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대체 하늘부모님은 누구인가?(어머님은 과연 누구랑 결혼하셨나?)
一体、天の父母とは誰なのか?(お母様は果たして誰と結婚したのか?)
어머님은 하나님과 결혼하셨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그 하나님이란 분이 누구였을까요? 어머님이 결혼한 그 하나님은 도대체 어떤 존재일까요?
お母様は神様と結婚したといいます。
そうであるならば、その神様と言う方が、誰だったのでしょうか?お母様が結婚したその神様は、いったいどんな存在でしょうか?
어머님은 하늘과 땅 온 인류뿐만 아니라 사탄까지 다 아는 아버님의 아내, 대상이십니다.
아버님은 성부 성자 성신이 3위일체가 되는 결혼식을 하고 싶으셨습니다.
기원절을 맞이하시기 1년 전(천기 3년 천력 1월 1일 <양력 2012.1.23.>) 에 이렇게 3위일체식 결혼식을 하심으로 성부(하나님) 성자(아버님) 성신(어머님)이 일체가 되어 만왕의 왕이 되시고 기원절에 삼대왕권을 실체적으로 세우고 종족 왕(축복가정)들을 축복하시려고 하신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돌연 어머님은 아버님이 안 계신 틈을 타서 천정궁에서 김효남의 주례하에 자칭 하나님이라고 하는 자와 영적인 결혼식을 하셨습니다. (2012년 1월 18일 경, 천정궁)
お母様は、天と地、全人類だけではなく、サタンまで全ての者が知っているお父様の妻、対象でいらっしゃいます。
お父様は、聖父、聖子、聖霊が三位一体となる結婚式をしたがってました。
基元節を迎える1年前(天基3年天暦1月1日<陽暦2012.1.23.>)にこのように三位一体式、結婚式をなさることで、聖父(神様)聖子(お父様)聖霊(お母様)が一体になり、万王の王となって、基元節に三代王権を実体的に立てて、宗族王(祝福家庭)たちを祝福しようとされたのです。
*注)二代王と國進様は聖霊は女性でなく男性、神様の女性的現れと言っておられます。
ところで、突然お母様はお父様がいない隙に、天正宮で金孝南(キム・ヒョナム)の司会の下に、自称神様と言う者と霊的な結婚式をしました。 (2012年1月18日頃、天正宮)
그렇다면 과연 아버님이 안 계신 상황에서 아버님을 배제한 채 어머님의 이런 돌발적인 결혼식은 누구랑 하신 것일까요?
이는 바로 사탄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하나님 말씀을 거역하고 아담 몰래 천사장 누시엘과 타락의 길을 갔던 그대로 아버님 몰래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사탄과 영적 타락의 길을 간 것입니다.
이렇게 어머님은 아버님과 결별하고 자칭 하늘부모님이라고 하는 사탄과 영혼결혼식을 한 것입니다.
이는 선악과를 따 먹으면 하나님처럼 눈이 밝아진다는 천사장의 말을 믿고 해와가 천사에게 자신의 선악과를 내어준 것과 같은 길을 간 것입니다.
それでは、お父様がいらっしゃらない状況で、お父様を排除したまま、お母様のこのような突発的な結婚式を、誰とされたのでしょうか?
彼は即ち、サタンです。エデンの苑で神様み言に逆らい、アダムに内緒で天使長ルーシェルと堕落の道に行ったその通りに、お父様に内緒で神様の意に逆らって、サタンと霊的堕落の道を行ったのです。
こうしてお母様はお父様と決別して、自称天のご父母様というサタンと霊魂結婚式をしたのです。
これは善悪の実を取って食べたなら、神様のように目が開くという天使長の言葉を信じて、エバが天使に自分の善悪の実を渡したことと同じ道に行ったのです。
사탄은 이렇게 어머님과 김효남의 심령에 침범하여 어머님을 타락시켜 자신이 하나님의 자리를 차지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소위 공중 권세를 잡은 것입니다.
이렇게 어머님은 사탄이 안방까지 침범하게 해서 아버님이 기원절을 맞이하지 못하고 성화하시게 된 결정적인 영적 조건을 제공한 것입니다. (선집 312권 179-180쪽)
사탄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다시 어머님으로 하여금 가정맹세의 하나님 호칭을 하늘부모님으로 고치게 한 것입니다.
