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반려견을 좋아하는 편이며 훗날 전원으로 생활하게 된다면 다양한 품종의 반려견을
키워보고 싶은 계획이 있습니다.
때때로 예쁜 강아지나 고양이들을 볼때면 마냥 흐믓하고 즐겁네요.
그래서 한때 애견 하우스를 만들어 달라고 하시던 건축주의 요청에 따라 이런 저런 자료를 수집했었는데
마냥 신기한 아이템을 간만에 보고 옛생각이 나서 포스팅을 해봅니다
이러한 구성도 있구나 하고 봐주시면 고맙겠습니다.
큐빅의 모양을 하고 있는 모던 스타일의 감각에 맞는 애견 하우스입니다.
매우 심플하지만 도시의 감각으로 연출된 모습으로 외부에서도 애견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네요.
직접 응용해서 제작해보는 것도 하나의 재미와 애견에서 꼭 필요한 선물일수 있겠네요.
소파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는 팔 받침대로써 애견들의 작은 휴식처가 될 것 같습니다.
애견 소파를 직접 내부에 제작하여 애견도 작은 소파가 있으니 참 예쁘고 잘 어울리네요.
우선 강아지가 예쁜 것도 한 몫하는군요.^^
이것은 합판으로 일정 라인에 맞게 조립한 의자로써 의자 다리 내부로 쿠션을 배치한 모습입니다.
이 사이로 강아지나 야옹이가 살짝 쉴 수 있는 공간을 연출하였네요.
위의 강아지가 안으로 들어가는 모습은 아래 사진으로 이어집니다.
딱 알맞게 들어가는군요.
그늘도 적절히 구성이 되어 시원한 휴식 공간이 된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야옹이가 누워 있는 모습으로 역시 편안해 보입니다.
우선 사람과 애견이 같이 휴식을 취할 수 있고 곁에 둘 수 있는 점에서 매력적인 의자인것 같습니다.
구입이 어려운 것이라 직접 제작을 주문해서 만들어야 할 것 같은데 매력적인 의자였습니다.
얼핏보면 슬리퍼 같은 비주얼이지만 바구니에 들어간 모습처럼 잘 구성된 모습입니다.
침대 겸 소파로 활용이 가능하지만 무엇보다 실내 애견 하우스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것 같네요.
통기성도 좋고 아늑한 공간이라서 더욱 애견에게 휴식 공간으로 훌룡한 아이템이였습니다.
다음에는 야외 애견 하우스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