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각에 있는 일치엘로에 가보고 강남 역삼역에 오픈을 했다고 해서 다시 한번 가봤습니다. 제가 간날이 한국 그리스 전이 있던 날이었는데 비가 억수같이 퍼부었습니다. 일치엘로 강남점은 주변에 많은 회사들이 있어서 그런지 단체 회식을 하기에 적당하게 규모가 완전 컸어요. 종로에 있는 일치엘로하고는 또다른 분위기이더라고요.
중간 중간에 와인병이 장식되어있는데 와인병들이 종류가 많아서 그런지 꽤 분위기가 좋네요.
일치엘로 강남점에 오니 옛날 생각이 납니다. 예전 같이 일하시던 팀장님께서 이탈리아에서 유학을 하고 오셔서 저희 회식을 이탈리아 식당에서 자주 했거든요. 일치엘로가 그 당시에 있었다면 자주 드나들었을것같아요. 그 팀장님이 맛있는 이탈리아 식당도 많이 아셔서 자주 알려주셨거든요. 이 테이블을 보니 우리 팀이 이곳에서 회식을 하면 좋았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자꾸 뒤돌아보는 나이를 먹었나봅니다. 아직은 아닌데요...
테이블 셋팅도 깔끔합니다. 오렌지 색 예쁘네요.
식전빵을 주네요. 저번에 종로점에 갔을때 식전빵을 안줘서 좀 그랬는데 그동안 개선했나봅니다. 마늘빵이 바로 구워져나와서 입맛을 돋구네요. 올리브오일과 발사믹식초의 조합 저런건 누가 발견했는지몰라요 정말 잘어울리는 친구들이죠.
오늘은 좀 갖춰서 먹어볼 생각입니다. 이탈리아 풀코스는 아니지만 secondo를 뺀 코스를 시켰습니다. 이건 닭육수로 국물을 낸 이탈리안 아채스프입니다. 토마토가 들어가 느끼하지않고 좋아요. 토마토가 그렇게 몸에 좋다잖아요. 이탈리아 사람들도 보면 은근히 건강식을 먹는거 같아요.
크램차우더 스프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위를 보호해주면서 이제부터 먹기 시작할거다 라고 신호를 주기에 딱 맞는 스프입니다.
제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가 곁들어진 카프레제 이 토마토샐러드의 관건은 모짜렐라 치즈입니다. 좋은 모짜렐라 치즈를 써야 제대로 맛이납니다. 그래서 이런건 좋은 식당에 가서만 시키죠...
두툼하게 썰린 모짜렐라 치즈의 맛이 좋습니다. 이웃님들이 보면 저는 맨날 이탈리아 음식만 먹는다라고 생각하실것 같아요. 저희집 외식은 주로 이탈리아식 맞습니다. 둘다 워낙 이탈리아 음식을 좋아하다보니 나가기만 하면 이런걸 먹게 되네요... 게다가 요새 제가 맛있는 이탈리아식당 찾는 재미에 빠져서 유명한 곳을 하나씩 찾아다니고 있거든요.
해산물을 듬뿍넣어 화이트와인과 올리브유로 맛을 낸 마레 올리오 해산물맛과 담백함이 풍부한 스파게티입니다.
참 예쁘게도 나오죠? 저도 요새 이탈리아 요리를 좀 배우고 있는데 이렇게 담아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엄청난 노하우가 필요한것 같아요.
오동통한 새우도 꽤 들어있어요.
제가 일치엘로에 온 이유가 바로 이 꽈뜨로 포르마지오 피자입니다. 아마도 꽈뜨로가 4 포르마지오가 치즈라는 뜻인가봅니다. 이탈리아어랑 스페인어랑 비슷해서 얼추 때려맞추면 그렇더라고요. 이 피자에는 4가지의 치즈가 들어갑니다. 고르곤졸라, 까망베르, 모짜렐라, 그리고 파마산 치즈가 들어갑니다. 일반 이탈리아 식당에서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있는데 일치엘로에는 꽈뜨로 포르마지오가 있어요 다양한 치즈의 풍부한 맛을 볼 수 있는 아주 맛있는 피자입니다. 치즈를 좋아하지않는 분에게는 추천하지않지만 치즈와 담백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 또는 고르곤졸라 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아마 좋아하실거에요. 이 피자도 고르곤졸라 피자와 같이 꿀을 찍어먹습니다.
아주 얇고 바싹한 피자도우 위에 올려진 풍부한 치즈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치엘로의 메뉴입니다.
조기 치즈보이시죠? 어느쪽이 어느 치즈인지 모르겠지만 고루고루 맛납니다.
요렇게 얇답니다.
이제 디저트를 먹을 시간입니다. 티라미슈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남편은 커피로 마무리
저는 홍차로 오늘의 식사를 마칩니다. 맛있는 점심을 이렇게 먹고 저녁에는 그리스전을 봤답니다. 아 그날은 정말 좋았는데... 아르헨티나전은 충격... 그러나 나이지리아 전은 우승으로 우리를 다시 즐겁게 해주실거라믿으며...
멜리 in ILCILEO 편을 마무리합니다.
영업시간 토 요 일 : 11:30 - 23:00 예산 : 1인 2만원이상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35-32 3M 타워 2층 2호선 역삼역 3번 출구 포스틸타워 바로 10M 전화 02 508 7894 홈페이지 http://www.ilcielo.co.kr/
|
출처: 동네탐정멜리 원문보기 글쓴이: 동네탐정멜리
첫댓글 왠지 럭셔리해보이는 사진, 정말 좋네요 :)
따뜻한 색감...잘 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