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ixelangelo 사용자 설명서
version 번역 | Bixelangelo 4.0.0.9 Bixelangelo 4.0.0.9 |
size 크기 | 1 MB 1MB |
date released 출시 날짜 | Monday, September 3rd 2018 2018 년 9 월 3 일 월요일 |
DOWNLOAD BIXELANGELO 다운로드 BIXELANGELO
If you do not like installers you can download the app as a ZIP 설치 프로그램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앱을 ZIP
A single user license of Bixelangelo costs € 29.95 Bixelangelo의 단일 사용자 라이센스 비용은 € 29.95입니다.
When you buy Bixelangelo you receive your own personal license keys. Bixelangelo를 구입하면 자신의 개인 라이센스 키를 받게됩니다. Entering them into the app by choosing SETTINGS > Enter license keys... turns the evaluation version into the fully functional version. 설정> 라이센스 키 입력 ... 을 선택하여 앱에 입력 하면 평가 버전이 완전한 기능 버전으로 바뀝니다.
20% DISCOUNT! 20 % 할인!
Use the coupon code: HAPPY OCTOPUS 쿠폰 코드 사용 : 행복한 OCTOPUS
Yes. 예. So far, all upgrades of Bixelangelo are free upgrades. 지금까지 Bixelangelo의 모든 업그레이드는 무료 업그레이드입니다. This means that your license keys work with the latest version. 즉, 라이센스 키가 최신 버전과 함께 작동합니다.
Bixelangelo features 3 modes: Bixelangelo에는 3 가지 모드가 있습니다.
Press d , choose EDIT > Draw freehand , or click on the button in the WINDOW > Mode window. d를 누르고 EDIT> 자유형 그리기를 선택하거나 WINDOW> MODE 창에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Use your mouse to draw a sketch. 마우스를 사용하여 스케치를 그립니다.
Press e or choose EDIT > Edit sketch , or click on the button in the WINDOW > Mode window. e를 누르거나 EDIT> 스케치 편집을 선택하거나 WINDOW> MODE 창에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Edit the sketch by clicking and dragging the points. 포인트를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스케치를 편집하십시오.
Press r or choose EDIT > Edit roll , or click on the button in the WINDOW > Mode window. r을 누르거나 EDIT> 롤 편집을 선택하거나 WINDOW> MODE 창에서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Edit the roll by clicking and dragging the roll control points. 롤 조절 점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롤을 편집하십시오.
Bixelangelo features 3 point types: Bixelangelo는 3 가지 포인트 유형을 특징으로합니다 :
A move moves to a new point without drawing a line or a curve: it starts a new path. 선이나 곡선을 그리지 않고 새 점으로 이동합니다. 새 경로가 시작됩니다.
A line draws a straight line from the previous point to the current point. 선은 이전 점에서 현재 점까지 직선을 그립니다.
A curve draws a bezier curve from the previous point to the current point. 곡선은 이전 점에서 현재 점까지 베 지어 곡선을 그립니다. Use the Bezier control points to change the shape of the curve. 베 지어 조절 점을 사용하여 커브의 모양을 변경합니다.
When the path is closed, the last point is rendered inside the big circle of the first point. 경로가 닫히면 마지막 점이 첫 번째 점의 큰 원 안에 렌더링됩니다.
The active point can be edited in the Point tool. 활성 점은 점 도구에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Press <F7> or choose WINDOW > Point <F7>을 누르거나 WINDOW> Point를 선택하십시오.
Control points are not visible when you render your sketch in BluffTitler, but are used when editing to define the shape. 제어점은 BluffTitler에서 스케치를 렌더링 할 때 보이지 않지만 편집 할 때 모양을 정의 할 때 사용됩니다.
The shape of the curves is defined by the 2 bezier control points. 커브의 모양은 2 개의 베 지어 제어점에 의해 정의됩니다. Select and move the bezier control points in edit sketch mode. 편집 스케치 모드에서 베 지어 조절 점을 선택하고 이동합니다.
By deleting a bezier control point (right click with your mouse), the curve is turned into a straight line. 마우스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베 지어 제어점을 삭제하면 커브가 직선으로 바뀝니다.