즉 하늘부모님이란 바로 하나님을 가장한 사탄인 것입니다.
サタンはこのようにお母様と金孝南の心霊を侵犯して、お母様を堕落させ、自分が神様の席を占めるようになったのです。言わば、空中権勢を掴んだのです。
こうしてお母様はサタンが寝室まで侵犯するようにして、お父様が基元節を迎えることができず、聖和されるようになる決定的な霊的な条件を提供したのです。(御言葉選集312冊 P179~180)
サタンはこれに満足せず、またお母様をして家庭盟誓の神様の呼称を天の父母と直すようにしたのです。
つまり天の父母とは、まさに神様を装ったサタンなのです。
사탄은 이렇게 어머님을 통해 안방까지 침범해서 아버님이 기원절을 맞이하지 못하게 했을 뿐만 아니라 천일국헌법의 근본인 가정맹세에 하나님의 이름을 지우고 하늘부모님라고 버젓이 자신의 이름을 새겨 넣음으로 완벽한 세상 임금(세상 신, 가짜 하나님)이 된 것입니다.(말씀선집 312권 179-180쪽 참조)
아버님이 제정해 놓으신 가정맹세를 굳이 고쳐서 하늘부모님이라고 한 것은 이러한 영적 배경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サタンはこのようにお母様を通し寝室まで侵犯して、お父様が基元節を迎えることができなくしただけではなく、天一国憲法の根本である家庭盟誓に神様の名を削除して、天の父母と堂々と自分の名を刻み込むことで、完璧な世の中の王(世の中の神、偽りの神様)になったのです。(み言選集312冊179-180ページ 参照)
お父様が制定しておかれた家庭盟誓を、あえて直して天の父母にしたのは、このような霊的な背景があったからです。
이렇게 사탄은 어머님과 영적 결혼식을 성공함으로 어머님의 주체가 되어 어머님의 심령을 자기 뜻대로 지배할 수 있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래서 어머님을 조종하여 자신의 하수인으로 만들어천정궁을 비롯한 가정연합을 장악하여 참부모의 이름으로 하나님과 메시아 노릇을 하는 세상 신(하늘부모님)이 된 것입니다.
그래서 아버님의 말씀을 사탄의 입맛에 맞게 수정 삭제 편집 말살하고 나아가 왕권을 찬탈하여 천일국의 중심인 천정궁을 장악하고 가정연합을 자신의 수중에 넣은 것입니다.
그것도 부족하여 아버님을 부정 말살하기 위해 아버님이 원죄를 갖고 탄생하셨다는 망발도 서슴없이 선포하도록 조종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예 천일국헌법을 통해 아버님의 혈통이 영원히 왕권을 갖지 못하도록 만들어 삼대왕권까지 파괴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반석을 깨트리는 어머님 참조)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Gwu8/79
このようにサタンは、お母様と霊的結婚式を成功することで、お母様の主体となって、お母様の心霊を自分の意のままに支配できるようになったのです。それでお母様を操って自分の手下にし、天正宮をはじめとする家庭連合を掌握して、真の父母の名で、神様とメシアのまねをする、世の中の神(天の父母)になったのです。
それで、お父様のみ言葉を、サタンの意に合うように修正・削除・編集・抹殺し、さらに王権を簒奪して、天一国の中心である天正宮を掌握し、家庭連合を自分の手に入れたのです。
それに満足せず、お父様を否定抹殺するために、お父様が原罪を持って誕生したという妄言もためらわずに宣布するように操っているのです。
それだけではなく、最初から天一国憲法を通して、お父様の血統が永遠に王権を持てないようにして、三代王権まで破壊しようとするのです。
(磐石を壊すお母様 参照)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Gwu8/79
원리에도 없고 아버님 말씀에도 없는 우리가 이해할 수 없는 어머님의 행보는 그 심령이 사탄의 지배를 당해 영적인 심령의 조종을 받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입니다.
原理にもなく、お父様のみ言にもない、我々が理解できないお母様の歩みは、その心霊がサタンに支配され、霊的に心霊を操られていたから可能なことでした。
또한 가정연합의 축복가정 역시 사탄의 하수인이 된 어머님을 참부모님이라고 맹목적인 신앙으로 따르게 되어 그분들 또한 사탄이 그 심령을 지배하여 어머님이 아버님의 뜻을 거역하는 행위를 하더라도멍청하게 믿고 따르게 되는 것입니다.
