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포츠토토입니다.
우선 프로토 발매 지연과 관련하여 머리 숙여 깊이 사과 드립니다.
프로토의 경우 토토와 달리 경기 조합의 수가 많고 사행성 방지를 위해 다량의 데이터를 중복 체크하여 관리하는 프로세스가 추가되어 있어, 이로 인하여 마감시간에 임박하여서는 발매 건수가 폭주할 시 발매가 지연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에 스포츠토토에서는 발매 지연 개선을 위해 2차례에 걸쳐 업그레이드를 실시하였으며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 중 9월 2일(토) 발매 지연 개선을 위한 업그레이드 진행 시 일부 판매점(첨부 참조)에서 발행된 464건이 발매기에서 영수증이 미출력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판매점 매출로 등록된 사항을 확인하였고, 이에 스포츠토토에서는 오류 등록된 사항에 대해 일괄적으로 발매 취소를 진행하여 판매점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조치 하였습니다.(9월 2일(토) 16:00 ~ 17:55 조치 완료) 이는 업그레이드 진행과 관련하여 발생한 일시적인 현상이며 9월 2일 이외의 발매 data는 아무런 문제가 없음을 명확히 알려 드립니다.
해당 판매점에서는 첨부된 내용을 발매기상의 “일별 매출현황”정보(9월 2일자)와 비교하시면 일괄 취소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일 이에도 의문이 있으시다면 스포츠토토의 발매시스템을 통해 해당 판매점에서 발매된 모든 발매 데이터를 확인해 드릴 수 있사오니, 해당 지역 영업담당자를 통해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스포츠토토에서는 발매 지연 현상을 해소하기 위하여 시스템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성능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위 모든 사항은 조속한 시기에 진행할 것이며 프로토 발매 지연 및 판매점 사장님께 혼란을 드린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드립니다.
앞으로도 보다 좋은 환경에서 판매에 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류건에 대한 정상 취소처리 완료된 세부 판매점별 내역은 ‘공유자료실’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