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 사랑하는교회 1일 치유성회
2018년 11월 8일(목요일)
강사: 송선주 전도사
사회: 이윤석 목사
인천 1일 치유성회 주요 간증
1. 할렐루야! 당뇨망막병증으로 실명위기에 있던 눈이 열렸습니다!
3년 전 눈에 핏줄이 일어나더니 눈을 덮어버렸고 조금만 움직여도 핏줄이 터지는 증상이 생겨 안과에 갔습니다. 27세의 젊은 나이에 당뇨가 있는 줄도 몰랐는데 이미 합병증이 심각하게 진행되어 당뇨망막병증(망막의 미세순환에 장애가 생겨 시력을 잃는 병)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그 후로 1년이 지나자 급격히 시력이 저하되더니 오른쪽 눈에 흰 구름이 낀 것처럼 뿌옇고 아무것도 볼 수 없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수술을 하였지만 하얗게 구름 낀 것만 제거되었을 뿐 굴절이 너무 심해 전혀 볼 수 없었는데 의사는 눈이 너무 심각한 상태였기에 뿌연 것만 제거한 것으로도 수술이 잘 된 거라고 하였습니다.
오른쪽 눈으로 전혀 볼 수 없었기에 왼쪽 눈의 30cm 정도 거리만 보이는 시야로 힘들게 생활하였습니다. 수술 후 오른쪽 눈의 출혈이 있거나 시야가 나빠질 때마다 치유사역을 받으면서 치유를 경험하였습니다.
치유성회 시작부터 예언을 통해 주님이 마음을 위로하여 주셨고,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을 통해 믿음이 들어왔습니다. 치유기도를 받으면서 오른쪽 눈의 심각한 굴절이 점차 줄어들고 전혀 보이지 않았던 글자의 윤곽이 보이면서 “하나님이 일하고 계시는구나”라는 믿음이 생겼습니다. 점차 선명해지는 글자를 읽으면서 자매님 스스로 놀라워 하셨고 송선주 전도사님이 써주신 모든 글자를 처음으로 읽게 되었습니다. 할렐루야! 또한 30cm 눈앞에 있는 것만 보였던 왼쪽 눈도 1m거리에 있는 모든 것을 다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실명의 위기 가운데서 눈을 여시고 치유를 행하신 놀라우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2. 할렐루야! 40년된 교통사고 후유증이 완전히 치유되 자유롭게 뛰셨습니다!
인천 성도인 따님의 권유로 집회에 참석하신 타 교회 성도님이십니다. 40년 전 교통사고로 왼쪽 다리 고관절이 접히지 않는 후유증을 가지고 계셨습니다. 뛰거나 앉는 것이 안 되셨지만 직업 상 주로 서서 작업을 하셔서 일이나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이 없어 병원 치료는 한 번도 받지 않으셨습니다. 따님의 권유로 사사모와 지 교회 치유집회에 4번 정도 참석하시면서 선 상태에서 무릎을 반 정도 구부릴 수 있게 호전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인천 치유집회에서 치유기도를 받으시고 사고 이후로 40년 동안 한 번도 뛰지 못하셨는데 다리에 힘이 들어와 자유롭게 뛸 수 있게 되셨고, 완벽하게 무릎을 굽혀서 앉을 수 있게 되셨습니다. 완전한 치유를 받으시고 무척 감격하셨고 “예수님이 살아계시죠”라고 말씀드리면서 치유를 축하해드리자 울먹거리는 표정을 지으시며 감격해 하셨습니다. 이후에 방언을 받고 싶다고 하셔서 함께 기도해드리고 방언도 받으셨습니다!! 감격적이고 놀라운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3. 할렐루야!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이 사려져 23년 만에 처음으로 뛰셨습니다!