家庭連合の祝福家庭もまた、サタンの手下になったお母様を、真の父母だと盲目的な信仰で従うようになり、その方たちもまた、サタンがその心霊を支配して、お母様がお父様の意に逆らう行為をしても、愚かにも信じて従うようになるのです。
우리가 영적으로 타락함으로 하나님이 아버지이신 것을 모르고 영적으로 죽은 영혼이 되었는데도 죽은 줄 모르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렇게 영적으로 사탄의 침범을 당하면 자신이 하나님의 뜻을 거역하고 타락의 길로 가고 있다는 것도 모르는 것입니다.(말씀선집 283권 208쪽 참조)
私たちが霊的に堕落することによって、神様が父であられることも知らず、霊的に死んだ霊魂になったのに死んだことさえも気づかないことと同様、こうして霊的にサタンの侵犯お受けたならば、自分が神様の意に逆らい、堕落の道に行っているということも分からないのです。(み言葉選集283冊208ページ参照)
작금에 어머님이 아버님의 혈통까지 부정하는데도 어머님이 참부모님이라고 맹목적으로 따르는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아버님이 세워 주신 왕권을 찬탈하는 반역행위를 보고서도 오히려 2대 왕님이 책임 못했다고 하는 책임을 전가하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또한 아버님의 혈통이 영원히 왕권을 갖지 못하도록 하여 미래의 왕권과 아버님의 혈통을 말살하고 있는데도 어머님이 참메시아다고 맹목적으로 따르는 이유도 여기에 있는 것입니다.
昨今、お母様がお父様の血統まで否定しているのにも、お母様が真の父母だと盲目的に従う理由がここにあるのです。
お父様が立ててくださった王権を簒奪する反逆行為を見ても、かえって2代王様が責任果たせなかったと、責任を転嫁する理由も、ここにあるのです。
また、お父様の血統が永遠に王権を持てないようにして、未来の王権とお父様の血統を抹殺しているにも関わらず、お母様が真のメシアだと盲目的に従う理由もここにあるのです。
일찍이 아버님은 2012년 4월 25일(水), 천정궁 훈독회 때 참어머님한테 환영 못 받은 참아버지가 쫓겨날 수밖에 없다는 탄식을 하셨습니다.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cXx/54
어머님은 이렇게 아버님을 배신하고 가짜 하나님(하늘 부모님)과 영적 결혼식을 하여 당신의 선악과를 천사장에게 바침으로 천주적 타락을 한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의 하수인이 되어 아버님을 부정 말살하고 철저히 쫓아내어 버린 것입니다.
(왜 천주적 타락인가? 참조)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Gwu8/34
그래서 아버님이 만들어 주신 성주를 모두 회수하고 당신이 친히 다른 남자의 정자를 넣은 가짜 성주를 만들어 축복가정들에게 마시게 함으로 하늘 황족(축복가정)을 악마의 혈족이 되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여 아버님이 천신만고 끝에 찾아 세워 놓은 하늘 황족들을 악마의 혈족으로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かつてお父様は2012年4月25日(水)、天正宮訓読会の時、真のお母様から歓迎されない真のお父様は追い出されるしかないと、嘆かれました。
お母様はこのようにお父様を裏切って、偽りの神様(天の父母様)と霊的結婚式を挙げ、ご自分の善悪の実を天使長に捧げることで天宙的な堕落をしたのです。それでサタンの手下になって、お父様を否定・抹殺し、徹底的に追い出してしまったのです。(なぜ天宙的な堕落なのか? 参照)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Gwu8/34
それでお父様が作って下さった聖酒を全て回収して、ご自分が自ら他の男の精子を入れて作った偽者の聖酒を祝福家庭に飲ませることで、天の皇族(祝福家庭)を悪魔の血族にしているのです。こうしてお父様が千辛万苦の末に探し立てておいた天の皇族たちを、悪魔の血族にしているのです。
가정연합에서 주는 성주에는 하나님의 정자 씨가 아닌 사탄의 정자 씨가 들어 있다는 사실을 확실히 알아야 할 것입니다.
