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pha A6600 및 A6100 카메라 출시 : 소니는 여전히 APS-C를 믿고 있습니다!
Sony는 Alpha A6600 및 A6100 카메라 2 개와 새로운 APS-C 렌즈 2 개를 출시함으로써 브랜드가 E- 마운트에서 두 가지 표준을 유지하는 전략을 포기하지 않았 음을 증명합니다.
APS-C는 소니에서 죽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일본 전자의 날 발표의 메시지입니다 : 두 개의 상자와 두 개의 광학. 풀 프레임 마운트가 최근 몇 년간 많은 엔지니어를 동원했다면 초기 사용자는 NEX를 기억하십니까? -장비를 계속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소니가 APS-C를 개발할 경우 다음과 같은 효과가있다. " 2018 년 유럽에서 판매 된 사례의 86 %는 Micro 4/3 및 APS-C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치의 64 %를 나타냅니다. 소니 유럽의 하이브리드 책임자 인 피어 릭 매슨 (Pierrick Masson) 은 “ 이 부문에서 출시 량이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소니는 A6000 덕분에 유럽에서 1 위를 차지했다 ” 고 말했다 .
따라서이 시장을 만족시키기 위해 소니는 지금까지 Alpha A7에 크게 투자하여 두 번 일했으며 두 가지 경우를 시작했습니다. A6600. 그리고 (거의) 끝까지, A6100.
A6600 : 하이 엔드
APS-C 범위의 새로운 주력 제품인 Alpha A6600은 A6500의 개선입니다. 할아버지로부터 안정된 센서, 발사 된 다른 모든 A6xxx (A6000, A6300, A6400)에서 누락 된 장비, 새로운 A6100이 포함 된 불가항력을 회복합니다. A6600은 이전 모델처럼 보이지만 중요한 발전입니다. "주택을 보거나 데이터 시트를 읽는 것만으로도 눈에 띄지 않으면 40 개 이상의 개선 사항이 있습니다. A6500! 피어 릭 매슨은 열광한다.
소니는 휠을 재발 명하지 않았습니다. 종이에는 24Mpix의 안정화 된 센서를 중심으로 설계된 하이브리드 APS-C입니다. A6500처럼 ...하지만 더 좋습니다.
A6600 : 배터리 교체 절약
실제로, 많은 것들이 변합니다. 표시하는 첫 번째 요소는 배터리입니다. 일반적으로 범위 (및 다른 경우 RX10 등)에서 발견되는 전통적인 FW50 배터리를 작별하고 배터리 Z를 사용하십시오. Alpha A9에 도입되어 다른 전체 형식 상자에 사용 (3) E (A7 마크 III, A7R 마크 III) 및 4- EZ 배터리를 사용하면 A6600은 A6500에 비해 내구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후자가 350 개의 스냅 샷으로 제한되면 A6600은 CIPA 표준에 따라 810 개의 트리거 내구성을 선언합니다. 분명히 :이 새로운 배터리는 조금 더 크고 (더 무겁고) 개선 된 전자 제품으로 A6600은 할아버지의 주요 약점 중 하나를 즉시 지 웁니다.
배터리 교체는 A6500의 약점 중 하나 인 그립을 해결합니다. 배터리는 그립에 내장되어 있으며, 소형화를 소중히 간직하는 소니 (이따금 초과)는 더 많은 볼륨을 제공하여 케이스의 밸런스를 크게 향상 시키며 특히 광학이 약간 무겁습니다. 이 장치는 많은 개스킷과 마그네슘 합금 케이지를 갖춘 A6500의 향상된 설계로 인한 이점에 유의하십시오. 기계식 및 인체 공학적 플랫 키만 : Sony가 Micro USB 소켓 (심지어?)에 꽂혀 있고 메모리 카드는 여전히 배터리 도어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물론!). 물론 하나의 카드 슬롯 만 있습니다 SD.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조금 있습니다!
A6600 : 알려진 센서, 개선 된 전자 장치
센서쪽에는 항상 24Mpix의 센서가 있으며 ISO 범위는 거의 비슷합니다 (테이블 상단에서 51.200에서 102.400 ISO로 이동). 이 유명한 초고속 스택 센서 인 "스택 형 CMOS 센서"의 포인트. 그러나 소니는 Jpeg에서 특히 피부 톤을보다 편안하게 재현 할 수있는 새로운 렌더링 엔진을 사용하여 이미지 품질을 긍정적으로 발전 시켰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A6500 앞의 세로 모드를 비교하여 Sony의 주장을 확인합니다.
돌풍의 측면에서, 외관의 변화는 없지만 ...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초고속 스택 센서를 사용할 수없는 경우에도 A6500과 같이 11fps 및 425 AF 포인트에서 최대 버스트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엔진 뒤에는 아무 것도 할 일이 없습니다. 최대 버스트는 실시간 추적 (자동차, 자전거와 같은 움직이는 피사체), 실시간 눈 AF ( 인간 모델), 심지어 동물을위한 실시간 눈 AF 모드에서도. 강력한 Alpha A9에서 상속받은 Bionz X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으로 초고속 및 초정밀 추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소니는 A6600에서 (아래 설명 된 A6100에서와 같이) 기술을 그대로 통합하지 않았습니다. 셔터 버튼을 반 누름하면 눈 감지 및 추적이 기본적으로 활성화됩니다. 그리고 사진 모드이든 비디오 모드이든 상관 없습니다. 때로는 기술의 성공이 통합의 품질만큼 본질적인 성능만큼이나 중요합니다.
