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리결혼해요♡대구웨딩박람회/신혼여행/허니문/예식장/웨딩홀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지난주 BEST회원

 
 
 

카페 인기 검색어

 
카페 인기검색어가 없습니다.
 
 
카페 게시글
SNS 게시판 스크랩 생활맥주, 서비스 교육 강화로 고객 만족도 높인다
함께가자 추천 1 조회 40 17.11.08 10:23 댓글 0
게시글 본문내용

-서비스 교육, 매출 분석, 매장 컨설팅 전담 인력 운영..

-고객 만족도가 곧 브랜드 경쟁력으로 이어져..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대표 임상진)가 전국 매장을 대상으로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고객 만족도가 곧 브랜드 경쟁력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생활맥주의 서비스 교육은 ‘Satisfaction(만족도)’ ‘Sincerity(진정성)’ ‘Specialized(전문성)’를 주제로, 여의도 변두리 상권에서 시작한 생활맥주가 100호점이 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던 고객 서비스의 핵심 노하우가 포함되어 있다.

 

생활맥주는 매장 운영 지원을 위해 유명 프랜차이즈, 대형 유통사, 주류 업계 출신으로 구성된 전담팀을 구성하였으며, 신규 매장 오픈 교육은 물론 오픈 이후에도 주기적인 서비스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매월 중점 관리 매장을 선정하여 매출 분석과 매장 컨설팅을 지원하는 ‘Daily Beer 서포트팀활동을 진행한다.

 

생활맥주 수원매탄점 예종두 점주는 수제맥주는 종류가 굉장히 많고 트렌드의 변화도 빠른데 본사 직원들이 자주 방문해 신제품 교육이나 수제맥주 트렌드에 대해 같이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좋다고 말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는 프랜차이즈의 성패를 가르는 매우 중요한 요소라며, “고객 만족도가 매출로 연결되고, 매출이 곧 가맹점주 만족도로 연결되는 만큼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교육에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생활맥주는 높은 가맹점주 만족도를 바탕으로 다점포 매장 비율이 급속도로 증가하며, 지난 9월 업계 최초로 100호점을 돌파했다. 국내 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중 유일하게 국제 공인 맥주 전문가 씨서론이 활동하는 브랜드로, 업계 관계자와 예비 수제맥주 창업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사진설명)

 

-생활맥주의 교육이미지.

-생활맥주의 로고.

 



 
다음검색
댓글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