에덴 동산에서 영적으로 해와의 자궁에 뿌렸던 그 사탄의 정자가 가정연합의 성주를 통해 우리의 영혼을 사탄의 혈통이 되게 하고 있는 것입니다.
家庭連合で与える聖酒には、神様の精子ではなく、サタンの精子が入っているという事実を、はっきりと知らなければならないでしょう。
エデンの苑で、霊的にエバの子宮に蒔かれたそのサタンの精子が、家庭連合の聖酒を通して、私たちの霊魂をサタンの血統になるようにしているのです。
결국 어머님은 당신이 가짜 하나님(사탄, 하늘 부모님)과 결혼한 것에 만족하지 않고 아버님이 중생 부활시켜 놓은 하늘편 황족들을 송두리째 사탄의 혈통으로 만들어 버린 것입니다. 사탄은 이렇게 실체 하수인들(어머님을 중심한 가정연합 간부와 축복가정들)을 통해 하나님 왕국을 모방한 이상사회를 건설한다고 외치고 있는 것입니다.
마치 사탄이 마르크스의 심령에 역사하여 공생 공영 공의의 이상세계 공산주의를 외친 것과 같이...
2020을 외치는 작태가 바로 대표적 사례인 것입니다.
結局、お母様はご自分が偽の神様(サタン、天のご父母様)と結婚したことに満足せず、お父様が重生復活させておいた天の側の皇族たちを、根こそぎサタンの血統にしてしまったのです。サタンはこのように実体手下たち(お母様を中心とした家庭連合幹部と祝福家庭)を通して、神様の王国をまねた理想社会を建設すると叫んでいるのです。
まるで、サタンがマルクスの心霊に役事して、共生共栄共義の理想世界、共産主義を叫んだように...
2020を叫んでいる振る舞いが即ち、代表的な事例なのです。
명확한 사실은 아무리 가정연합이 하나님 왕국을 모방하더라도 삼대왕권을 세우지는 못한다는 것입니다.
즉 한씨 혈통을 중심하고 삼대왕권을 세우거나 아버님을 배신한 아버님의 혈통을 통해 삼대왕권을 세우는 일은 결코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미 가정연합은 엉터리 천일국헌법을 통해 삼대왕권이 아닌 천일국 최고위원이 선출하여 참부모님의 대신자를 세우는 로마 교황청법을 모방했기 때문입니다. (가정연합이 반포한 천일국헌법 36조 참조)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Zmm/2
明確な事実は、いくら家庭連合が神様の王国を模倣しても、三代王権を立てることはできないということです。
つまり、韓氏の血統を中心に三代王権を立てるか、お父様を裏切ったお父様の血統を通して三代王権を立てることは、決して起こらないでしょう。
既に家庭連合はでたらめの天一国憲法を通して、三代王権ではない、天一国最高委員が選出して真の父母の代身者を立てるローマ教皇庁法をまねしたからです。
(家庭連合が頒布した天一国憲法36条 参照)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Zmm/2
가정연합이 하나님 왕국을 완전 모방하여 가짜 삼대왕권을 세우려면 먼저 천일국헌법부터 고쳐야 하기 때문입니다.
사탄이 과연 그렇게까지 역사할 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사탄도 삼대왕권이 가정맹세의 핵심인 것을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런데 과연 3대왕권을 모방한 왕권을 세우려고 할까요?
아마 삼대왕권이란 단어조차도 없애버리고 싶을 것입니다.
사탄은 자신의 최대 실권행사를 통해 3대왕권이 세워지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家庭連合が神様の王国を完全にまねをして、偽三代王権を立てるためには、先に天一国憲法から直さなければならないからです。
サタンが果たしてそこまで役事するかは、様子を見届ける必要がありますね。
サタンも三大王権が家庭盟誓の核心であることをよく知っているはずです。
しかし、果たして三代王権を模倣した王権を立てようとするでしょうか?
おそらく三代王権という単語さえも無くしたいはずです。
サタンは、自分の最大の実権を使ってでも、三代王権が立てられることを防ぐでしょう。
가정맹세를 통해 하늘부모님을 외치는 만큼 사탄은 자신의 영적인 세력을 더욱 왕성하게 펼쳐 자신의 왕국을 건설해 갈 것입니다.
