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환자와 장애인 가족을 위한 "서울솔루나로타리 & 1004"클럽의 송년희망나눔 콘서트 <겨울편지>가 2014년 12월 1일(월) 오후 7시부터 서초역 4번 출구 직진 500M에 위치한 모차르트홀에서 실시되었다. 주최는 서울솔루나로타리클럽이며 주관은 강남 행복비전상담센터, 1004클럽 재능기부공동체이며 후원은스타키코리아, 계룡물산, jnc자연화장품(주), MI콜렉션, (주)재스민라로끄, (주)Shine Flo-Deco, 논산대정요양병원, 강남 서울N비뇨기과에서 후원을 해주었다.
세계적인 명성과 한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음악가들을 모시고 또한 최고의 남녀 시낭송가를 모시고 불우한 환경에 처한분들과 암환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나눔을 주기위한 행사로 많은 관중이 웅집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이 되었다. 이 행사에 주최 측은 인간 사랑과 인간 행복의 선한 열망으로 모여 행사를 치르게 된 것이다. 이 행사를 통해서 선한 열망이 커지기를 소망해 본다. 선한 나눔을 통하여 인생은 더욱 행복감이 풍요로워질 것이다. 웃음과 사랑과 행복을 나누며 사는 멋진 인생을 연출하는 모습을 보였다. 어려운 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 따듯한 온정을 펼치려는 행사에 다시 한 번 박수를 보내며 서울솔루나토타리클럽(회장: 신수지)과 1004클럽(회장:오곤식), (사)동북아산업교류기금회(이사장:김항섭) 등 본 행사에 동참한 기관과 기관장들에게 뜻 깊은 행사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참가하신 음악가들 그리고 낭송인 들에게 또한 찬사의 박수를 보낸다.
이날 행사의 사회는 김항섭 님(동북아산업교류기금회 이사장)이 사회를 맡아 진행하는 가운데 서울솔루나로타리클럽의 신수지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그는 인사말에서 “이번 음악회를 위하여 그동안 힘써 오신 김항섭님과 천사클럽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한다.”며 “불우한 환경에 처한 분들과 암환자에게 희망과 행복의 나눔을 주시는 1004클럽의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바란다.”며 서울솔루나로타리클럽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1004클럽의 오곤식 회장은 인사말에서 “우리에게 부여된 재능의 고귀성을 절실히 느끼게 되었다”며 우리의 마음과 손길과 발걸음이 모여진다는 것이 얼마나 위대한 작품이 되는 것인지를 피부로 확인케 됐다“며 ”재능기브 1004님과 협력해 주시는 솔루나로타리클럽의 모든 관계자 분들께 마음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강남행복비전상담센터 천준협 원장은 축사와 기도를 통하여 “우리주변에 소중한 은혜와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는 이웃에게 우리들의 인간 사랑과 행복의 선한 열망을 이 시간을 통하여 더욱 커지기를 소망한다.”며 선한 나눔을 통하여 인생은 더욱 행복감이 풍요로워 진다고 축사하며 “더욱 이웃에게 나누며 사는 멋있는 인생들이 되시기를 소망 한다”고 축사했다.
이날 행복나눔 콘서트에 수고하신 분들은 메조소프라노에 김신자, 소프라노에 박성희, 테너에 김철호, 바리톤에 우주호, 피아노에 김지선 그리고 장윤식 교수팀의 클래식 기타 연주가 있었으며 시낭송에는 박종래 낭송인이 정호승 시인의 정동진을 낭송해주었으며 조정숙 낭송인이 고두현 시인의 늦게 온 소포를 낭송해 주어 음악과 시낭송이 어우러지는 멋진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관중들을 사로잡았다.
공연이 끝난 후 다과회가 있었으며 출연진과 관객들간의 축하하며 기념사진들을 찍느라 법석이었다. 인간의 사랑과 행복감이 풍요롭게 펼쳐지는 아름다운 밤이었다. 밖에는 12월 들어서 감자기 추워진 영하의 날씨를 보이는 차가운 날씨지마는 마음의 온도는 봄날 같이 따듯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