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풍혈마님하고 동감요..팀 전술봐서는 서로 피해야 할 세부설정이 그대로 들어가있네요..이론하고는 안맞지만 위에 성적이 좋다는 걸 봐서는 첼시라는 극강팀이기때문에 그런거 같네요..그리고 참고로 전술란에 좋은 전술이라고 올리시는 분들은 강,중,약팀 모두 적용되는 전술을 올려주세요..근데 그런 전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거죠..그 팀에 맞는, 선수에 맞는 전술을 짜야..그게 FM 축구의 재미,묘미가 아닐까요..
전 그냥 제 생각을 말한 것뿐입니다..사실 위에 팀설정은 상쇄적인 설정 맞습니다..특히 근접, 압박을 동시에 한다는것은..ㅡㅡ;; 첼시는 워낙 선수빨도 좋을뿐더러 FM 자체 팀마다 레벨이 설정되어 있기때문에 (첼시는 극강에 속하죠) 어느 팀을 맡느냐에 따라 팀설정을 바꿔줘야 됩니다..위에 전술이 첼시같은 극강팀에는 맞을지 몰라도 중, 약팀한테는 적용이 안될겁니다..예전 CM때 컴터 인공지능의 허점을 이용한 무적 전술은 이제 없죠..(모든팀에 다 적용이 되었을뿐더러 공수 거의 완벽했죠)..제작사측도 신경 많이 쓴 부분이랍니다..
ㄴㄴㄴㄴㄴ
와 다 전술이 첼시,바르샤,맨유,레알 이구나....
마음에 안드신다면 만들어 쓰는게 최고랍니다..
원톱 전술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한번 돌려 보겠습니다용~
그런대.. 지역방어에 근접마크 쓰는거도 괜찬나/..요?
좀 안맞긴 많이 안맞네여; 옾사이드와 역습, 근접과 압박, 수비라인끌어올림과 다이렉트... 전 다운받아서 세부전술을 못봐서 모르겠지만 위에 스샷으로만 보면 이론상으론 불가능한전술;
원톱 전술 기다렸습니다 잘 쓸께요
난 블랙번으로 하는데...스리톱은 안어울리겠네 ㅠㅠ....박지성을 윙포로 쓰긴글코....맥카시는 원톱에 안어울릴텐데...돌파가 죽여서.....어쨋든 이 전술도 괜찮네요...포메이션을 대충 겉으로 봐서라도 공수 다 안정적이네요...
취풍혈마님하고 동감요..팀 전술봐서는 서로 피해야 할 세부설정이 그대로 들어가있네요..이론하고는 안맞지만 위에 성적이 좋다는 걸 봐서는 첼시라는 극강팀이기때문에 그런거 같네요..그리고 참고로 전술란에 좋은 전술이라고 올리시는 분들은 강,중,약팀 모두 적용되는 전술을 올려주세요..근데 그런 전술은 존재하지 않는다는거죠..그 팀에 맞는, 선수에 맞는 전술을 짜야..그게 FM 축구의 재미,묘미가 아닐까요..
저도 지금 쓰고있는데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특히 수비가.. 윗분 써보지도 않고 그런 댓글 다는건 올린분께 실례가 아닐까요?
전 그냥 제 생각을 말한 것뿐입니다..사실 위에 팀설정은 상쇄적인 설정 맞습니다..특히 근접, 압박을 동시에 한다는것은..ㅡㅡ;; 첼시는 워낙 선수빨도 좋을뿐더러 FM 자체 팀마다 레벨이 설정되어 있기때문에 (첼시는 극강에 속하죠) 어느 팀을 맡느냐에 따라 팀설정을 바꿔줘야 됩니다..위에 전술이 첼시같은 극강팀에는 맞을지 몰라도 중, 약팀한테는 적용이 안될겁니다..예전 CM때 컴터 인공지능의 허점을 이용한 무적 전술은 이제 없죠..(모든팀에 다 적용이 되었을뿐더러 공수 거의 완벽했죠)..제작사측도 신경 많이 쓴 부분이랍니다..
크로스 계속 허용하네요 어떻게 대처법 없나요
이거 아스날에 적용하면 어떤가요?? 저 클로제 원톱쓰고... 양윙에 앙리 흘렙(섭에 월콧 융베리) 가능한가요? 미들에 로시츠키 디아비 데닐손 (파브 밥티 둘다 2개월,,,) 지금 엄청불안함,,
최곱니다
굉장히 좋네요.. 그런데 위에 스샷에 단 점이 있다면 ㅅㅂ첸코가 부적절하다는 겁니다. ㅅㅂ첸코는 돌파형으로 타깃으로 어울리지 않고 차라리 뽀록바가 낫겠네요
아... 몇경기 쓰다보니 수비 결점이 드러나네요... 그리고 역시 타겟형을 세워야 겠습니다. 토레스나 ㅅㅂ첸코를 세워보니 골을 터트리지 않는 한 6점만 찍네요
머 전술들이 비슷 비슷 하겠지만... 아래 맨유 4-3-3 전술과 흡사 하네요 ㅋㅋ 전체적인 팀전술도 한개 강도 정도만 틀리고 개인 전술은 머 ;; 맨유와 첼시 선수들이 비슷한가 보군...
별로네요 ㅡㅡ;; 첼시로 해서 레딩이랑 한번햇는데 1:0으로 졋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