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2조금 안되는 스나였는데 유튜브 보고 고민 끝에 바꿨다.
1) 일단 내가 본 유튭에서 평은 이랬다
- 어거지로 돌아가던 사냥터 에선 버티기 힘들어 짐
- 그 외 무난한 사냥터 에서는 사냥이 1.5배 빠르다
2) 직접 해본 결과는 다음과 같다
- 오히려 각종 스킬빨 때문인지 딜로 찍어 눌러서 그런지 상위 사냥터에서 잘 버텨 졌다.(신목의 납골당 봉석만 먹는거 기준 스나로 좀 버거웠는데, 헌트는 돌아 가더라)
이건 개인 세팅에 따라 많이 틀릴거 같긴 한데... 일단 스나는 잘 버티다가도 흡혈 삑 나는 순간 돌연사 하게 되는데, 헌트는 지속힐+지속보호막 깔고 가면서 짤짤이 즉발힐을 갈기는게 뭔가 안정정적이란 느낌 받음
- 무난한 사냥터서 1.5배 까지는 아니고 1.35배? 정도는 되는거 같다, 내가본 유튜버는 스나 할때 폭발함정 이랑 표식을 안썼다는데 나는 상시로 썼었다(무적을 뺐다), 거기서 차이가 좀 있는거 같고, 그 외에는 스킬 구성상 스나보다 스킬 쿨타임이 길어서 평타를 꽤 치는데, 평타가 스나보다 느리기 때문에 중간중간 딜 공백이 쪼금 있는 느낌이다.... 하지만 스킬 돌아갈때 화끈한 퍼포먼스는 역시 압도적이라 말할 수 있다.
3) 아바타 선택
1) 치확 맥스 아닐경우 치확 달린놈 1순위
(전설 액티브가 치뎀을 올려주기도 하고, 스나랑 같이 치뎀 패시브 있기 때문에 치확 맥스는 필수다)
2) 치확이 맥스라면 재감 달린놈 1순위
위에 적은대로 평타때 좀 갑갑한 느낌이 좀 있고.. 스킬은 쌔기 때문이다. 아크가 재감 찾는것과 같은 이치임.
(아.. 델링그 가지고 싶다)
4) 스킬 세팅
- 사냥시에 은신스킬 빼고서
무난한데서 강화공격, 빡센데서 보호막 둘만 바꿔주고 나머지 스킬은 다 넣어 줬음
- 피케이셋은 아직 안건듬(프리셋 임시점검 끝나면 해볼 예정) 은신 스킬은 수동으로 꼭 넣어야 할듯 함
5) 엠피 부족
사람들 말로는 엠피가 다소 부족 하다고 하니 참고 필요..
나같은 경우엔 6각인에 영웅 엠회가 박히는 바람에 엠피는 한참 오버스펙 되버린 탓에 부족하진 않았음..
첫댓글 형님은 고투시잖아여
6만이하 스나가 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