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성경 말씀 ( 죽음과 탄생의 개념 ) 의 혼동 정리. >
1. 천성경 인용.
* I. 그러므로 죽는 순간이 제 2의 출생 순간입니다.
< 천성경. P. 580. 우. 하. 2 말. ~ 하. 1 말. >
* II. 사람은 소생, 장성, 완성의 시대를 거칩니다.
복중 물세계, 지상 지구성 세계, 천상 공중 세계에서 삽니다.
< 천성경. P.581. 좌. 상. 8 초 ~ 상. 10 중. >
* III. 어머니 아버지와 사랑을 같이 할 수 있는 지상 세계에 태어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적인 무한 세계를 통할 수 있는 부모 되신 하나님과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영계에 태어나야 합니다.
< 천성경. P. 581. 우. 상. 12 초 ~ 상. 17 말. >
* IV. 죽는다는 것은 제2의 호흡을 하던 육체에 연결 된 기관을 깨뜨리고
사랑의 요소를 이어받는 겁니다.
< 천성경. P.582. 좌. 상. 13 초 ~ 15 말. >
* V. 죽음이 제2 출생의 복 된 관문입니다.
< 천성경. P. 582. 좌. 하. 2 말 ~ 하. 1 말. >
* VI. 죽는것이 별 다른 것이 아니라
제 3의 인생으로 출생하는 것입니다.
그 순간이 죽는 시간입니다.
< 천경경. P. 582. 우. 상. 4 말 ~ 상. 7 말. >
2. 위 인용 본문 혼동 된 개념의 정리.
위 인용 본문의 혼동 된 개념 사용의 예를
다음에 제시 한다.
* I. * V : 죽음이 제 2출생의 관문.
* VI : 죽음이 제 3의 인생으로 출생하는 것.
위 인용 요약문을 보면
< 죽음 >이
< 제 2출생 > 또는
< 제 3출생 > 이라는 개념으로
설명 되고 있어서
창조 원리를 처음 대하는 독자에게
그 개념을 따라 이해하는 데 혼란을 유발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먼저, 인간의 삶은
* 1 : 소생, 복중 물세계의 삶.
* 2 : 장성, 지상 육신 세계의 삶.
* 3 : 완성, 천상 영적 세계의 삶.
~ 등으로 구분 할 수 있다.
그런데
이 글을 기록 하는 주체는
장성, 지상 육신 세계의 삶을 영위 하는 존재이다.
그리고
인간 생애의 주기를
< 죽음과 출생의 개념 >으로 다시 정리 하자면
다음과 같다.
* I. 제 1의 탄생은 소생, 복중 수중 세계에서의
새 생명의 잉태이다.
* II. 제 1의 죽음은
소생, 복중 생명 태아의 생명선인 태줄를 단절하는 것이다.
제 2의 탄생은 장성, 지상 육적 세계에 출생하는 것이다.
* III. 제 2의 죽음은 장성, 지상 육적 세계의 생명줄인 육신을 벗는 것이다.
제 3의 탄생은 완성, 천상 영적 세계에서의 탄생이다.
< 탄생 > 의 개념을
정리 하자면,
* 소생적 제 1의 탄생은,
복중 수중 세계의 잉태이다.
* 장성적 제 2의 탄생은
지상 육적 세계에서의 출생이다.
* 완성적 제 3의 탄생은
천상 영적 세계에서의 탄생이다.
그리고
< 죽음 > 의개념을
정리 하자면,
* 제 1의 죽음은
소생 단계 복중 수중 세계 태아의
생명선인 태줄의 단절이다.
* 제 2의 죽음은
장성 단계 지상 육적 세계 사람의
지상 육계 생명인 육신을 벗는 것이다.
위에서 정리 한 < 탄생 과 죽음 > 의 개념에 관한
창조 원리적 개념은
창조 주체 하나님이 인간을 창조 하신 창조 원칙으로서
피조 객체 인간의 숙명적인 노정이다.
역사 상에 어느 왕후 장상도
하나님의 창조 원칙에 저항 할 수 없는 것이
하나님의 창조 원리이다.
3. 결론.
이 창조 원리를 기록 하고
공부 하는 존재는
소생 단계, 수중 세계에서의 제 1의 죽음 ( 태줄의 단절 )을 통과 하여
장성 단계, 제 2의 출생으로
지상 육적 세계에서 생존 하고 생을 영위하는 지상 인간이며,
누구나 숙명적으로
제 2의 죽음 ( 육신의 해탈 )을 통과 하여
완성 단계, 제 3의 출생으로
천상 영적 세계에서 하나님과 함께 영생 하도록
피조 된 지상 육계 인간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