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0 회원님 차량 입고 !!
뉴 어빌리티 2 버전 2옴 스피커
그리고.. 브락스 센터스피커 튜닝
순정 상태에서 다른 분들이 스피커 튜닝으로 큰 만족을
얻고 있다는 데이터를 가지고 ~
무작정 포차로 오셨다고 하네요 ^^

I40 차량 ~
네비 옵셔이 있는 차량은 순정 앰프 ~
그리고 센터스피커 까지 있습니다 ~
보통 오디오 옵션이 있다고 하면 소리가 더 좋을거라
생각을 많이들 하시는데요 ~
소리의 크기만 커질분 디테일은 기본 깡통보다 못하답니다 ㅠㅠ

RS 엔진후드 KIT 방음 ~
디젤 차량이다 보니 엔진 방음은 기본 이겠죠 ^^
RS 부틸을 본네트 철판으로 입력 !!

RS 흠음재를 ~
후드커버에 밀착 처리하여 ~
공진 주파수를 줄여줍니다 ~

2중으로 엔진 방음 작업 완료 !!

도어에 RS 알류미늄 방지처리 ~
그리고 I40 맞는 자작나무 가이드를 설치해 드리고 ~
어빌리티 미드우퍼를 장착 하였습니다 !!

어빌리티 2옴스피커는 ~
차량 2옴의 경우 1-1 장착이 가능 하십니다 ~
소리죽 욕심이 있는 분들은 ~
차량 하이 신호에서 풀레인지 입력을 찿아서 4옴을
튜닝 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

어빌리티 2 버전의 2옴스피커도
1버전과 똑같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

도어트림 조립 !!

어빌리티 트위터를 챔버 악세서리를 이용하여 ~
데쉬보드 위로 안착 ~

순정자리로 물론 장착이 가능하지만 ~
챔버를 이용하여 이와 같은 방식으로 인스톨 하는 경우는 ~
스테이지 높이를 확보하며 ~
순정보다 좋은 감도를 확보하며 ~
청취자 위치로 앵글을 잡아 보다 선명한 해상력을 얻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

어빌리티 2번.. 진짜 소리 좋습니다 ^^

현대 순정의 의미없느 JBL 오디오 옵션 ~

센터는 브락스 메트릭스 스피커
장착이 되었습니다 ^^

브라켓 순정을 가공하여 그대로 장착을 해드렸으며 ~
I40 센터 스피커 경우 풀레인지 입력으로 ~
전대역 재생으로 인한 저 주파수까지 재생을 하기 때문에 ~
순정 스피커는 견디지 못하고 디스토션(찌그러짐) 생길수 밖에 없습니다 ~
이런 부분으로 어쩔수 없이 고성능 스피커로 교체가 되고 있는 상황 입니다 ㅠㅠ

센터 커버를 그대로 조립 ~

인스톨 검수까지 I40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
스피커 교체후 순정에서 소리를 고객분과 들어 봅니다 ~
무너지는 정저역 부분이 보강되며 ~
단단한 미드베이스와 지져분한 고역때도 ~
높은 볼륨을 사용하셔도 찌그러짐 없이 깨끗하게 표현해 주네요 ^^
그리고 특유의 어빌리티 2의 질감적인 표현은 ~
가격을 떠나서 엄청난 판매가 예상되네요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어빌리티 2옴 2버전 98만원
알류미늄 챔버 20만원
브락스 센터스피커 4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