어릴 때부터 소아성 류마티스관절염을 심하게 앓아 무릎 인공관절을 23년 동안 하고 지낸 성도님입니다. 얼마 전 왼쪽 종아리가 당기고 안 좋아서 집 근처 개인병원을 가서 X-ray 찍고 검사를 했더니 뼈가 녹아있다고 수술한 병원에 가보라고 소견서를 써줬습니다. 수술한 병원은 대구였던지라 집 근방 관절전문병원을 갔었는데 인공관절 뒷부분의 플라스틱과 뼈가 녹아있어 극심한 통증으로 너무나 힘들었고, 재수술을 60세쯤 다시 또 해야 된다고 했습니다.
치유 집회 와서 송선주 전도사님이 안수해 주실 때 무릎이 단단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뿐만아니라 송 선주 전도사님께서 뛰라고 말씀하실 때 ‘뛰라고 하시니 뛰어야지...’ 하며 순종함으로 뛰었는데 23년 동안 한 번도 뛰어본 적이 없었던 제가 뛰게 되었습니다! 극심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이후에 버스 탈 때 계단을 오르면 항상 무릎에 통증이 있었는데 치유받고는 이제 통증이 완전히 사라져 자유롭게 다니고 계십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4. 할렐루야! 17년 동안 노안으로 인해 볼 수 없던 글자를 보게 되고, 56년 만에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셨습니다.
청주 사랑하는 교회에 다니는 아드님이 모시고 오신 불신자 성도님이십니다. 40세부터 17년간 노안으로 인해 작은 글씨를 볼 수 없게 되셨고, 5년 동안 원인을 알 수 없는 기침과 피부에 가려움증으로 고생을 많이 하셨습니다. 치유를 받는 중에 계속 온 몸이 뜨거워지며 열과 땀이 났고, 등의 근육이 부드러워지는 것을 느끼셨습니다.
치유 기도를 받으신 후, 선명하게 글씨를 보게 되셨고, 원인 모를 기침이 즉각적으로 멈추게 되었습니다. 또한 가려움증으로 인한 증상들도 완전히 사라지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을 들으며 살아계신 하나님을 말씀과 치유로 경험하며 56년 만에 예수님을 영접하시고 마음에 기쁨과 평안을 얻으셨습니다! 완전한 치유를 행하시고, 치유를 통해 예수님을 만나 영혼의 구원을 이루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5. 할렐루야! 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 한다고 진단 받았던 축농증과 비염이 완전히 치유되었습니다!
성도님께서는 2-3년 전부터 축농증과 비염으로 항상 코 안에 이물질로 인해 불편함을 겪으셨습니다. 최근 들어 그 증상들이 더욱 심해져 수술을 해야 할 정도가 되었고 실제로 병원에서 수술 날짜까지 받아 놓으신 상태였습니다. 그런데 수술을 앞두고 간수치가 높아 수술이 불가능하다는 통보를 받게 되셨습니다. 하지만 치유 집회에 참석하시고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믿음이 들어왔고, 치유를 받으신 후 주님께서 즉각적으로 코 안에 어떤 이물감도 느끼지 못할 정도로 성도님의 축농증과 비염을 완전히 치유하셨습니다!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6. 교통사고로 인해 의식 불명이었던 학생이 성도분들의 중보로 극적으로 치유되고 빠르게 회복된 놀라운 간증입니다!!
3개월 전 심각한 교통사고로 뇌출혈, 목과 오른쪽 대퇴부 골절, 갈비뼈 골절로 인한 폐손상으로 의식을 잃고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아왔습니다. 의식 불명에 여러 부위의 골절, 특별히 목의 부러진 뼈가 척수를 찌르면 1년 동안 누워있거나 일어난다 해도 몸이 온전하지 못하고 불구가 될 거라는 의사의 소견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인천 성도님들의 강력한 사랑의 중보로 인해 기적적으로 살아나게 되었고, 오른쪽 대퇴부 골절로 큰 철심을 박는 수술을 하였는데 치유가 급속도로 일어나게 되어 의사들이 놀라워 하였고 2개월 만에 빠른 퇴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것이 놀라운 주님의 기적이었습니다.
