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참석 합니다
첫댓글 지기님^^어서오세요~칠보산 칠성(쌍곡)계곡에서 시원한물놀이와 즐산하며벗들과 함께 멋진날의 소중한추억들을많이 담고 오세요^^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나도 오직 복희 음식때문에 갑니다즐겁게 보냅시다 ^^
우리 포식 하겠다ㅎ
네~~~ㅎㅎ💞😁
첫댓글 지기님^^
어서오세요~
칠보산 칠성(쌍곡)계곡에서
시원한물놀이와 즐산하며
벗들과 함께 멋진날의
소중한추억들을
많이 담고 오세요^^
반갑게~기쁘게~두팔벌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나도 오직
복희 음식때문에 갑니다
즐겁게 보냅시다 ^^
우리 포식 하겠다ㅎ
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