A point can have 2 bezier control points. 한 점에는 2 개의 베 지어 제어점이있을 수 있습니다. Mark the Align checkbox in the point dialog( <F7> ) to keep the 2 control points aligned. 포인트 대화 상자 ( <F7> )의 정렬 확인란을 선택하여 2 개의 조절 점을 정렬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Press a to toggle the alignment. 정렬을 토글하려면 a 를 누르십시오.
The angle of the roll is defined by the roll control point. 롤의 각도는 롤 제어점에 의해 정의됩니다. When riding a roller coaster, the roll control point is on your right side. 롤러 코스터를 타면 롤 컨트롤 포인트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Click and move the roll control point in the edit roll mode. 클릭하여 편집 롤 모드에서 롤 제어 지점을 이동하십시오.
A sketch can be created in 4 ways: 스케치는 다음 4 가지 방법으로 생성 할 수 있습니다.
Press d to switch to Draw freehand mode. d 를 눌러 프리 핸드 모드 그리기 로 전환합니다. Left click your mouse button and draw your sketch. 마우스 왼쪽 버튼을 클릭하고 스케치를 그립니다.
Choose WINDOW > Element... to add a standard element to your sketch. 스케치에 표준 요소를 추가하려면 WINDOW> Element ... 를 선택하십시오.
Choose FILE > Open... to open an EPS file. 파일> 열기 ... 를 선택하여 EPS 파일을 엽니 다.
The EPS file can also be dropped on Bixelangelo's window. Bixelangelo의 창에서 EPS 파일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Choose FILE > Trace bitmap... to trace a bitmap. 비트 맵 을 추적하려면 FILE> Trace bitmap ... 을 선택하십시오. Make sure this is either a transparent PNG or aa black shape on a non-transparent white background. 투명하지 않은 흰색 배경에 투명한 PNG 또는 검은 색 모양인지 확인하십시오.
Bixelangeo features a built-in tracer. Bixelangeo에는 내장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Alternatively you can use an external tracer 또는 외부 추적자를
Press e or choose EDIT > Edit sketch to edit the curve and the bezier control points. e를 누르거나 편집> 스케치 편집을 선택하여 곡선 및 베 지어 조절 점을 편집합니다.
Select a point by left clicking on it. 포인트를 왼쪽 클릭하여 선택하십시오.
Move the point by moving your mouse while holding down the left mouse button.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여 포인트를 이동하십시오.
Press r or choose EDIT > Edit roll to edit the roll control points. r을 누르거나 편집> 롤 편집을 선택하여 롤 조절 점을 편집하십시오.
Right click on a point to delete it. 삭제할 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When you right click on a bezier control point, the curve is turned into a straight line. 베 지어 조절 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곡선이 직선으로 바뀝니다.
Richt click with the <Ctrl> key pressed to delete the line towards the point. Richt 포인트를 향한 선을 삭제하려면 <Ctrl> 키를 누른 상태에서 클릭하십시오. This starts a new path at that point. 이 지점에서 새 경로가 시작됩니다.
Connect paths by dropping a startpoint on an endpoint. 엔드 포인트에서 시작점을 삭제하여 경로를 연결하십시오.
For more edit functionality see the keyboard and mouse 자세한 편집 기능은 키보드 및 마우스
Press <F1> to <F6> to select a default view. <F1> 키 를 눌러 <F6> 키 를 눌러 기본보기를 선택하십시오.
If a point is selected, this point is used as the centre of view and centre of rotation. 점을 선택하면이 점이 뷰의 중심 및 회전 중심으로 사용됩니다.
Use the + and - keys on the numeric pad or your mouse wheel to zoom in/out 숫자 패드 또는 마우스 휠의 + 및 - 키를 사용하여 확대 / 축소합니다.
To move the camera: click on the background, keep holding down the left mouse button and move your mouse. 카메라를 이동하려면 배경을 클릭하고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To rotate the camera: hold down the <Ctrl> key and move your mouse with the left or right mouse button pressed. 카메라를 회전하려면 : <Ctrl>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왼쪽 또는 오른쪽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Choose WINDOWS > Element or press <F8> to display the element tool. WINDOWS> 요소를 선택하거나 <F8> 키를 눌러 요소 도구를 표시하십시오.
Select a standard element from the dropdown, set the properties and click on the Add button. 드롭 다운에서 표준 요소를 선택하고 속성을 설정하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This adds the selected element to the tip of your sketch. 그러면 선택한 요소가 스케치의 끝에 추가됩니다.
