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노멀로그 응급실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자유노트 여자이야기 남자분들... 여친이 다쳤을때 화내지 마세요ㅠㅜ
삘^^ 추천 0 조회 1,089 09.12.04 12:00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12.04 12:03

    첫댓글 맞아.. 그럴 때 버럭거리면 아픔보다도 서러움이ㅠㅠ 암튼 결론은~ 삘님 오늘 **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 09.12.04 12:04

    네~ 화 안낼께요 ^^;; 만약 이런상황이생기면...저도 은근...짜증낼꺼 같아요... 속상해서...-_-a ㅎㅎㅎ 생일추카해요^^

  • 09.12.04 12:04

    어이쿠! 생일 축하드려요! 호사다마라더니..ㅠ 좋은날 아침부터 어인 골절상이랍니까... 몸조리 잘하세요.. 남친님도 님도 참 속상하셨겠네요..

  • 09.12.04 12:10

    다...다리!!!! 뭐랄까 남자사람은 다친거 보고 좀 그렇죠 -ㅅ-ㅋ 그러다보면 남자들은 그냥 그렇게 되는 거 같어요.

  • 09.12.04 12:12

    헉... 세상에 다치고싶어서 다친 사람이 어디있다고... ㅠㅠ 짜증이 나더라도 다친사람 생각해서 조곤조곤...ㅎㅎㅎ

  • 09.12.04 12:15

    네...쵸큼만 낼께여...ㅋㅋ

  • 09.12.04 12:29

    빠른 쾌유 ~ 기원 합니다. 물론 Happy birthday to 삘^ 님~~

  • 아;; 저런저런~ 몸 조심하세요~ 날씨도 추운데 고생 많겠군요

  • 09.12.04 13:01

    생일 축하합니다~!! 발등 언능 완치되시길~

  • 09.12.04 13:10

    생일 추카드려요^^

  • 09.12.04 13:22

    남자분이 너무 속상하셔서 그랬나봐요^^; 내몸같은 삘님이 다친걸 보자마자 그런거보니^^; 왜 어머니들도 아들내미가 밖에서 다치면 속상해서 막 화내시잖아요^^;

  • 09.12.04 13:46

    으~~~~ 깁스는 싫어요.ㅠㅠ

  • 09.12.04 14:09

    생일 축하드립니다~~~ 얼른 낫길 바랄게요

  • 09.12.04 14:23

    생일축하드려요~~!! 토닥토닥부터 해주는 게 좋은 게 맞는 거 같긴해요'ㅅ'

  • 09.12.04 14:32

    생일 축하드려여여~~ 아파죽겠는데 남친땜에 더 속상하셨겠어여 ㅜㅜ

  • 09.12.04 14:50

    생일 축하드립니다~~ 아마 다쳐서 많이 놀랐나봐요. 좋은 남친을 두셨네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