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첫 산행을 알립니다.
점심을 함께 먹고 출발하겠습니다.
1. 음식점은 일야정(372- 0895) 오후 1시 30분 까지.
2. 화순읍 쪽에서 - 동면 - 구암삼거리 - 묘치재 - 동복 - 첫 터널 - 두번째 (운알)터널 직전 왼편 '일야정'.
3. 다슬기탕으로 식사 후 산행.
4. 산행코스: 북면쪽에서 옹성산쪽으로 적벽의 풍광을 따라 약 40분(왕복 1시간 반 충분)정도.
* 구회원도 많이 참여해 주세요.
* 우천시에는 읍쪽에서 식사로 대신하겠습니다.(상황에 맞춰 연락하겠음. 늘 카페에 들러 주세요.) 모두 한분도 빠짐없이 오세요. 사평의 한찬, 김건량선생님은 '남자의 자격'으로 꼭 오세요.
첫댓글 저는 원래 대전을 가기로 약속이 되어 있었는데 동복에 오신다니 약속을 변경하고 옹성산에 함께 할렵니다. 애쓰신 김진수 선생님 등 준비하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감사, 감사해요 문주샘~ 당일 산행코스를 이끌어주실 거지요? 수년 전에 못 따라갔던 이 코스를 가게 되어 참 기분 좋습니다. 디카를 가지신 회원들은 모두 챙겨오세요. 자기만의 홈피나 블로그 창고도 지어보세요~ 전 디카 고장으로 요새 좀 뜸했는데 죄송합니다.
저도 갑니다. 화순중, 북면중, 사평중, 동복중 들꽃선생님들 함께 갑시다. 옹성산 들꽃들이 야단이랍니다.
그날 날씨가 화창했으면 좋겠습니다. 들꽃연구회에서 가는 곳이라면 멋스러운 곳일것 같습니다. 썬크림 듬뿍 바르고 만나요?
화순중은요. 옥이이모, 향숙씨, 정화샘이 갑니다. 재준샘은 중요한 행사와 겹쳐서 못하고 옥점샘은 탐색중입니다. 김건량 선생님 오시나요? 얼굴좀 보여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