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일본에서 거주한지 6개월정도 되어갑니다.
일본음식도 문화도 좋지만 요즘은 한국음식도 많이 생각이 나네요🙁,,,!
저는 오오쿠보역 근처에 있는 어학교를 다니고 있기때문에 학교가 끝나면 주로 신오쿠보~신주쿠쪽에서 주로 저녁을 먹기도 하고 놀기도 합니다.
1.볼링장
가부키쵸로 가는 골목전에 있는 볼링장입니다.
1층엔 크게 오락실이 자리하고 있기때문에 주로 1층에서 가볍게 게임을 하고 윗층으로 올라갑니다.
볼링장은 우선 신발대여비와 게임비를 내야하구요 학생증있으시면 학생할인됩니다. 이곳에는 일반 볼링장과 락(야광)볼링장으로 나눠져있구요 볼링이외에도 탁구나 다트등 여러가지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2. toho 영화관
볼링장 바로 근처에 크게 toho영화관이 있습니다!!
얼마전에 큰맘먹고 일본영화를 보고왔는데요 공부하시고나서 한번쯤 보러가시면 귀가 트이는데도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다만 가격이 1800엔이구요 여자분들는 수요일에 가시면 조금더 싸다는거 같습니다.
3. 편의점 세븐일레븐 오뎅
일본은 편의점에서 엄청난 종류의 오뎅을 팔고있습니다....
여름보다는 겨울에 생각날때 한번쯤 드셔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4. 신주쿠 돈친칸
여기는 이미 유명한 곳이긴 한데요 먹어본 돈까스중에 두꺼운 편에 속하고 맛있더라구요!
5.앙앙
오오쿠보에서 신오쿠보로 가는 길 사이에 있는 곳인데요 고기 드시고 싶으실때 추천합니다! 우선 소,돼지,닭고기가 종류별로 있고 적은양으로 싼가격에 팔고 있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여러종류의 고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남자분들끼리 가신다면 타베호다이로 드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6. 그 외에 햄버거는 롯데리아나 맥도날드보다는 프레쉬니스버거가 크기도 크고 훨씬 맛있는거 같아요! 물론 가격이 조금더 비싸긴 하지만 100-200엔정도 차이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일본 규동은 스키야나 요시노야가 가장 일반적인것 같네요. 정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야요이캔 추천합니다!
첫댓글 와우! 꿀팁 감사합니다! ^ㅇ^
맛있는게 너무 많은 일본입니다..ㅎㅎㅎ 정식은 오오토야도 괜찮아요!ㅎ
와~ 돈까스 두께가 엄청나네요~ㅎㅎ
볼링장이 굉장히 어둡고 볼링핀들도 야광인게 특이하네요ㅎㅎㅎ
겨울의 세븐일레븐 오뎅과 맥주는 사랑이랍니다♥
세븐일레븐 오뎅 한표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