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만 높아지는 물가에
허리띠를 꽉 조이는 고객들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불경기에도 가치가 있다고 판단한 순간,
고객들은 주저없이 지갑을 열게 되지요.
요즘 고객들은 값이 조금 더 비싼 것 같아도
내가 받는 만족감이 더 크다면 가치있는 소비를 했다고 생각하곤 합니다.
불경기에도 살아남는 피부샵의 성공 법칙,
우리 샵에 방문하는 고객들이 비용을 감수하고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어 주세요.
위기의 순간에도 성공하는 피부샵은
만족스런 시술과 서비스로 고객을 만족시켜
운영하는 피부샵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데 힘쓰는 데 노력하고 있어요.
경쟁력있는 피부샵이 되기 위한 방법
카카오에스테틱이 소개해 드릴게요!
가치있는 피부샵이 되려면 1
[고객과의 신뢰 관계 형성]
고객이 우리 샵을 믿고 방문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약속을 실제로 이행하고 올바르게 행동하는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고객과 신뢰를 쌓는데 시간이 걸리고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더욱 굳건한 신뢰 관계를 맺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신뢰를 얻은 후에도
지속적인 관계 유지에 신경써야 합니다.
한 번 깨어진 신뢰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선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니 주의해주세요.
가치있는 피부샵이 되려면2
[높은 퀄리티의 시술과 서비스 제공]
고객의 만족을 위해 좋은 시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합니다.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위해 미흡한 점은 보완하고
개선해나가는 모습은 브랜드 충성도를 높여 재방문으로 이어집니다.
이렇게 만족한 고객이 직접 주변 지인에게
입소문을 내는 홍보 효과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샵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으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가치있는 피부샵이 되려면3
[카카오에스테틱으로 경쟁력 높이기]
우리 매장의 가치를 증명하는 데이터가 있다면
다른 매장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의 마음에 확실히 각인될 수 있겠지요.
피부샵의 가치를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참 쉬운 방법,
수많은 에스테틱샵에서 카카오에스테틱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계세요.
피부샵 방문 시 가장 많이 참고하는 지표,
리뷰와 매장 평점은 우리 샵의 가치를 보여줄 수 있는 객관적인 수치라
꾸준하게 쌓아나가는 게 중요하잖아요.
카카오에스테틱은 뷰티 관리에 관심이 있는 640만 회원이 모인 곳이다 보니
고객 유입률이 높은 편이에요. 신규 고객이 계속 유입되니
재예약이 많아지고, 리뷰도 꾸준하게 관리되고요.
이렇게 우리 매장의 가치가 높이는 데 집중할 수록
내 주변 고객에게 더 빨리, 더 많이 노출되는 선순환이 일어나지요.
2024 남은 하반기 카카오에스테틱과 함께라면
더욱 경쟁력있는 피부샵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스테틱 640만 회원에게 가치있는 우리 샵을 보여주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 상담 신청하시면 혜택 받고 입점하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