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일산에 있는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인 '브링미홈 Bring me home'에는 봉사자 휴게실을 따로 만들었습니다. 크기는 대략 7평 정도입니다.
이곳은 봉사자님들이 봉사를 하다가 잠깐의 휴식과 여유를 갖고 싶을 때 쉴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하며, 단체로 견학오는 학생들이나 직장인들을 위해 빔 프로젝터를 이용해서 팅커벨을 소개하는 PPT를 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 봉사자 휴게실 : 약 7평 규모의 공간
브링미홈 봉사자 휴게실에는 더위와 추위를 모두 피할 수 있는 냉난방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요즘 최고의 핫플레이스라는 성수동 카페처럼 1)냉장고 2)제빙기 3)커피머신 4)정수통 5)냉동고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선반의 2단에는 팅커벨 후원회사인 (주)네이처인에서 팅커벨 봉사자님들을 위해 후원한 맛있고 힘나는 에너지바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일반용 에너지바(오렌지색) 이외에도 채식하시는 봉사자님들을 위한 비건용 에너지바(주홍색) 도 준비했습니다. 네이처인에서는 개관 기념으로 약 100만원의 에너지바를 후원하셨고, 앞으로도 브링미홈 봉사자님들 봉사하면서 힘떨어지지 않도록 에너지바를 계속 후원해주시기로 했습니다.
브링미홈 내부의 한 쪽에 설치되어 있는 카페 - 아직은 미완성.
브링미홈에는 4인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 3개와 의자 12개를 비치할 예정입니다. 봉사자 휴게실 성격상 장시간 계속 앉아 있는 용도는 아니라서 좋은 테이블과 의자는 아니고 입양켐페인 때 쓰던 4인용 흰테이블과 간이의자를 비치할 예정입니다.
아직 꾸미지는 않았는데 브링미홈 봉사자 휴게실의 벽면에는 팅커벨 프로젝트의 소개와 더불어 우리 아이들의 예쁜 액자사진이 걸려질 예정입니다. 이번 달 말까지 꾸밈을 완성하겠습니다.
.
.
.
팅커벨 브링미홈 봉사자 휴게실(카페) 어떤가요?
화려하진 않지만 부족한 여건에서도 최선을 다해 봉사자님들의 편의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봉사자님들이 봉사를 하다가 잠깐의 휴식을 하며 에너지바를 드시며 에너지도 보충하고, 또 커피 한 잔도 하고, 냉동고에 있는 시원한 아이스크림도 하나씩 꺼내드시고, 그리고 사시사철 얼죽아들을 위해 제빙기를 이용해서 맛있는 아아도 만들어드실 수 있습니다. 옆에 모금함이 비치된다는 것은 안궁금한 비밀 ㅋㅋ ~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에 오셔서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도 가지시고, 봉사자 휴게실에서 고급 커피머신으로 맛있는 커피도 만들어드세요.
대표 뚱아저씨와 브링미홈 운영위원님들과 간사님들과 특히 브링미홈의 모든 아이들은 봉사자님들을 기쁜 마음으로 환영합니다.
■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Bring me home'
. 주소 :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설문동 539-22. (자차로 오시는 분은 꼭 네비에 일반도로 찍고 오세요)
. 대표전화 : 031) 877-8211
. 업무폰 : 010-8184-7568
브링미홈 대표 얼짱 장군이.
첫댓글 아직 커피 머신은 개시하지 않았습니다. 10월 13일(일)에 산책봉사자님들부터 오픈할 예정입니다. 어떤 봉사자님들이 1호로 이용하실 지 궁금하네요 ~
맛있는커피 마시러도 봉사 자주가야겠어요ㅎㅎ
에너지바 후원해주시는 네이처인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