결국 하늘부모님은 사탄을 찬양하는 주문인 것입니다.
하늘부모님은 바로 사탄이기 때문입니다.
고쳐진 가정맹세에 따라 가정맹세를 할 때 하늘부모님이라고 호칭하면 그것이 조건이 되어 사탄은 우리의 심령을 지배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우리를 악마의 황족이 되게 하는 것입니다. (말씀선집 332권 242쪽참조)
家庭盟誓を通して、天の父母を叫ぶくらいサタンは、自分の霊的な勢力をさらに旺盛に広げ、自分の王国を建設していくでしょう。
結局、天の父母は、サタンを讃える呪文なのです。
天の父母は即ち、天使長ルーシェルだからです。
直された家庭盟誓にそって、家庭盟誓をする時、天の父母と呼称すると、それが条件になって、サタンは我々の心霊を支配することができるのです。
そのようにして、私たちを悪魔の皇族になるようにするのです。(み言選集332冊242ページ参照)
말씀(み言)
『그러나 현실은 그것을 쉽게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본심으로는 안 된다고 하면서 마리아는 요셉과 성적 관계를 맺게 되어 자녀를 가짐으로써 해와의 실수를 반복한 결과가 되고 말았습니다.
사탄은 이를 조건으로 그들에게 침범하게 되었습니다.
예수 한 사람 남기고 모두 사탄의 관장 하에 들어간 결과가 된 것입니다.
예수를 지켜야 할 아버지도, 어머니도, 아벨편 형제도(세례 요한과 그 형제), 가인편 형제도(요셉의 자녀) 모두 사탄 편이 되고 말았습니다.
사람이 사탄의 침범을 받으면 이미 영적으로 받은 은혜와 감동을 잃어버립니다.
하나님에 대한 확신과 감사를 잃게 됩니다.
모든 것을 인간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しかし、現実はそれを簡単に許しませんでした。
本心ではだめと言いながら、マリアはヨセフと性的関係を結び、子女を持つようになることで、エバのミスを繰り返した結果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サタンはこれを条件に、彼らに侵犯するようになりました。
イエス一人だけを残して、みんなサタンの管掌下に入った結果になったのです。
イエスを守らなければならない父も、母も、アベル側兄弟(洗礼ヨハネとその兄弟)も、カイン側兄弟(ヨセフの子)も、みんなサタンの側になってしまいました。
人がサタンの侵犯を受けたら、既に霊的に受けた恩恵と感動を失ってしまいます。
神様についての確信と感謝を失うようになります。
すべてのことを人間的に考えるようになります。』
여러분, 오늘 여기 와 이 말씀을 듣고 돌아가 가지고 인간적으로 생각하다가는 벼랑으로 떨어진다는 거예요.
일족이 망하고 일가가 길이 막힌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런 인연을 선포한 것을 몰라서는 안된다는 거예요.
皆さん、今日ここに来て、このみ言を聞き、帰ってから人間的に考えたら、崖に落ちるというのです。
一族が滅び、一家が行く道が無くなるということを知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そのような因縁を宣布したことを、知らなくてはいけないというのです。
『사람이 사탄의 침범을 받으면 이미 영적으로 받은 은혜와 감동을 잃어버립니다. 하나님에 대한 확신과 감사를 잃게 됩니다. 모든 것을 인간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이것을 경고해요. (선집 283쪽 207쪽)
『人がサタンの侵犯を受けたなら、既に霊的にもらった恩恵と感動を失ってしまいます。
神様についての確信と感謝を失うようになります。すべてのことを人間的に考えるようになります。』
これを警告します。 (選集283ページ207ページ)
뜻을 위해서 제일 가까운 측근자가 배신합니다. 선생님의 아들 가운데서도 배신한 자가 나와야 돼요. 선생님을 죽이겠다고 팔아먹겠다고 말입니다. 통일교회 배신자, 영국의 뭐인가? 데니스도 다 원리 기준이 있기 때문에 배신자가 돼요. 왜 그러냐 하면, 그건 별수 없어요. 전부 다 배신하기 때문에 맞고 빼앗아 오는 법에 있어서 악이 선을 치던 것 을 탕감복귀하게 되면, 그것으로 말미암아 그 뿌리가 뽑혀나가는 거예요. 지금 때가 마지막에 왔다는 걸 모두가 알아야 됩니다.