Choose EDIT > Undo or press <Control> + z to undo. 편집> 실행 취소를 선택하거나 <Ctrl> + z 를 눌러 실행을 취소하십시오.
A typical roller coaster starts with a Lift hill followed by a Dive . 전형적인 롤러 코스터는 리프트 언덕 에서 다이빙을 시작 합니다. This gives the cart energy to finish the track. 이렇게하면 트랙을 완성 할 수있는 카트 에너지가 제공됩니다.
To smooth the transitions between the elements it's important to use a Smooth factor of at least 200 in the FILE > Save as... dialog. 요소 간의 전환을 부드럽게하려면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대화 상자에서 최소 200의 부드러운 인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Roll information is vital for roller coasters. 롤 코스터는 롤 정보가 중요합니다. Press r or choose EDIT > Edit roll to view/edit the roll. r을 누르거나 편집> 롤 편집을 선택하여 롤 을 보거나 편집하십시오. When riding the roller coaster, the roll control point is on your right side. 롤러 코스터를 타면 롤 컨트롤 포인트가 오른쪽에 있습니다.
Make sure to mark the Roll checkbox in the FILE > Save as... dialog.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 대화 상자에서 롤 확인란을 선택했는지 확인하십시오.
Bixelangelo features the following 14 standard elements: Bixelangelo는 다음 14 가지 표준 요소를 특징으로합니다.
A straight line. 직선.
A lift hill, or chain lift is used at the start to give the cart enough energy to finish the ride. 리프트 힐 또는 체인 리프트는 카트를 타고 끝내기에 충분한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처음에 사용됩니다.
A pre-drop, kicker, tester hill or trick hill is used right after a lift hill to relieve the stress of the chain or to fool the riders the dive has already started. 프리 드롭, 키커, 테스터 힐 또는 트릭 힐은 리프트 언덕 직후에 사용되어 체인의 스트레스 해소 또는 다이빙이 이미 시작된 라이더를 속일 수 있습니다.
A dive is used after a lift hill to turn the potential energy into speed. 잠재적 인 에너지를 속력으로 바꾸기 위해 리프트 언덕 뒤에 다이빙이 사용됩니다.
A simple hump. 간단한 고비.
A turn can be made more exciting by combining it with an elevation. 표고와 결합하여 차례를 더 흥미 진진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A loop shaped like a circle. 원처럼 생긴 루프.
A clothoid loop has a lower radius at the top. 클로 소 이드 루프는 상단에 더 낮은 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This way it loses less speed than a circular loop. 이렇게하면 순환 루프보다 속도가 떨어집니다.
A dive loop combines a loop with a turn. 다이브 루프는 루프와 회전을 결합합니다.
A top hat or top cap features a 90° ascent followed by a 90° descent. 탑 햇 또는 탑 캡에는 90 ° 상승 후 90 ° 하강이 있습니다.
A twist. 비꼬아.
A fancy U-turn that looks like the head of a cobra. 코브라의 머리처럼 보이는 멋진 U 턴.
A U-turn that looks like the wings of a bat or butterfly. 박쥐 나 나비의 날개처럼 보이는 U 턴.
A U-turn often performed by planes. U 턴은 종종 비행기로 수행됩니다.
Choose FILE > Save as... to save your sketch. 파일> 다른 이름으로 저장 ... 을 선택하여 스케치를 저장하십시오.
Mark the Solid checkbox to create a filled shape for use in the EPS layer 솔리드 확인란을 선택하여 EPS 레이어에 사용할 채우기 모양을 만듭니다.
Non-solid shapes are used in the sketch layer. 비 솔리드 모양이 스케치 레이어에 사용됩니다.
Mark the Export roll checkbox to save the roll information. 롤 정보를 저장하려면 내보내기 롤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This is important for roller coasters. 이것은 롤러 코스터에 중요합니다.
To save your sketch as a standard, compatible EPS file for use in other apps, do not export roll and make sure it's 2D. 스케치를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표준 EPS 호환 파일로 저장하려면 롤을 내보내지 말고 2D인지 확인하십시오.
To get you started, Bixelangelo generates BluffTitler show files. 시작을 위해 Bixelangelo는 BluffTitler 쇼 파일을 생성합니다. Templates are offered for: 다음과 같은 템플릿이 제공됩니다.
