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8일 배구분석 남자배구 대한항공 VS 현대캐피탈
두팀이 1,2차전 나란히 한번씩 주고 받으면서 1승1패를 기록중이다. 홈팀 대한항공은 26일경기 세트스코어 3-0으로 완승을 거두면서 기세를 올리는데 성공했다. 가스파리니가 무려 31득점을 성공했고, 곽승석 선수도 13득점으로 많은 보탬이 되었다. 여기에 정지석 선수의 오픈강타까지 더해지면서 공격에 날이 선 상태다. 공격 범실에서는 9개로 훨씬 많았지만, 공격성공률과 서브 득점이 훨씬 높았고, 무엇보다 세트 성공률이 압도한 경기다.
현대캐피탈은 안드레아스가 9득점으로 묶이면서 공격의 활로를 찾지 못했다. 문성민과 신영석 선수가 24득점으로 제몫을 해줬지만 용병의 활약 여부에 따라 경기력이 좌우되는 배구경기. 현대캐피탈이 승리하려면 안드레아스가 살아나야한다. 오늘도 집중 마크가 될것이고, 현대캐피탈은 오히려 이점을 역공해서 문성민과 신영석 자원을 살릴 경기 운영도 생각을 하고 있을것이다.
2차전은 맥없이 무너진 현대캐피탈이지만 정규리그 우승팀이다. 두경기 연속해서 똑같은 실수로 무너지지는 않을것이다. 하지만 대한항공의 국내선수들의 경기력이 물이 올라왔기 때문에 쉽지는 않은 경기가 될것이다. 오늘 3차전은 양팀모두에게 승기를 잡을수 있는 중요한 경기라 선수들의 집중력도 높을것이다.
득점합계 오버
첫댓글 감사 합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