까요? 그것은 짝퉁 신앙은 예수님을 믿으면서도 항상 자신의 이익을 먼저 생각합니다. 그러나 진품 신앙인은 모든 일에 내 자신의 이익보다는 하나님의 영광을 먼저 생각하고 행동합니다. 우리 명성교회 교우들은 진품신앙을 소유하시기를 기대하고 소망합니다.◈(2025. 4. 6 안현규목사)
“그런즉 너희가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다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하라.”(고전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