By using the BluffTitler GUI, you can adjust all aspects of the generated show: change the colours, change the textures, change the duration, add your own layers,... BluffTitler GUI를 사용하여 생성 된 쇼의 모든 측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색상을 변경하고, 텍스처를 변경하고, 지속 시간을 변경하고, 자신의 레이어를 추가하십시오.
a 에이 | toggle alignment of the bezier control points.Double press 'a' to mirror the control points. 베 지어 제어점의 정렬을 토글합니다. 'a'를 두 번 눌러 제어점을 미러링합니다. |
c 기음 | centre the sketch 스케치 중심에 놓다. |
d 디 | switch to draw freehand mode. 프리 핸드 모드를 그려야합니다. |
e 이자형 | switch to edit sketch mode 스케치 모드를 편집하려면 전환하십시오. |
g 지 | toggle ghost mode. 유령 모드를 토글합니다. This creates a green ghost image of the current sketch. 그러면 현재 스케치의 녹색 고스트 이미지가 생성됩니다. This can be handy when optimizing a sketch to make sure the new version matches the old. 새 버전이 이전 버전과 일치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스케치를 최적화 할 때이 방법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
n 엔 | normalize the size 크기를 표준화하다 |
o 영형 | modifies the selected line into a perfect arc. 선택한 선을 완전한 호로 수정합니다. If the line is part of a 4 point closed path, it is modified into a perfect circle 선이 4 점의 닫힌 경로의 일부이면 완전한 원으로 수정됩니다. |
r 아르 자형 | switches to edit roll mode 롤 모드 편집으로 전환 |
2 2 | make 2D 2D를 만든다. |
+,- +, - | scale up/down 스케일 업 / 다운 |
+,- numeric pad +, - 숫자 패드 | zoom in/out 확대 / 축소 |
<Ctrl> + n <Ctrl> + n | new sketch 새로운 스케치 |
<Ctrl> + o <Ctrl> + o | open sketch 스케치를 열다. |
<Ctrl> + s <Ctrl> + s | save sketch 스케치 저장 |
<Ctrl> + y <Ctrl> + y | redo 다시 하다 |
<Ctrl> + z <Ctrl> + z | undo 끄르다 |
<F1> <F1> | front view 전면보기 |
<F2> <F2> | back view 뒷모습 |
<F3> <F3> | right view 오른쪽보기 |
<F4> <F4> | left view 왼쪽보기 |
<F5> <F5> | top view 평면도 |
<F6> <F6> | bottom view 아래에서 보는 풍경 |
<F7> <F7> | toggle point tool 토글 포인트 도구 |
<F8> <F8> | toggle element tool 요소 도구 토글 |
<F9> <F9> | user guide 사용자 설명서 |
<F11> <F11> | options dialog 옵션 대화 상자 |
<Delete> <삭제> | delete selected point 선택한 지점 삭제 |
<Ctrl> + <Delete> <Ctrl> + <삭제> | delete line towards selected point 선택한 지점으로 선 삭제 |
Left click on a point 점을 클릭하십시오. | Select a point. 점을 선택하십시오. Keep holding down the left button and move your mouse to move the point. 포인트를 이동하려면 왼쪽 버튼을 누른 채로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This works for points, bezier control points and roll control points. 이것은 점, 베 지어 조절 점 및 롤 조절 점에 적용됩니다. Drag an end point on a begin point to connect 2 paths. 시작점에서 끝점을 드래그하여 두 경로를 연결합니다. |
<Shift> + left click on a point <Shift> + 점을 클릭하십시오. | Select the 2nd point at the same position, for example the last point of a closed path that has the same position as the first point. 같은 위치에있는 두 번째 점을 선택합니다. 예를 들어 닫힌 경로의 마지막 점 (첫 번째 점과 동일한 위치)을 선택합니다. |
Left click on a straight line 직선을 왼쪽 클릭하십시오. | Turn the straight line into a bezier curve and select one of its 2 bezier control points 직선을 베 지어 곡선으로 바꾸고 2 개의 베 지어 조절 점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
Left click on a bezier curve 베 지어 곡선을 왼쪽 클릭하십시오. | Select one of the 2 bezier control points of that curve. 해당 커브의 2 개의 베 지어 제어점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The mouse automatically moves to this point 마우스가 자동으로이 지점으로 이동합니다. |
<Alt> + left click on a line <Alt> + 라인을 왼쪽 클릭하십시오. | Create a new point at that position 해당 위치에 새 지점 만들기 |
Left click on the background and move your mouse 배경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 move the camera 카메라를 움직이다. |
<Ctrl> + left or right click on the background and move your mouse <Ctrl> + 배경을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클릭하고 마우스를 움직입니다. | rotate the camera 카메라를 회전시키다. |
Right click on a point 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십시오. | Delete a point 점 지우기 |
Right click on a bezier control point 베 지어 제어점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Delete the control point: turn the bezier curve into a straight line 조절 점 삭제 : 베 지어 곡선을 직선으로 바꾸십시오. |
<Ctrl> + right click on a point <Ctrl> + 점에서 오른쪽 클릭 | Delete line towards that point 해당 지점으로가는 선 삭제 |
Mouse wheel 마우스 휠 | Zoom in/out 확대 / 축소 |
Bixelangelo opens and stores it sketches in the EPS format. Bixelangelo가 열리고 EPS 형식으로 스케치됩니다.
