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말 제1회 77동기 운동을 했습니다. 충주의 대영힐스cc에서 했는데, 3팀이 연속으로 붙일라니 새벽 6시부터 시작했습니다. 익산, 대구, 고양시, 서울 등지에서 먼길 참석했는데.. 예약된 12명이 모두 지각없이 참여해서 좋은 날씨에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익산에서 마나님 모시고 참석한 홍승재, 전날 근처에서 숙박하고 온 주병, 덕일,.. 마나님 모시고 와준 관종, 충화.. 차 고장으로 못올뻔한 에이스 관종부부와 이들을 구출해준 인범이.. 동기 일이라고 적극 첨여해준 기혁, 제종이 등 모두 고맙고 수고했습니다.
1조 : 정충화, 김경은(부인?), 엄주병, 원제종, 2조 : 주관종, 이금희, 조덕일, 반상철, 3조 : 홍승재, 김경선, 허인범, 김기혁 등으로
진행했는데... 우리 조인 주관종이 79타로 1위, 공동 2위는 83타 이금희, 조덕일...3위는 허인범 84타로 마쳤습니다.
홍교수가 부부 동타로 잉꼬부부를 과시했고, 충화부부 역시 좋은 성적을 냈습니다. 모두 다음에 또 하기를 원해서 금번 성적을 기준으로 정식대회를 할 예정입니다.
주관종(79), 이금희,조덕일(83), 허인범(84), 정충화(85), 홍승재, 김경선(87), 원제종, 엄주병, 반상철(88), 김경은, 김기혁(90)
당초 회장의견으로 상을 주려했는데.. 처음인데다 덕일이처럼 다마수를 속인? 놈이 있어서 점심식사로 대신했습니다. 식대는 172,000원으로 잔액이 1,491,550원이 되었습니다.
* 주말이고 모두 피곤하고 해서 예정된 모임은 취소했고, 7월7일 행사에 참석독려를 부탁했습니다. 모두 도와주셔서 성대한 행사가 되도록 해주시고, 김덕준사장이 멕시코에서 귀국하는대로 회장과 함께 행사준비 하도록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파악된 인원을 공지할테니 모두 적극 관심가지시고 참석하도록 도움 부탁합니다.
* 현재 파악된 인원
-. 부부참석 : 정득호, 김덕준, 윤용덕, 홍승재, 홍기택, 허인범, 엄주병, 조덕일, 김창식, 정충화, 최병훈, 김윤중, 황근욱, 성영모,
주관종, 반상철
-. 개인참석 : 김창배, 김기혁, 남길현, 원제종, 배동혁, 최재응, 강흥수, 신진호, 유철,
-. 참석희망 : 이강호, 정원우, 박태순, 조상현, 진봉우, 김항균, 김원갑, 명선식, 윤두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