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출처 > 와우게이트 :: 자유강좌 + 나만의 Tip ( http://wow.somegate.com/list.php?forum_uid=136 ) |
| ----------------------------------------------------------------------------------------------------------------- crusien 님께서 2005년 Aug 16일, AM 12시 54분에 쓰신글입니다.
퍼왔습니다.^^ 이제 전사님들 조금 노가다 하면 누구나 쿠엘세라 들고 리딩 가능합니다.~ 이제 인던에서 나오는 다른칼들은 다 도적님들 주세요 ㅎㅎ 우선 인내를 가지시고 읽어주시길 바랍니다.. ^^;; 동영상 자료 있습니다. http://evilempireguild.org/misc/BookFarmin101.wmv |
| ----------------------------------------------------------------------------------------------------------------- blueevan 님께서 2005년 Aug 16일, AM 3시 17분에 쓰신글입니다.
굉장히 좋은 정보이시네요 ^^;; 저희 길드 홈페이지에도 이 정보를 공유하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일단은... 섬게 가보라고 해줘야지 +_+);; |
| ----------------------------------------------------------------------------------------------------------------- wlsgusdn32 님께서 2005년 Aug 16일, AM 6시 10분에 쓰신글입니다.
이거였군요... 저는 잡담 게시판에 말한 안좋은 일 때문에 기분나빠서 |
| ----------------------------------------------------------------------------------------------------------------- saver2k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12시 09분에 쓰신글입니다.
이거보고-_-;;처음에;; |
| ----------------------------------------------------------------------------------------------------------------- feefawfum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2시 51분에 쓰신글입니다.
사제로도 해볼만하겠군요..^^ |
| ----------------------------------------------------------------------------------------------------------------- maylinux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3시 03분에 쓰신글입니다.
냥꾼도 괜찮을듯... 야수의눈으로 보고 앞으로 가서 확인하고 공격받는다 싶으면 취소하면 끝
|
| ----------------------------------------------------------------------------------------------------------------- feefawfum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4시 28분에 쓰신글입니다.
작업하시는 분들 무쟈게 많네요~ ^^; |
| ----------------------------------------------------------------------------------------------------------------- ssshinji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5시 46분에 쓰신글입니다.
질문있습니다. 용개론이 획귀는 아닌가요? 도적으로 얻어서 전사에게 주는것이 가능한지 궁금하구요 |
| ----------------------------------------------------------------------------------------------------------------- feefawfum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7시 45분에 쓰신글입니다.
|
| ----------------------------------------------------------------------------------------------------------------- hyunmoon2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8시 53분에 쓰신글입니다.
전사 외협의 외침은 타겟 몹 이외에 몹만 공포인걸로 아는데 아닌가여? 타겟 몹은 어쩌고 ............ ....전체 공포라면 ..gg |
| ----------------------------------------------------------------------------------------------------------------- lth800805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9시 35분에 쓰신글입니다.
돌진후에 타겟잡힌거 esc키 눌러서 푸시고 |
| ----------------------------------------------------------------------------------------------------------------- bkc4245 님께서 2005년 Aug 16일, PM 10시 49분에 쓰신글입니다.
타겟몹은말이죠...겁에질려서 그만 움직이지도 못하고 가만히 뻘쭘하게 공격도 몬하고 서있써요 |
| ----------------------------------------------------------------------------------------------------------------- hyeongmoon 님께서 2005년 Aug 17일, AM 1시 14분에 쓰신글입니다.
|
| ----------------------------------------------------------------------------------------------------------------- valken 님께서 2005년 Aug 17일, AM 2시 18분에 쓰신글입니다.
벌써 패치 된것 같은 느낌입니다.. 줄창 갔지만,, 용사냥 개론은 커녕,, 빨간책도 구경 못하고 있는 중입니다.. 낮시간부터 앵벌하던 분들의 말씀으로는,, 저녁때부터 확실히 빨간책이 훨씬 덜 보인다는군요.. - 엔델 - |
| ----------------------------------------------------------------------------------------------------------------- khjsp 님께서 2005년 Aug 17일, AM 8시 52분에 쓰신글입니다.
패치된것같네요. 어제 어떤분이랑 아침 10시에서부터 밤 12시까지 밥먹는시간도 없이 줄창가서 서로 열어본 책만 60권정도니 120권을 루팅해본거네요. 그거 말고도 같이했던 얼라분들이 20명정도 됩니다. 물론 각각 따로하시는것같더군요. 결국 어제 그작업하신분만 대략 호드,얼라 30명정도구요 아마 전체 열어본 책 수만도 1000번은 넘을 껍니다. 안나왔더랬죠. -_- 패치된것같습니다. |
| ----------------------------------------------------------------------------------------------------------------- valken 님께서 2005년 Aug 17일, AM 9시 41분에 쓰신글입니다.
http://wow.allakhazam.com 에 의거한 확률입니다. 빨간책에서 폴로르의 용사냥 개론이 뜰 확률은 0.53% 로 집계 되어 있습니다.. 0.53% 라는 것은 책을 188번 열어봐야 그중에 1번이 용사냥 개론이라는 것입니다.. -_-! 게다가 빨간책이 그 위치에 젠될 확률이 문제인듯 싶네요.. 원글 쓰신분은 대략 1/10 정도라고 하셨고,, 제 체감 느낌은 1/20 도 안됩니다.. 1/10 로 보면,, 대략 1880 회 정도를 시도해야 용사냥 개론 1권을 먹을 수 있습니다.. - 엔델 - |
===================
큼큼큼...
별로 추천하고 싶은 방법은 아니군요...ㅠㅠ/
첫댓글 어..어렵다...읽으면서 내내 역쉬 난 노가다체질은 아니라는거...헛;; 그럼 몬체질?? ㅡㅡ;; 알아서 상상하시라 ㅋㅋㅋ
누리형 노가다 시작하시려나? ^^;
법사도 저런 거 달라 이그야... 법사는 머 결정수만 묵고 사냐고... 법사도 에픽 퀘 좀 하고프돠~~~
법사님들 좀 지다리셈~~ 블리자드는 유저를 배신 하지 않습니다.....블리자드는 패치로 묵고 사는 회사입니다..ㅎㅎ 와우도 수수께끼 나오지 않으려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