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솔직후기..
<사냥편>
다른사람들은 사냥터 1단계씩 하락했다하는데 아직 무스펠 찌끄래기인데 오히려 잡는속도도 올라가고
다수기덕에 동시간 더많은 경치를 먹음.. 일단 무탑은 스나로하나 헌터로하나 똑같아서 변화는없었음.
성채는 한단계 쉽게 올라감..
<유지력>
날카로운발톱(딜+흡혈)+3강 / 순록의 온기(자힐)+8강 / 순록의보호+1강 기준 이거 3개다넣고
집중회피랑 강화공격을빼고하면 유지력은 확실히 좋음. 그래도 스나 흡혈이랑 무적기들에 비하면
아무래도 스나는 흡혈도 딜+피흡 / 전설스킬도 딜+무적 / 공중제비도 딜+무적 이다보니
스나가 사냥1:1 에 한정해서 헌터보다 사냥 유지력은 좋은데 솔직히 두놈세놈 붙으면 아픈건 둘다 같은듯함..
<pvp>
스나로pvp하다 헌트 pvp하니까 차이가 확실함.. 스타크래프트로 비유하자면
오바 좀 보태서
디펜터=질럿
헌트 = 리버
느낌으로 타격감과 녹이는 느낌이 듬.. 세인트 힐따위 폭딜로 힐채운거 싹날림
pvp는 좀 사기적으로 딜이좋은듯함..
개인적으로 느낀거라.. 다른사람들 생각은 다를수있음
근데 스나에서 헌트 넘어오면서 스킬이좀 아까움.. 폭발화살을 순록의온기로 바꾸는건 진짜 짱남...
대신 폭탄설치하는 쓰레기스킬 + 전설스킬 2개 운용 가능한게 좋음
그리고 스나기준 매의눈이랑 예활 헌트는 매의영혼 늑대의영혼 인데
왜 획득방법이 다른건지.. 예활은 사냥터에서 얻을수있는데 같은 옵션다른이름인 늑대의영혼은 보스에서만 뜸..ㅋ;
<외관>
스킬이펙트 차이는 넘사벽으로 헌트가 당빠고.. 확실히 시원시원함.. 이쑤시개던지다가 파도로 쓸어버리는듯 한느낌으로 바뀜..
첫댓글 맞습니다
집중회피랑 깅화공격을 굳이..??
이분이 맞음 본인은 7만투 스나에서 헌트로 넘어갔습니다. 유지력스킬 3개 넣고 돌리면 스킬창 부족해서 강화공격이랑 밀쳐내기 빼고쓰는게 좋아보입니다. 스나대비 유지력 자체는 좋은게 맞으나, 대부분이 범위스킬이라서 몹몰려서 죽는건 동일함 사냥터에서 선공몹만 켜놓고 단일사냥하겠다는 분은 스나가 맞음 pvp개 오지고 지리는 폭딜 아주 좋음
스킬트리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