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탁상 달력을 명함보다 빠르게 제작해 봅시다!!
인터넷 인쇄업체에 명함 제작을 의뢰해 보셨나요?
주문을 완료한 시점부터 명함을 받아보시기까지 어느 정도의 기간이 소요됐나요?
빠른곳은 2~3일 (BOT와 같이 초초초 스피드로 제작하는 업체), 보통은 4~5일 소요됩니다.
특별한 재질이거나 금박이나, 귀도리, 엠보싱과 같이 후가공이 있을 경우에는 일주일 넘게 걸리는 경우도 있죠.
하지만 2020년 탁상달력 제작 시즌을 맞이하여 BOT에서 취급하는 탁상달력중에서
알뜰형과 실속형 탁상달력의 제작 기간은 3일을 넘기지 않는 답니다. ^^
알뜰형 탁상달력과 실속형 탁상달력의 차이는 내지 재질의 차이인데요.
알뜰형은 내지가 180g모조지로 제작되구요, 실속형은 160g랑데뷰지로 제작됩니다.
모조지와 랑데뷰지의 차이는 고급스러움의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단가표에 보시면 제작 기간이 명시되어있으나, 실제 주문을 하셨을때에는 최소 기간내지는 하루정도 빠르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50권 미만으로 주문제작 되는 소량 탁상달력의 경우에는 주문완료된 다음날 택배 발송을 해 드렸습니다.
발레 달력과 요가 달력의 경우에도 10권씩 제작 의뢰를 하셨기 때문에
주문 완료된 다음날 바로 택배 발송을 해드렸답니다. ^^
기본적으로 알뜰형과 실속형의 경우에는 수량에 상관없이
오후2시 이전까지 시안 확정 및 입금확인이 되면 다음날 발송됩니다.
BOT에서 첫번째로 제작한 2020년 탁상달력인 기분좋은극단의 탁상달력은 제작수량이 50권이라서 주문완료된 다음날 발송되었구요.
개인 창작시가 들어갔던 서산내과모임 달력도 주문완료된 다음날 제작완료되어 택배발송을 해드렸습니다.
앞서 확인하신 50권 이하의 주문건은 대부분 의뢰자분께 사진을 받아서 시안작성을 해드린 주문건이구요.
대부분은 사진을 받은 당일날 시안을 완성해서 보내드렸으니,
시안작성부터 제작완료까지 소요된 시간이 2일이라는 표현이 더 맞을것 같네요. ㅎㅎ
다음은 탁상달력을 100권 이상 주문하셨던 사례를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납 산악회의 2020년 탁상달력은 모든 시안을 직접 만들어서 보내주셨구요.
제작 기간을 3일이라고 적어놓았으나, 실제 제작 기간은 2일이 소요되었던것으로 기억합니다.
탁상달력은 2일만에 제작했으나, 탁상달력 봉투를 요청하셔서 규격에 맞는 봉투의 재고가 없어서
봉투를 구하느라 하루가 더 소요된 다소 황당한 상황이었습니다.
도초 중앙 국민학교 동문회에서 주문하셨던 달력은 다소 늦은 시간에 시안확정이 되어 3일이 걸렸네요.
두카티 부산 탁상달력은 소량이라고 표현하기에는 다소 많은 수량인 200권을 제작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작 기간 3일이라는 기록적인 제작 기간이 소요되었습니다.
택배배송도 빠르게 진행되어 발송 다음날 모두 수령하신 것으로 기억합니다.
월드비전 효자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주문하셨던 탁상달력은 140권을 주문하셨었는데요,
이 또한 3일만에 제작완료해서 발송해 드렸습니다.
명함 제작하는데 3~4일 이상 소요되는 업체가 대부분인 온라인 인쇄시장에서
훨씬 제작과정이 복잡하다고 볼 수 있는 탁상달력을 2일~3일만에 제작한다는 점을 믿기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많은 분들이 BOT를 통해서 기적에 가깝다고 볼 수 있는 탁상달력의 납기일정을 경험하셨답니다. ^^
포토샵도 다룰 줄 모르기때문에 탁상달력 제작은 엄두도 못낸다??
핸드폰에 저장되어있는 사진중에서 최대한 예쁘게 나온 컷으로 12장만 고르셔서 BOT에 보내주시면
나머지는 BOT에서 모두 알아서 해 드리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탁상달력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1. 핸드폰속에서 사진을 고른다.
2. BOT에 카톡으로 전송한다.
3. 시안을 받아본다.
4. 제작 수량에 맞는 금액을 입금한다.
5. 2~3일 후에 탁상달력을 받아본다.
만약 이 과정이 어렵다고 생각되신다면 그 어디에서도 탁상달력을 제작하실 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탁상달력 제작 상담 및 사진 전송은 BOT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BOT카카오톡 채널을 이용한 상담은 월~토까지 09:00 ~18:00까지 실시간 상담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