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구완구품중에 장난감류(작동을 하는)는 크게 수동식과 전동식으로 나눌수있으며, 소득수준향상에 따라 수요가 증가추세에 있으며, 판매자입장에서도 고가품이므로 절대 손님을 놓쳐서는 안된다. 그러러면 먼저 판매자가 작동방법을 알아야 자신있게 설명이 가능하며 판매로 연결될 수 있다. 우리가 취급하는 전동제품은 갈수록 늘어가는 추세다. 예를들면, 전동건/선풍기/버블건/무선자동차,공룡....심지어는 전동지우개까지 편리성을 쫒아 셀수없이 쏟아지고있으며 쏟아질 예정이다.전동제품은 크게 건전지투입(충전포함)과 발사제품투입(탄창/비누액/지우개...)으로 구분할 수있으며 그것만 할수있으면 판매자입장에선 8~90%한거나 다름없다. 그래도안되면 제품교환및 반품처리하면 끝.
((버블건 사용법))
1.젤먼저 사용법을 읽은후 건전지투입.(aa,aaa/+,-표시대로)
2.비누액투입;빡빡한 정도까지 돌려줌.넘 꽉조이면 헛도는경우있으므로 헛돌기직전까지만)
3.방아쇠를 5~10초간 당긴후 노아주기를 반복하면 비눗방울이 발사됨.
*너무 숙이거나 높이면 비누액이 흘러 고장으로 오인하므로 수평이나 조금높이 발사유도.
4.사용후 총구를 세척보관하면 재사용시 편리.
*반품클레임 들올시 직접 점검해보고 이상인정되면 신속한 반품및 교환처리.
*가장 좋은 방법은 직접 시용해보는것.그러면 판매시 제발 고장만 나지말고 반품안들오길 가슴졸이는 일은 없으며,매출향상에 큰기여하리라 확신함여.
첫댓글 좋은 정보입니다 ^^
건전지 들어가는 것들은 항상 맘 졸이게 되요 ㅜㅜ
감사합니다요 *^^*
역시 짱이십니다 ^^
근데 테스트 하고 주의사항 까지 숙지 시키고 보냈는데..그 담날 와서 불량 이라고 하면 교환 해줘야 하나요?
반품 되는거면 해줄수도 있는데..너무 얌체같아서
눈딱감고 교환해줘여 저눈.심지어는 고장내서 가져와 반품요청도 있어요.그래도 고객부주의는 얘기하고 교환해줘요.도매상도 해주니 인심쓰면서여~
ㅋㅋ 버블건 트라우마...
이제 그만 잊어요....
선사장님 감사합니다...
종종 새건전지인데도 불량으로 안된경우 있더군여. 그래서 다른건전지로 한번더해봅니다.
제가 어제 버블건 땜시 고생한거 아시고.. 센스있으신 선사장님!!
맞아여.어제 희란님 얘기듣고 공감했거든여.말은 안했지만 많은분들이 느꼈을걸로 생각되여.이런게 팬사모의 장점같아요.여러사람들 얘기듣고 새롭게 알아가는것.그래서 자신감up하는게 넘존건 같아요.전문가들이 많으니 머든지 배울수있어 좋아요.
역시 선사장님이셔요. 새삼 옷깃을 여미어봅니다...
한가지만 추가하면 다 놀고난뒤 총에서 비누통을 분리후 비누방울이 안나올때까지 방아쇠를 당겨서 총안의 호스를 비워서 보관해야 다음에 사용할때 고장날 가능성이적다고 하세요
좋은 말씀이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