み旨のために一番近い側近者が裏切ります。先生の息子の中でも裏切る者が出なければなりません。先生を殺すと、売り渡すと…。統一教会の裏切り者、英国の誰だ? デニスも原理基準があるから、裏切り者になります。なぜそうかというと、それは仕方ありません。全部裏切るので、打たれてから取り返す法において、悪が善を打っていたことを蕩減復帰するようになれば、それによってその根が抜き取られていくのです。今、時が最後に来たということを、全ての人が知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선생님의 아들딸이 축복받은 것을 이혼하고, 같이 못 산다 할 수 있는 놀음까지 나올 것을 걱정하고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그런 경계를 넘어가고 있는 때라는 거예요. 사탄이 하나님을 지나하나님의 몸까지, 아담 해와의 몸까지 침범했기 때문에 그 후손의 복귀 시대에 그 안방까지 들어와서 흠을 내는 거라구요. 그것이 마지막이에요. 저 왕자를 죽일 수는 없지만 전부 다 살을 자르고 흠을 내고야 그 만둔다는 거예요. 그것이 마지막 아니에요?(선집 312권 179-180쪽)
先生の息子娘が祝福受けたのを離婚して、一緒に暮らせないというところまで来ることを心配しているのです。何の話か分かりますか。そのような境界を越えている時だというのです。サタンが神様を過ぎ、神様の体まで、アダムエバの体まで侵犯したために、その子孫の復帰時代において、その寝室まで入ってきて傷をつけるのです。それが最後です。あの王子を殺すことはできないが、全部、全て肉を切り傷をつけてしまってからやめるのです。それが最後ではないですか。(み言選集312冊179-180ページ)
악마의 황족(말씀)
悪魔の皇族(み言)
아버님이 가르쳐 주는 내용을 조금이라도 바꾸려고 하는 사람들은 모두 다 악마의 황족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의 유혹에 이끌려서 직행해야 할 길을 버리고 옆으로 빠지는 사람들은 이상적인 세계를 무너뜨리기 때문에 악마보다 더 나쁜 것입니다. 축복가정이라는 이름으로 나쁜 짓을 하게 되면 축복가정들이 가는 지옥으로 갈 것입니다. 그러한 지옥이 생긴다구요.
(선집 332권 242쪽)
お父様が教える内容を少しでも変えようとする人たちは皆、悪魔の皇族です。
そのような人たちの誘惑にひかれて、直行すべき道を捨てて、脇道にそれる人たちは理想的な世界を崩すので、悪魔よりもっと悪いのです。祝福家庭という名で悪いことをするようになれば、祝福家庭が行く地獄に行くでしょう。そのような地獄ができるのです。
(み言選集332冊242ページ)
참어머니한테 환영 못 받은 참아버지가 어디로 가요? (말씀)
真のお母様に歓迎されない真のお父様がどこに行きますか? (み言)
어머니 찾기가, 만나기도 이렇게 힘들구만.
만나고 보니 어머니가 그들보다 더 무서워요.
여러분은 꿈에도 모르지요.
선생님은 아무리 성이 나도 3초, 돌아설 때는 성나지 않은 자리에 싹 돌아서요.
그래, 천사장이 나를 밟고 못 넘어섭니다.
그 앞에는 꼼짝 못하지만, 내가 나가게 되면 어머니 붙들고 이러고저러고 못 해요. 없어져야 돼요.
お母様を探すことが、会うこともこんなにも大変だとは。
会って見たら、お母様が彼らよりもっと恐ろしいです。
皆さんは夢にも知らないでしょう。
先生はいくら怒っても3秒、振り向く時は怒っていない位置にさっと振り向きます。
それで、天使長が私を踏んで越えられません。
その前では身動きができませんが、私が出ていったならば、お母様にしがみ付いてこうしてああしてと、できません。なくな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그 거리를 멀게 해 가지고 세계만큼 멀어질 수 있는 이별의 시간들을 잊어버리고 찾아왔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
참아버지의 이름이 얼마나 무섭다는 걸….
その距離を遠くして、世界ほど遠ざかることができる別れの時間を忘れてから、やって来たという事実を知らなければなりません。
真のお父様の名がどれだけ恐ろしいものなのか…。
참어머니한테 환영 못 받은 참아버지가 어디로 가요?