퇴원 후 수술한 오른쪽 대퇴부 골절 부위의 뼈가 아직 붙지 않아서 그 통증으로 인해 걸을 때 자세가 삐닥하게 걷는 모습이였습니다. 그리고 특히 계단을 올라갈 때마다 통증이 있었습니다. 기도를 받고 한결 부드러워진 모습으로 걸었고, 걸을 때 삐닥했던 몸의 균형이 맞춰졌습니다! 그리고 송선주 전도사님께서 계속 걷고 계단을 오르내리라고 하셔서 사역자분과 계단을 50번이나 오르내렸는데, 다 하고 나서 진짜 이전보다 증상이 더 좋아졌다고 놀라워하며 고백했습니다. 기적을 베푸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7. 할렐루야! 주님께서 30년된 방광염의 고통으로부터 자유케 되셨습니다!
성도님께서는 30년 전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방광염이 생기셨습니다. 병원에서는 딱히 치료 방법은 없고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조심하며, 고통이 심할 경우에만 약을 복용하라는 진단을 받으셨습니다. 그래서 치유 집회 때마다 사역을 받으셨습니다. 집회 때 마다 잠시 통증이 사라진 것 같았지만 몸에 무리가 오면 또 다시 방광염의 고통이 재발하셨습니다. 최근에는 고통이 너무 심해 약을 복용하시고 잠시 통증이 사라졌지만 무리한 집안일로 고통이 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인천 1일 치유 집회에서 치유 사역 시간에 사역자 분들에게 기도를 받으시는 중, 방광의 고통이 순식간에 사라졌습니다! 고통이 완전히 사라지셔서 너무 기쁘시다고 하나님께 계속 감사를 올려 드리셨습니다. 30년된 방광염으로 인한 고통에서 완전히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8. 할렐루야! 병원 입원 치료를 받으실 정도로 극심했던 무릎 통증을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께서는 5개월 전부터 연골이 닳아 발생하는 무릎 통증으로 심한 고통을 겪으셨습니다. 얼마 전에는 병원 입원치료를 받으실 정도로 상태가 악화되었는데, 퇴원 후에도 불편함이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치유 집회에서 선포되는 말씀을 붙잡으시고 치유 사역을 받으시면서 무릎의 통증이 90% 경감되셨습니다! 치유를 행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9. 할렐루야! 10년 동안 고통 받던 목 디스크에서 치유되었습니다.
인천 사랑하는 교회 성도님이십니다. 성도님께서는 10년 전부터 목 디스크로 인해 어려움을 겪어 오셨습니다. 치료를 하고자 병원에 방문하시어 진료를 받으셨지만, 목뼈 3번, 4번에 디스크 증상이 있다는 진단을 받았을 뿐 특별히 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없다는 것이 의사의 소견이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증상이 더 악화되고 무리하면 목부터 등, 허리까지 통증이 심해져 왔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시어 치유기도를 받으시고 사역자 분과 함께 믿음으로 움직이던 중 이전에 하지 못하던 행동을 자유롭게 할 수 있게 되고, 목 디스크로 인한 통증이 완전히 사라지셨습니다! 목디스크의 극심한 통증에서 자유케 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10. 할렐루야!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온몸의 극심한 통증에서 자유케 되었습니다!
두증인 전도단을 통해 오신 타교회 성도님 이십니다. 1년 전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경추 신경근병증(목디스크가 튀어나와 신경을 누름)으로 목과 허리, 골반의 통증, 다리 저림 등 온몸의 통증으로 고통 받으셨습니다. 1년 동안 약을 계속 복용하고 물리치료를 받았으나 호전되지 않았습니다. 사역을 통해 1.5cm 다리가 짧은 것을 알게 되어 기도를 받으셨는데 골반에서 짧은 쪽 다리가 쑥 나가는 느낌이 들면서 다리 길이가 같아지고 몸의 균형이 맞춰졌습니다. 사고 후에 양반다리를 할 수 없어 밥을 먹을 때에도 앉지도 못하고, 식당에 나가서도 항상 의자가 있는 곳을 찾아다니는 불편한 생활을 해오셨습니다. 그런데 기도를 받고 다리에 저림증이 사라지고 힘이 들어가면서 이제는 양반다리를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기도를 받으면서 온 몬의 강직이 풀어지고 고개를 숙여서 스마트 폰을 볼 수 없을 정도로 목의 통증이 있었는데, 목이 가벼워지면서 통증이 사라지셨습니다. 치유를 받으시고 너무 행복해 하셨습니다. 교통사고 후유증으로 인한 극심한 통증에서 온전히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1. 할렐루야! 신장투석으로 인한 팔의 통증에서 자유롭게 되셨습니다.
