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흥미로운 노트북 인 삼성 갤럭시 북 플렉스 (Galaxy Book Flex)가 미국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삼성 전자의 갤럭시 도서 플렉스 하는 QLED 디스플레이 최초의 노트북 중 하나, 그리고 시대에 삼성의 가장 프리미엄 노트북 중 하나는, 지금 미국에서 판매 . 그것은 회사가 랩탑 제품에 대해 점점 진지 해지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Galaxy Flex는 13.3 인치 및 15.6 인치 크기의 프리미엄 2-in-1 노트북입니다. 세련된 지문 인식 장치와 내장 지문 인식 장치 및 S-Pen 슬롯이있는 멋진 메탈 블루 디자인이 특징입니다.이 기능은 수년간 스타일러스를 너무 많이 잃어버린 사람으로 높이 평가됩니다.
스펙은 10 세대 인텔 코어 i7 (1065G7), 8 / 12GB 램, 512GB 스토리지를 갖춘 일반적인 2020 울트라 북입니다. 마이크로 SD 카드 리더가 탑재되어 있으며 삼성은 69.7Wh 배터리가 13 인치 또는 15 인치 모델의 경우 각각 20 시간 또는 19 시간을 제공해야한다고 밝혔다.
삼성 전자가 약속 한 QLED 디스플레이는 특별한 '야외 모드'에서 400 니트 이상의 밝기를 달성하고 600 니트 이상의 밝기를 달성 할 수 있다는 것이 쇼의 주역이다. 화면은 또한 sRGB 및 DCI-P3 색 영역의 100 %를 커버하지만 적절한 HDR 모드는없는 것 같습니다.
큰 실망은 1080p가 해상도를위한 유일한 옵션이라는 것입니다. 13 인치 화면의 1080p는 이미 눈을 아프게하지만 15 인치 디스플레이에서는 잔인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적어도 삼성은 AKG 튜닝 스피커에서 좋은 소리를 약속하여 모든 보이는 픽셀을 익사시킵니다.
또 다른 깔끔한 보너스 – 터치 패드에 휴대 전화를 두어 무선으로 충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그렇게하는 동안 마우스가 필요하지 않기를 희망하지만, 꼬집어 보는 것이 여전히 좋습니다.
Flex와 함께 삼성은 Flex Alpha 및 이온 노트북도 발표했습니다. 그것들은 비슷한 QLED 디스플레이와 메탈릭 구조를 특징으로합니다. 비록 짙은 파랑보다는 더 안정적인 은색이지만 약간 낮은 가격으로 제공됩니다. Flex Alpha는 프로세서가 더 약하고 배터리가 더 작으며 이온은 2-in-1 기능을 잃습니다. 플러스 측면에서는 22 시간에 배터리 성능이 약간 향상되었으며 HDMI 포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술 세계에서 삼성의 존재 모두에게 PC와 관련하여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이름은 아닙니다. 크롬 북의 세계에서 일부 진전이 이루어졌지만, 삼성이 주로 스마트 폰에 대한 하이 엔드 노력에 집중 해 왔기 때문에 Dell, HP, Surface, Lenovo 및 기타 업체는 프리미엄 PC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차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불완전한 전화 판매 와 PC 판매 의 상대적인 증가를 고려할 때 지금은 다변화해야 할 때입니다.
Galaxy Book Flex는 삼성 웹 사이트 에서 1,350 달러부터 구입할 수 있습니다 . Galaxy Book Ion은 $ 1,200에서 시작하는 반면 Flex Alpha는 $ 1000에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