真のお母様に歓迎されない真のお父様がどこに行きますか?
천년만년 공을 들이면서 그 고개를 넘기 위해서 라스베이거스를 갈 적마다, 비행기 탈 때 돌아올 때 눈물을 안 보이려고 변소 가 가지고 물을 적시고 눈물을 닦으면서 어머니 교육을 필하기를 바랐던 겁니다.
千年万年も力を入れ、精誠を尽くしながら、その峠を越えるためにラスベガスに行く度に、飛行機に乗る時、戻ってくる時、涙を見せまいとトイレに行って水で洗い流し、涙を拭きながら、お母様の教育を履修することを願ったのです。
요즘에 와서야 깨닫기 시작했어요.
最近になって分かり始めました。
‘결국은 가봐야 나중에 쫓겨날 것은 나밖에 없네.
내 뒤에 아들딸도 내 아들딸이 아니고….’
아들딸이나 전부 다 자기의 씨가 아니라는 걸 알았어요.
'結局は行って見ても、最後に追い出されるのは私しかいない。
私の後ろの息子娘も、私の息子娘ではない…。'
息子娘や全部、みんな自分の種ではないということを知りました。
한 30일, 20 며칠 전에는 아버님(하나님)하고 나하고 특별 계획 했습니다.
이제 깨끗이 알았으니 부모님의 지시대로 백 퍼센트 이상….
꿈에도 그런 일이 이제 없다.
30日くらい、20何日前にはお父様(神様)と私が特別計画を立てました。
もうきれいに分かったから、ご父母様の指示通りに、百パーセント以上…。
夢にもそんなことはもうない。
한꺼번에 못 넘습니다.
잘못해 가지고 밖에 나갈 때에 옛날에 한번 나갔다가 문 닫으면 그만이지만, 나갔다 들어왔다 또 나갔다 들어왔다 해서 세 번까지 와서 “이제 알았으니 용서해 주면 나는 용서하는 그 자리를 따라가겠습니다.”
그래 가지고 디데이에 깨끗할 수 있는 몸으로 참석할 수 있느냐 할 때에 주저할 수 있는 흠점이 있다 할 때는 나 어떻게 해?
2012년 4월 25일(水), 천정궁.
* 이 말씀은 아침 훈독회 때 하신 것임
一気に越えられません。
過ちをして外に出た時、昔は一度出てから戻って来て、ドアを閉めれば済みましたが、出たり入ったり、また出たり入ったりして、三回までやって‘もう分かったから許してくれたら、私は許すその場い付いていきます。’
そうして、D-dayに清い体で参加できるのかという時に、躊躇できる傷があるという時は、私どうする?
2012年4月25日(水)、天正宮。
*このみ言は朝、訓読会の時に語られたものである。
출처: http://cafe.daum.net/rainbowKINGDOM/HcXx/54
<증거>
어머니는 이 시간 이후 아버님께 절대 복종해야 한다.(말씀)
(2012. 1. 19(토) 천정궁 훈독회)
* 아래 내용은 2012년 1월 18일 한씨 어머님이 아버님이 안 계신 틈을 타서 하나님(하늘 부모님)과 영혼 결혼을 한 소식을 듣고 아버님께서 여수에서 급히 돌아오셔서 훈독회 때 절대복종하실 것을 맹세시킨 내용으로 추정됩니다. 그래서 <피스TV>와 <역사편찬위>가 제대로 작동이 안 된 대표적인 훈독회입니다. 당연히 후일 말씀딕테이션도 없습니다.
<참석자의 필기>
나는 비록 공직도 없는 수도권에 살고 있는 미미한 축복가정의 한 사람에 불과하지만, 이렇게 자진하여 전면에 나설 수 밖에 없었던 이유는, 오늘 우리가 심각한 위기에 처한 요인 중의 하나가 일반 식구님들과 개체 교회 목회자님들의 종합적인 상황(파악) 인식이 부족에 기인하고 있음을 알고 이를, 깨우쳐 드리기 위함이다.