The EPS format is a huge format and Bixelangelo only supports a small subset : the outlines of uncompressed, unoptimized EPS files. EPS 형식은 거대한 형식이며 Bixelangelo는 압축되지 않은 최적화되지 않은 EPS 파일의 개요 인 작은 부분 집합 만 지원합니다. But of course, all EPS files saved by Bixelangeo can be opened by Bixelangelo and BluffTitler! 물론 Bixelangelo와 BluffTitler가 Bixelangeo로 저장 한 모든 EPS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Bixelangelo has extended the EPS format to make 3D sketches possible. Bixelangelo는 3D 스케치가 가능하도록 EPS 형식을 확장했습니다. Learn more 더 알아보기
Choose SETTINGS > Options... to open the options dialog. 옵션 대화 상자를 열려면 설정> 옵션 ... 을 선택하십시오.
The thickness of the lines. 선 두께입니다.
The radius of the (control) points. (제어) 포인트의 반지름입니다.
Points are snapped to this gridsize. 점들이이 그리드 크기에 스냅됩니다.
This can be used to correct a bad behaving video driver. 이것은 나쁜 행동 비디오 드라이버를 수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When you use a Windows display setting of 125% or higher and there's an offset between where you click and where the new point appears, first try updating your video driver. 125 % 이상의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을 사용하고 클릭 지점과 새 지점이 나타나는 위치 사이에 오프셋이 있으면 먼저 비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 해보십시오. If this does not help, set the Bixelangelo display size to the same value as the Windows display size. 그래도 도움이되지 않으면 Bixelangelo 디스플레이 크기를 Windows 디스플레이 크기와 동일한 값으로 설정하십시오. In this example to 125%. 이 예에서는 125 %입니다.
The neutral value is 100%. 중립 값은 100 %입니다.
This displays tips to help you using the app. 여기에는 앱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정보가 표시됩니다.
The colours of all the GUI elements. 모든 GUI 요소의 색상입니다.
Bixelangeo features a built-in tracer. Bixelangeo에는 내장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Alternatively you can use an external tracer. 또는 외부 추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n the current version only Potrace 현재 버전에서는 Potrace To use Potrace, click on the Browse button and select potrace.exe. Potrace를 사용하려면 찾아보기 버튼을 클릭하고 potrace.exe를 선택하십시오.
Leave this option blank to use the built-in tracer. 내장 트레이서를 사용하려면이 옵션을 비워 두십시오.
How do I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최신 버전으로 어떻게 업그레이드합니까?
Released: Monday, September 3rd 2018 출시 : 2018 년 9 월 3 일 월요일
Changes since version 3.0: 버전 3.0 이후 변경된 사항 :
Released: 2015/6/10 출시일 : 2015/6/10
Released: 2009/3/16 출시 : 2009/3/16
Released: 2006/9/15 출시 : 2006/9/15
This can happen when using a Windows display setting of 125% or higher in combination with an old video driver. 이 문제는 오래된 비디오 드라이버와 함께 125 % 이상의 Windows 디스플레이 설정을 사용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The solution can be found here 해결책은 여기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첫댓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