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프로세스혁신부
■채용구분 : 계약직
■채용분야 : 금융정보
■사무소명 : 업무지원센터
■채용인원 : 0명
■지원자격 :
■우대사항 :
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 내 금융정보팀 직원의 계약만료에 따라 업무지원센터에서 함께 근무할 직원을 모십니다.
◈ 담당업무 : 금융정보제공 (금융거래 정보요구에 대한 확인 및 금융거래조회, 회신 업무)
◈ 근무기간 : 1년(최장 2년)
◈ 근무시간 : 월 ~ 금 (주5일 근무)
◈ 근 무 지 : NH농협은행 업무지원센터(주소 : 서울시 종로구 율곡로 6, 5층)
○ 급여(복리)수준
◈ NH농협은행 관련 규정에 의함(현재 기본급 2,281,000원, 시간외수당:17만원, 중식/교통:40만원)
◈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4대보험, 복지포인트(분기별70만원), 피복비, 명절휴가비 등
○ 유의사항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3년 02월 03일 17시 ~ 2023년 02월 12일 24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일자 및 합격자 발표일
서류합격자발표일 : 2023-02-15
발표방법 : SMS 개별통보
참고사항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주민등록등본
- 주민등록초본(병역사항 기재분)
- 명함판사진(최근 3개월내 촬영한 사진)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
■☎문의처 : 02-2131-1721 업무지원센터 금융결제팀 채용담당
□ 부정청탁을 통해 합격한 사실 확인 시 채용 취소 또는 면직 처리(7년간 응시자격 제한)
□ 지원서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증명서 미제출 포함)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 당행 인사 관련 규정상 채용 결격사유 해당자는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
□ 농협중앙회 및 자회사에서 계약직으로 2년 근무 후 1년 미경과자의 경우 지원 불가
□ 코로나19 관련으로 각 전형의 일정이 조정(연기)될 수 있음
□ 입사지원서 상 경력 입력시 유의사항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또는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상으로 증명될 수 있는 경우에만 입력
□ 근무시작일은 기존직원의 계약 만료일에 따라 합격자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