어떤 이유에선지 참부모님의 동정을 우선적으로 전달해야 할 <피스TV>와 <역사편찬위>가 작동이 안되고 있다. 기기 고장인지 내부수리 중인지는 알 수 없지만 보안을 요구하거나 하도 민감한 사안이라 감추고 싶어서라면 더욱 큰 문제다.
왜냐하면 참아버님께서는 당신의 삶 자체를 숨기거나 감추지 아니하시고 그림자 없는 삶을 사시기 때문인다. 그래서 삶 자체가 공적 삶이며, 누구나 고개가 숙여지며 존경 받으시는 이유이다.
이 날도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훈독사의 훈독이 끝나고 이어서, 아버님의 말씀이 시작되었다. 특이하게도 말씀의 초점은 어머님이셨다. 솔직한 표현으로는 참석자 모두가 듣기에 민망할 정도로 어머님께 쏟아진 그 동안 참아 오셨던 안타까움의 집중 포화 그 자체였다.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천지인 참부모” 는 아버지, 어머니가 둘이 아니라 하나이다. “아버지 따로 어머니 따로”가 아니라 하나이다.
어머니는 아버님을 위한 발판이지 밥 먹고 따라다닌다고 되는 게 아니다. 따로 놀다가는 망한다. 아버님이 불러도 대답 안 하는 어머니와 함께하는 자들은 청산의 대상이다. 안주(어머니 고향)와, 한씨(어머님 성씨) 자랑 말라! 그러다가는 어머니 못 된다. 어머니가 독자 노선을 가고 있다.
어머니가 아버지의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가고 있다. 너희놈들(어머님을 추종하는 자들과 측근 간부들 및 교회 지도자 지칭)도 다 어머니와 한 패가 되어 나와 딴 길을 가고 있다. 이놈들!
아버님 모르는 어머니는 있을 수도 없다.
그 어머니를 따르는 놈들은 도께비다. 이놈들!
아버님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놈들은 뿌리없는 도께비다. 이놈들!
하나님 만이 외로운 아버님과 함께 하고 있다.
어머니는 아버님을 위한 발판이지 밥 먹고 따라다닌다고 되는 게 아니다. 따로 놀다가는 망한다.되는 게 아니다.
아버님이 불러도 대답 안 하는 어머니와 함께하는 자들은 청산의 대상이다. 안주(어머니 고향)와, 한씨(어머님 성씨)자랑 말라! 그러 다가는 어머니 못 된다. 어머니가 독자 노선을 가고 있다.
어머니가 아버지의 길이 아닌 다른 길로 가고 있다. 너희놈들(어머님을 추종하는 자들과 측근 간부들 및 교회 지도자 지칭)도 다 어머니와 한 패가 되어 나와 딴 길을 가고 있다. 이놈들! 아버님 모르는 어머니는 있을수도 없다. 그 어머니를 따르는 놈들은 도깨비다. 이놈들! 아버님 필요 없다고 생각하는 놈들은 뿌리없는 도깨비다. 이놈들!
하나님 만이 외로운 아버님과 함께 하고 있다.
“아버지 말 듣지 말고” 어머니가 “내 말 들어라” 하는 것은 “루시엘” 보다도 더 무서운 존재다. 효진이가 살아 있을 때, “아버지가 불쌍하다. 어머니는 왜 아버지 말씀 안 듣고 자기 식대로 하느냐?” 고 나에게 말한 적이 있다. 어머니는 “이 시간 이후 아버님께 절대 복종해야 한다.
이런 말씀을 내리신 후 아버님 옆 자리에 앉아 계시던 어머님을 탁상 앞으로 나오게 하셔서 아버님을 바라보게 서게 하신 다음 앞줄의 자리에 앉아 있던 석준호, 윤정로, 황선조, 김효율 4명을 나오게 하시어 어머님 뒤에 두 줄로 나란히 세우시고, 훈독회에 참석한 모든 식구와 함께 손을 들어 절대 복종을 명세케 하시고 어머님에게 재차 대답하라고 다그치자 “예” 라고 대답을 들으신 후, 모두에게 두 손을 높이 들고 박수를 치게 하시어 아버님의 뜻이 무엇인지 확인시키시는 특별한 역사를 하시었다.
추신: 이 번역은 식구님들의 요청에 의해 이전 기고한 글을 나름 번역한 것입니다.
번역의 수준이 여기까지니 식구님들이 양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