A6600 : 비디오 약점 수정
A6300 / A6400 / A6500은 순수한 비디오 캡처 분야에서 잘 작동하지만 A6600은 이러한 카메라의 여러 제한 사항을 해결합니다. 따라서 녹음하는 동안 볼륨을 제어하기위한 헤드폰 출력을 찾았습니다. 더 나아가서, 소니는 메모리 카드와 배터리에 공간이있는 한, 29 분 59 초의 녹화 시간 제한을 무너 뜨립니다. 측면 고급 비디오 기능, 후 처리 애호가는 HLG, S-LOG ½ 및 기타 S-Gamut의 존재를 환영합니다. 그리고 여전히 완벽한 센서 캡처, 6K 오버 샘플링으로 4K 비디오를 세부적으로 기록합니다.
그러나 "죽이는 사람"기능은 자동 초점을 찾는 것입니다. 소니는 실제로 비디오 모드에서 피사체와 눈 (Eye AF)의 모니터링을 거부했습니다. 동영상 제작자뿐만 아니라 장치를 팔 길이만큼 길게 잡고 (이론적으로) 항상 두 번째 운영자의 도움 없이도 순결하게 나타날 수있는 유 튜버를 겨냥하는 것.
A6100 : 남동생이지만 큰 볼륨
위에서 말했듯이 Alpha A6000은 2014 년에 출시되었으며 카탈로그에 남아 있습니다! -유럽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하이브리드입니다. 5 년 동안 서비스를받은 후 교체해야하는 매우 넓은 제품군. 이는 A6600보다 낮은 기술 데이터 시트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많기 때문에 전략적이며 성공을 거두었다면 대표 할 수있는 A6100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이미지 정의는 여전히 24 Mpix로 유지되지만 Alpha A9의 프로세서를 포함하여 전자 장치가 완전히 변경되었습니다. 센서는 Alpha A6400의 센서에서 파생되며 더 많은 시준기 (A6000의 경우 179/25에 대한 425 위상 및 425 대비)를 통합하고 이제 감도를 51.200 ISO (A6000의 경우 25.600)로 푸시합니다. 4K 비디오는 육안 또는 동물의 실시간 추적 기능뿐만 아니라 실시간 추적 기능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마이크 (hello Youtubers)와 터치 스크린의 도착을 연결하는 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긴 수명을 약속하는 가족 사례, 즉 센서의 안정화 부족에 대한 우리의 견해로는 진심으로 후회합니다. 일반 대중은 실제로 S-LOG 및 기타 얼룩말에 신경 쓰지 않지만 저속에서 저 조명으로 선명한 이미지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은 상당한 이점입니다. 엔지니어들은 "비용을 이유로"만들어진 곤경에 대해 설명했다.
광학 : 24-70mm 환산 및 초망원
기본 : 24-70 mm 풀 사이즈 센서 하우징에 해당하는 초점 범위가 16-55 mm f / 2.8 인 두 가지 새로운 APS-C 옵틱이이 두 경우와 동시에 발표됩니다.
세계 500여 그램 미만의 무게를 실현할 수없는 "킹"또는 "다목적"줌인이 광학 장치는 "광학 G Master를 위해 이전에 예약 된 많은 기술의 이점을 얻었습니다"라고 세계 마케팅 관리자 인 Yosuke Aoki는 말합니다. 소니 디지털 이미징 사업부. 첫째, 기존 광학 장치에서와 같이 기계식 모터 덕분에 포커싱 렌즈를 자기 적으로 그리고 더 많이 움직이는 선형 모터 (XD 선형 모터)
여기에는 전천후 디자인, 렌즈의 표면 처리 (Nano AR Coating) 등이 추가됩니다. 소니에 따르면, 화질은 "G Master에 합당 할 것"이며, 문제는 왜 봉인을받지 못하는가입니다. 마운트가 기다리고 있던 작고 밝은 프로 줌입니다.
발표 된 다른 광학 장치는 "G"광학 장치의 G Master 기술 요소와 같은 약속을 기반으로하지만보다 이국적인 초점 거리와 덜 야심적인 개구부에 대한 것입니다. 70-350mm f / 4.5-6.3 OSS.
105-525mm (동일한 24x36mm)에 해당하는 망원 줌은 줌이 끝날 때 적당히 열리지 않아 (f / 6.3) 넓은 자연 환경에서 자연 사진과 스포츠를 위해 잘립니다. 소니가 무게와 가격을 포함하기 위해 오프닝을 양보해야한다면 브랜드는 이미지 품질과 컴팩트 함을 고치게 한 것 같습니다. 14cm 만 접었을 때 저울에 625g 밖에 안되는이 줌은 가벼운 배낭 형식으로 큰 배율 (525mm는 아님)을 제공하기 때문에 컴패니언 백팩의 진정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 형식보다 사치스러운 가격
소니가 APS-C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는 관심은 대량 생산이 가능해야합니다. A7x 카메라와 G Master 광학 가격이 급등하는 동안 APS-C 제품군을 통해 소니는 계속해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상호 교환 가능한 광학 장치의 접근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알파 A6600은 1600 유로, 겨우 18-135mm로 2000 유로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알파 A6100은 900 유로의 베어 케이스, 16-50 mm의 끔찍한 1000 유로 및 똑같은 광학계의 악명 높은 55-210 mm의 1250 유로로 제공됩니다 (예, 소니의 기본 광학은 평범합니다) .
소니 E 16-55mm f / 2.8G는 1300 유로에 출시됩니다
소니 E 70-350mm f / 4.5-6.3 G OSS는 900 유로에 출시됩니다
모든 참고 문헌은 2019 년 10 월 언젠가 매장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글을 쓰는 시점에서 Sony는 아직 새로운 16-55mm f / 2.8G의 Alpha A6600 키트에 대한 마케팅 계획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