왼쪽 팔을 통해 신장투석을 받고 계시는데 혈관이 수축되는 현상이 일어나 팔이 땡기며 어깨가 무겁고 아픈 증상이 있으셨습니다. 치유집회 전날도 혈액투석을 받고 오셔서 팔과 어깨가 아프셨는데 치유 기도를 받으시고 어깨가 가벼워지며 팔을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2. 할렐루야! 장의 통증과 허리 수술 후유증으로부터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께서는 2년전에 허리 수술을 하시고 후유증으로 인해 고통을 겪으셨고, 최근에는 장에 통증이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셨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유튜브를 통해서 송선주 전도사님의 치유 설교 영상을 보시고 사모함으로 이번 인천 집회에 처음으로 참석하게 되셨습니다. 치유 선포를 들으실 때, 처음에는 배가 부글거리다가 곧이어 시원해지는 느낌이 들면서 장이 완전히 치유되셨고, 허리 통증 또한 경감되셨는데, 강대상에 나가 간증을 할 때, 등 뒤에 편안한 느낌이 들더니 허리도 더 온전하게 치유를 받으셨습니다!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3. 할렐루야! 신체적 고통과 마음의 무거움을 치유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님께서는 타 교회에 출석하시면서 유튜브를 통해서 사랑하는 교회의 치유영상을 꾸준히 보셨습니다. 특별히 송선주 전도사님의 치유영상을 보고 사모하는 마음이 생겨 카페에서 찾아보던 중에 인천 치유 집회가 있다는 것을 보시고, 치유 받을 수 있겠다는 믿음을 가지고 사모하는 마음으로 집회에 참석하셨습니다. 성도님께서는 다리와 어깨의 통증이 심하셨고 계단을 오르 내릴 때 무릎과 어깨에도 통증이 늘 있으셨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마음의 무거움과 눌림 때문에 힘든 시간을 보내셨는데, 송선주전도사님의 말씀을 듣고 기도할때 많은 눈물을 흘리며 마음의 눌림에서 자유케 되며 주님을 향한 사모함으로 가득 채워지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또한 치유를 받으시고 다리와 팔의 통증이 사라지고 전에 되지 않았던 동작들이 자유롭게 되셨습니다. 사모하는 마음 가운데 몸과 마음을 온전히 치유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14. 할렐루야! 건선 피부염으로 인한 가려움증이 사라졌습니다!
인천 사랑하는교회 성도님이십니다. 2주 전에 목 뒤 건선 피부염이 생기면서 일에 집중을 할 수 없을 정도로 가려움증이 심했습니다. 병원에서 약물치료를 받아보셨지만 단기적인 효과만 있었을 뿐, 그로 인한 불편함은 계속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오늘 치유성회에 참석하시어 기도를 받으셨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마음에 평안함과 기름부음이 들어오는 것이 느껴졌고, 건선염으로 인해 오돌토돌했던 피부가 매끄러워지고 가려움증이 완전히 사라졌습니다! 건선 피부염으로부터 자유케 하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공개예언
기도 / 안수사역
치유사역
찬양
|
아멘아멘~~!!!!!!!!!
아멘아멘~~!!!!!!!
아멘 아멘~!!!
선하신 주님. 착하신 주님...당신의 이름(여호와 라파)대로 치유를 행하신 신실하신주님을 찬양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할렐루야
선하신 주님, 치유하시는 주님....
당연시 하지 않습니다. 한분 한분의 치유에 감사와 찬송과 영광 드리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