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만 회장 “남원방문 감사, 홍보의 중요성 강조”
대한적십자사 전국협의회(회장 윤금영)는 18일부터 1박2일간 남원 컨싱턴리조트에서 2016년 하반기 전국 홍보국장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전북지사협의회 임창만 회장, 남원지구협의회 백남규 회장, 전북지사 이건웅 사무처장, 임채성 구호복지 팀장 및 남원지구협의회 이희은 사무장이 참석했다.
전국협의회 노용국 국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5월2일부터 3일까지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전국홍보국장 워크숍 이 후 169일 만에 뵙게 되어 반갑다”며 “1년에 두번을 만날 수 있도록 후반기 워크숍 기회를 만들어 주신 이광남 국장님께 감사의 말을 전하고 임기를 앞두고 홈페지 문제를 재조명하여 이중에서 누군가 열정을 가지고 운영해야 될것”이라고 했다.
이어 전북지사협의회 임창만 회장은 “환영사에서 남원방문에 감사하다며 홍보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남원에서 좋은 기억만 가지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건웅 사무처장은 “전국협의회 하반기 홍보국장 워크숍 개최를 축하하고 국장님들께서 홍보를 어떻케 해주시느냐에 따라서 많은 변화가 있을 것으로 워크숍을 통해 희망과 사랑이 넘치는 적십자가 될 수있도록 노력해주길 바란다며 문화·사랑·건강의 도시 남원에서 정신적 신체적으로 힐링하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개회식 후 노 국장 주재로 ▲카페 운영 문제점 ▲지구협의회 홍보부장 교육 활동강화 ▲전국협의회 공지사항▲홍보부 운영협의 ▲분임토의 결과 ▲사진촬영 현장실습(광한루)을 통해 사진의 구도 등을 교육했다.
첫댓글 와~~ 남원의 풍경 넘 아름답습니다
전국 홍보국장님과의 알찬 1박도 멋져고요~
어느때보다 편안하게 함께 하실 수 있어 좋았습니다
자리를 만들어 주신 이광남 국장님 수고많이하셨습니다
임창만 회장님을 비롯한 내빈께도 식사제공등 너무 감사했습니다
노용국 국장님~ 참여하신 국장님들 뵈어서 반가웠고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홍광표 국장님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수고많으셨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십시오~!!
노용국 국장님 준비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행사를 진행하신 이광남 전북홍보국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전국에서 남원을 방문해주신 홍보국장님들 반가웠습니다.편안한 불금 되세요~~~
반갑게 맞이해주 회장님과 사무처장님 감사합니다 국장님 너무 수고많이 하셨습니다
기뻐서 짠하고!~ 감동 받아서 짠하고!~
어느새 눈가에 촉촉해지는 듯 합니다.
만나면 반갑고 즐거운데 이렇게 일상에 돌아오면 허무합니다.
사춘기 시절의 느낌처럼 감동합니다.
모두들!~ 이제 겨우 헤어진지 이틀인데 보고싶네요.
이광남 큰형님!~ 수고하셨고 광표엉아!~ 작품 남기시느라 고생하셨수!~
두 분이 이제 우리네 인생길을 챙겨주신다니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2017년 3월 말 쯤에 뵐 수 있겠죠.
그 때는 우리 국장 타이틀 내려놓고 엉아, 동생, 오누이로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늘!~ 홍보국장으로 부족한 부분 서로 채워주고 챙겨주시는 전국협의회 홍보국장님!~
박수드립니다. 그리고 여러분 만날 날 그리면서 쌩유!~~
홍광표 국장님 넘 수고 많으셨습니다.. 노영국 전국홍보 국장님과 이광남 전북 홍보 국장님도 너무나 고마웠습니다. 헤어지는 시간까지 같이 못한 아쉬움이 크고 또 개인적인 사정이라면 어떻게 변경이라도 했겠지만 공적인 업무라 여러 국장님들께는 미안한 마음입니다.. 늘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복사해 갑니다..
홍보국장 워크샵 즐겁고 보람된 시간이였습니다.
춘향이 고장 남원에서 준비에서 모든 진행까지 이광남국징님 노용국국장님 수고하였습니다.
다양한 사진 고맙습니다 홍광표국장님~ 또한, 멀리서 오셔서 함께한 국장님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