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고 좋은소리" 다음카페를 운영하는 한미보청기난청센타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전2동에만 있음으로 유사상호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에서 작성하는 보청기관련 게시글은 보청기상담사에대한
공인자격이나 업무책임에대한 법규가없는 우리나라 보청기유통현실에서 보청기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보청기불편이나 실패로인한 정신적,물질적인 피해를입고있는
보청기사용자들에게 게시글을 통하여 보청기에대한 올바른 정보를 공유함으로서
보청기소비자가격의 70~90%를 차지하는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의
중요함에대한 인식과 보청기상담사 선택기준을 제시함으로 잘못된 보청기상담사
선택으로 피해보는 억울한 경우들이 없도록함이 작성이유임으로 도움되기 바라며
이러한 문제점을 알고도 보청기상담사 업무능력에대한 심각성을 느끼지못한다면
우리나라의 보청기상담사관련 제도개선은 요원할 것입니다.
참조하기바랍니다.
경상남도 김해시 율하리에사는 4067번 보청기고객이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이전글은 게시글용량초과로 중요사항만 기록하여 정리함)
2019년2월 보청기소리가 먹먹하면서 T2기능이 작동하지 않는다며 방문, 스타키
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 점검결과 MIC와 REC입구
깊숙히 이물질있어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면서 자체 청소할때 주의
하도록 교육하면서 제거한후 피팅프로그렘을 연결하여 조절내용을 확인한결과
T2기능이 해제되어있어 보청기재활39차과정으로 작동되도록 조치하였습니다.
2019년5월4일 바늘로 보청기청소후 소리나지 않는다며 방문,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 점검결과 REC에 이물질들어가 발생한
문제로 전자현미경으로 확대하여 확인시키며 이물질을 제거하자 작동하였지만
보청기성능분석기 FONIX 7000으로 측정한결과 왜곡현상과 출력저하 문제있어
안내하자 신규보청기구입을 희망하여 현재 사용중인 보청기조절기능과 흡사한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결정하고 사용
중인 보청기본을 채취하여 똑같이 제작하도록 의뢰한다음 보청기고객은 그동안
유명 브렌드보청기(스타키,포낙,와이덱스,지멘스,오티콘,벨톤 등)를 취급하는
수많은 보청기점들을 몇년동안 다니며 한달무료체험 조건으로 보청기를 착용해
보았지만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터같이 보청기소리조절이나 사후관리가 않되어
반품한후 느낀점은 보청기상담사의 보청기재활업무능력이 가장 중요하다는것과
실력없는 보청기상담사들로부터 무료체험이라는것이 소중한 청각에 위험하다는
사실을 알았다는 것이라며 한미보청기난청센터의 실력을 인정해 주었습니다.
5월15일 보청기제작되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
(2013년구입)와 최대한 음색을 비슷하게 보청기성능분석기와 피팅화면 이용하여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1차
(누계41차)과정 진행한후 고객은 보청기소리나 모양에 만족한다 하였지만 좌측
보청기가 입을 벌리거나 고개돌리면 외부피드백현상있어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
(SHELL교체)
5월24일 SHELL교체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2차과정 진행한후 그동안 박사,석사,
교수등 잘한다는 보청기점들을 다니면서 한달무료체험등으로 경험해 보았지만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같은 곳은 없었다며 보청기재활에대한 실력을 인정해
주는 보청기고객통해 자부심과 더욱더 노력해야겠다는 책임감 느꼈으며 고객은
이동문제로 보청기청소와 수명연장위하여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개발한
흡입전기청소기를 구입하고 사용방법을 교육하였습니다.
2019년6월1일 신규보청기가 우측은 외부피드백현상,좌측은 압박감있다하여 귓본
채취하여 변화있는 외이도상태에대해 설명한후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를 재제작의뢰하였습니다.(SHELL교체)
6월12일 SHELL교체한 나라,스타키보청기사의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
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
구입) 수리접수하였습니다.(튜브교체,청소)
6월17일 수리된 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3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6월26일 부산 한미보청기난청센타에서 개발한 흡입전기청소기 가지고 방문하여
사용방법 재교육후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와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4차
과정 진행한후 외부피드백현상있는 2019년구입한 보청기를 수리접수하였습니다.
(SHELL교체)
2019년7월3일 수리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로 보청기재활45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7월5일 보청기재활45차과정 진행하고 사용해본결과 앞전 상태가 좋다며 방문하여
스타키보청기사 X Series-P 70 고막형보청기(2013년구입)로 보청기재활46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7월17일 우측보청기가 식사시 잡소리난다며 방문하여 귓본채취하여 나라,스타키
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우측 고막형보청기와 비교결과 외이도변화로
발생한 외부피드백현상으로 재제작의뢰한후 파손된 흡입전기청소기도 수리접수
하였습니다.(SHELL교체)
7월24일 SHELL교체한 우측보청기 찾기위해 방문하여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
Sync N Series 800 우측 고막형보청기 착용결과 외부피드백현상이 해결되지않고
보청기크기차이로 좌측도 재제작의뢰하면서 보청기재활47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
오늘은 재제작된 보청기찾기위해 방문하여 나라,스타키보청기사 AudioSync N
Series 800 고막형보청기로 보청기재활48차과정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