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BeST Of bEsT ∑만화카페≠
 
 
 
 

회원 알림

 

회원 알림

다음
 
  • 방문
  • 가입
    1. 카카시부인
    2. 냠냠
    3. 연화
    4. skrrrrrrrrr
    5. ABCD
    1. 슈퍼주니어
    2. 섭시앙
    3. 마임
    4. 꿀한봉지설탕한스..
    5. 바비걸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게시글
  명장면&명대사 데스노트 사과의 의미 (펌)
[민군♥] 추천 0 조회 3,982 09.08.14 17:44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8.14 20:35

    첫댓글 ㅎㅎ이런것까지 분석하시다니//..

  • 작성자 09.08.14 21:11

    대단하졍?ㅋ

  • 09.08.15 23:44

    와우- ㅋㅋㅋ 데스노트는 L이 죽고나서 안본지라-ㅋㅋ 라이토가 죽은지도 몰랐다능-ㅋㅋ

  • 작성자 09.08.16 17:34

    ㅎㅋ 죽엇져요ㅠ.ㅠ.

  • 09.08.22 00:51

    오웃...사과에....그런의미가..ㅋ....신기하네요...ㅋ

  • 작성자 09.08.22 12:40

    저도 노랏다니간영

  • 09.09.25 17:34

    아~!!!! 그런 의미가........ 대단 해요

  • 작성자 09.09.26 02:47

    저도 마음속깊이 동감중?ㅎㅋ

  • 09.10.11 13:22

    그냥 아담과 이브의 선악과 라고 생각하는데..

  • 09.12.19 18:09

    오.. 도플이엇어?!+_+ <<

  • 새로운발견인가..

  • 11.07.18 22:27

    새로운...뭔가 그냥별의미없엇는데..그냥류크가좋아하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