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1년 1월 7일 1026모델을 구입했다가 프레임에 작은 금이 있어 메일을 드렸더니
몇시간뒤 카페지기님이 바로 전화를 주시더군요.
직접 본사와 협의해 교체하기로 결정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상세히 말씀해 주시는 카페지기님의 전화에 배려와 친절함이 느껴졌습니다
실제 보면 미세한 금이기 때문에 그냥써도 된다고 할만도 한데
바로 교체결정을 내려주시더군요. 백년돌침대의 A/S에 대한 마인드가 남다름을 알 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어제 프레임을 교체했습니다.
교체하러온 배송담당직원 또한 감동이었습니다.
새로운 프레임을 설치한 후에 작은 틈이나 문제가 없는지 꼼곰히 살피시더군요.
직접 물걸레로 정성스레 청소까지 해주시는데 제가 미안할 정도였습니다.
기존의 프레임을 차에 실고 정리한 후에 강원도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다시
들어와 잘쓰시라고 상냥하게 인사까지 하고 발길을 돌리셨습니다.
백년돌침대! 남다른 기업인것 같습니다.
다시한번 빠른 A/S처리를 도와 주신 카페지기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펨토님 감사합니다. 저희 불찰로 불편하게 해드려 죄송하구요, 당연히 해드릴것을 이렇게 말씀하시니 제가 오히려 고맙습니다. 침대 잘쓰시고 불편하신점은 언제든 연락주세요!! 회원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빕니다. 웃음가득한 설명절 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