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 제주항공사고의 광주일보와 세월호 그리고 문재인
신인균의 국방TV
MBC와 광주일보, 미리 알았다? 무안공항참사, 소름끼치는 숫자 817의 비밀!
댓글모음 -
- 광주일보가 작성한 동일한 일요일 아침이잖아요 원래 22일 계획이 대행사와 손발이 안맞아 일주일 후에 터졌다고 인터넷에 의혹제기가 글이 있드라구요.
- 박사님 말씀들으니까. 정말 소름이 끼칩니다. 박사님이 "엔진 불꽃"을 말씀하셨는데, 사고당일 mbc뉴스의 엔진 동영상에서는 "불꽃파편"이 여러개와 검은 물체가 튕겨나가는 것이 보였는데 하루지난 mbc뉴스의 같은 엔진 동영상에서는 불꽃이 튕기는 영상이 잘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새모양 드론과 새에 의한 불꽃이 이정도 발생하지 않는다는 말씀 지금 들으니까? 일부로 동명상을 흐리게 하여 불꽃이 보이지 않게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서 소름이 끼쳤습니다.
- 사진찰영기사 의심 을 안할수가없네요.
- 관제탑과 비행사와의 대화내용을 알면 원인을 알텐데 왜 관제탑 녹음파일을 틀지 않느냐?
- 역시 내맘에 쏘옥드는 명확하고 정확한 분석, 그리고 나는 카메라 촬영기자 진짜 의심됩니다. 찍은것도 진짜 의심되지만 찍고 후속조치가 119신고 등등이 아니고 영상을 하필 MBC에 제공하다니 세월호사건 최초보도와 너무 빼박, 왜 KBS재난주관방송에는 주지 않았나? 그리고 인터뷰 음성 ~~흐음 이건 분명 일반시민이 아닌듯.ㆍ
- 이 추운 겨울에, 그것도 아직 살얼음이나 이슬이 있어서 양철 지붕에 미끄러워서 추락할 위험이 있는 아침에 누가 이 높은 지붕에 올라가나? 북괴는 이미 오래전부터 계획을 세워서 콘크리트 구조물도 건조하도록 지령을 내렸을 것으로 판단된다.
- 드론 버드 스트라이크는 실제 성공확률이 더 낮을듯.. 내가 보기엔 엔진에 미리 폭발물이 설치되었고 무안공항에 근접할때 기다리던 누구가 원격으로 터뜨리고 엔진에서 불꽃이 나는 영상까지 확인 촬영했을 것..
- 내말이요. 아무리 강심장이라도 무조건 소릴 지릅니다. 저렇게 각도 수평 기가 막히게 잡고 비행기 흐름되로 정말 잘 찍엇음.
- MBC는 이태원 참사 전에도 방송으로 그곳에 가면 좋다라는 방송을해서 젊은이들이 몰려가게 했고, 이번에도 뭔 커넥션이 있는지 알 수 없는 일,,,,,
- 지금까지 국민의 고귀한 목숨을 가지고 ...... 천벌을 받고도 남을 것입니다.
- 주민들이, 무안참사 4-5시간 전에 누가 옥상에서 대기를 하고 있었다고 했다는 말이 있다고 합니다.
- 낙지집 사장은 그냥 우연히 촬영한것이 아니라 항공기 테러가 일어날것을 미리알고 카메라를 삼각대에 고정시키고 기다리고 있다가 촬영한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