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I love Las Vegas
 
 
 
카페 게시글
 · 맛집정보/후기 티나 김의 또간집 Part 4
Lasvegas Fever 추천 0 조회 1,133 26.06.15 01:17 댓글 1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5 05:14

    첫댓글 무작위로 복사붙이기 한 내용이 아닌, 하나 하나 소중히 쓰신 리뷰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좋은 식당들에 대해 많이 배우게 되네요. 앞으로도 좋은 리뷰 부탁드리겠습니다. ^^

  • 작성자 26.06.16 02:39

    혹시 연기맛집님도 글을 쓰는 분이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 봅니다. 복사 붙이기가 아닌 정성스레 쓴 글을 알아봐 주시니 말이지요 ㅎㅎ 언제 함께 동행하시지요! 늘 말씀드리지만 제게 댓글 써주시는 고마운 분들께 밥 한끼 사기 위해 열심히 돈 벌고 있는 중이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진심입니다.

  • 26.06.15 08:04

    저 맨위 쌈밥집은 투고는 절대 안될거 같네요 ㅠㅠ

  • 작성자 26.06.16 02:49

    와우, 한 번도 생각 못해 본 난제입니다. 투고가 가능할까??? 제 생각에는 반찬을 다 담지는 못해도 투고는 가능한 걸로 압니다. 도전!!! --->지금 전화해 봤습니다. 아직은 투고가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그래도 좋은 질문이셨어요, 비오는거리님.
    댓글님을 보니 갑자기 비오는 거리를 걸으며 막걸리에 파전이 먹고 싶다는 충동이 ㅠㅠ ㅎㅎ 감사드립니다^^

  • 26.06.15 08:35

    세곳 중, 가리 + 본가는 아주 저도 즐겨가는 곳인데.. 정말 review 가 살아 싱싱한 자연산 횟감 같네요..ㅎ... 한그릇씩 맛본 기분..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6 02:51

    오오오오 이런 레이크님 리뷰가 넘넘 좋아요^^ 싱싱한 횟감.. 꺄아아앙ㅋ 자, 그럼 이제 쌈밥집만 가시면 되는 걸로 ㅎㅎ 언제 가실지만 소근소근 알려주세요, 저도 숟가락 턱 얹겠습니다요, 핑계 김에 레이크님도 만나고 말이지요! ㅎㅎ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2 12:01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3 07:45

  •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6.06.24 10:32

  • 26.06.16 01:31

    넘 맛있어요! 쌈밥집 추천!

  • 작성자 26.06.16 06:33

    맞아요, 반가운 캣맘님^^ 쌈밥집 맛있어요. 여러가지 반찬이 하나하나 정성 가득하게 나오더라구요. 이렇게 일부러 댓글 주셔서 감사감사요 ❤️

  • 26.06.16 02:51

    아~~~ 맛집 소개글이군요.^^

    나는 앞글만 보고 맘에 상처가 있나?

    위로답글해야하나..하며
    끝까지 읽다보니..ㅋㅋ

    암튼 화이팅하세요

    가까이서 응원합니다
    대박나세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26.06.16 06:35

    크리스님, 크리스님, 위로해 주세요, 잉잉잉 ㅠㅠ ㅎㅎㅎ 크리스님의 위로를 받는다면 진짜 큰 힘이 될 거 같은데요?^^
    사실은 맛집 소개글이랍니당, 말이 많아 서두가 길었죠? 걍 먹는 거 좋아한다는 말을 거창하게 풀었답니다 히힛히힛~~
    늘 가까이서 응원해 주시니 참 고맙습니다. 누구신지 저한테만 살짝 쪽지 주시어용~~ 아이 궁금해서 오늘 밤 잠 설칠 예정이랍니당 ㅎㅎ

  • 26.06.16 10:23

    @Smile Mart 글만 읽어도성격이 무척 좋음이 느껴지네요
    새로 시작하는 사업 정말로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진짜로 앞글에서 주마등처럼 힘들었던그상황이
    느껴지네요..처음에는 만나서 소주라도 사드려야하나 했는데 이제는 사업대박나시길 기도가 더 큰힘이 될거라 느끼네요..응원합니다

  • 26.06.16 02:54

    언제나 티나님의 맛집후기는 배고프게 가슴을 찡하게 합니다. 따듯한 맘으로 남을 배려하시고 맛평까지 해주시니 얼마나 감사한지요. 티나님한테는 미안하지만(대접도 못하면서 맛집후기만 올려다라고해서)맛집 후기 계속 많이 올려주세요.

  • 작성자 26.06.16 06:39

    우수님께서 왜 미안해 하십니까요 ㅠ 이런 댓글 한 줄의 의미를 잘 아시지 않습니까 흑흑, 감동의 눈물이 펑펑 쏟아지는 것도 잘 아시지 않습니까, 꺼이꺼이~~~ ㅎㅎ 사실 맛집 후기 많습니다. 이런 저런 일로 바빠 속 편히 칼럼 한 줄 쓰기도 여의치 않지만 그래도 우수님 만날 때마다 참 열심히 산 보람이 있는 듯 해 스스로 토닥토탁 해주고 있답니다.
    감사합니다, 대접은 제가 합니다, 사모님도 1+1 으로 말입니다, 시간만 주십시오! 💕💕🎀🎈🌹

  • 26.06.18 10:23

    티나님의 행복하고 즐겁게 사시는게 좋습니다~~
    아주 많이 많이 부러워요~ ㅎㅎ
    화이팅 하세요 👏

  • 작성자 26.06.18 22:18

    천사님 오셨네요!!!! 기다렸자나용 ㅎㅎㅎ
    세상에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사람이 과연 몇명이나 있을까요?
    바로 접니다!!! ㅎㅎ
    맛있는거 먹고 글 쓰는 일!! 오예~~~♡♡♡♡
    행복합니다. 이 행복, 천사님 덕분에 그 값어치가 백배로 커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