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식대행사 GIOM입니다!
메타 비지니스 내 게시물을 홍보할 수 없는 이유는? 2탄!
알려드립니다!!
이 게시물은 홍보할 수 없습니다
Facebook은 광고 효과를 최대화하기 위해 광고에 최적화되지 않은 홍보 형식에 대한 지원을 중단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다른 방법으로 이러한 게시물을 홍보해보세요.
프로필 사진
프로필 사진이 더 많은 타겟과 공유하고 싶은 브랜드 크리에이티브에 해당된다면
새로운 게시물로 업로드한 다음 홍보하세요.
1.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타임라인 상단에서 사진/동영상을 클릭합니다.
3. 사진/동영상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4. 홍보하려는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5. 캡션이나 설명을 추가합니다.
6. 지금 공유하기를 클릭합니다.
7. 새로운 게시물에서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8. Facebook 사용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려면 광고에 표시할 버튼을 추가하세요
9. 도달하려는 타겟을 하나 이상 선택하거나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하는 경우 연령, 위치, 관심사 등의 특성을 기반으로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총 예산 아래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홍보 게시물의 예산을 선택합니다.
자동 입력된 예산을 선택하거나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예산을 직접 입력합니다.
11. 기간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재 종료일 옆에 원하는 종료 날짜를 입력합니다.
12. 원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이 없는 경우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3. 나머지 필드를 모두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4.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광고가 검토를 거치고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됩니다.
임시 저장 게시물
임시 저장 게시물은 홍보할 수 없습니다. 임시 저장 게시물을 홍보하려면 먼저 게시하세요.
1.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상단에서 게시 도구를 클릭합니다.
3. '게시물' 섹션 아래의 임시 저장을 클릭합니다.
4. 홍보하려는 임시 저장 게시물에서 '수정' 옆에 있는 드롭다운을 클릭하고 게시를 선택합니다.
5. Facebook 페이지에서 게시물을 찾습니다.
6.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7. 도달하려는 타겟을 하나 이상 선택하거나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하는 경우 연령, 위치, 관심사 등의 특성을 기반으로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8. 총 예산 아래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홍보 게시물의 예산을 선택합니다.
자동 입력된 예산을 선택하거나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예산을 직접 입력합니다.
9. 기간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재 종료일 옆에 원하는 종료 날짜를 입력합니다.
10. 원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이 없는 경우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1. 나머지 필드를 모두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2.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광고가 검토를 거치고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됩니다.
노트 링크를 포함하는 노트나 게시물
노트는 홍보할 수 없습니다. 대신 노트의 콘텐츠를 포함한 새로운 게시물을 만들고 홍보해보세요.
1. 홍보하려는 노트로 이동합니다.
2. 노트의 텍스트와 이미지 등 콘텐츠를 복사합니다.
3.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게시물 작성을 클릭합니다.
5. 복사한 콘텐츠를 새로운 게시물에 붙여넣습니다.
6. 지금 공유하기를 클릭합니다.
7. 페이지의 게시물로 이동하여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8.도달하려는 타겟을 하나 이상 선택하거나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하는 경우 연령, 위치, 관심사 등의 특성을 기반으로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9. 총 예산 아래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홍보 게시물의 예산을 선택합니다.
자동 입력된 예산을 선택하거나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예산을 직접 입력합니다.
10. 기간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재 종료일 옆에 원하는 종료 날짜를 입력합니다.
11. 원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이 없는 경우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2. 나머지 필드를 모두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3.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광고가검토를 거치고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됩니다.
라이브 방송 및 예약된 라이브 방송
현재는 파란색 인증 배지가 있는 페이지만 라이브 방송 및 예약된 라이브 방송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표준 동영상처럼 인증 여부와 관계없이 모든 페이지에서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유형의 미디어를 홍보하세요.
1.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타임라인 상단에서 사진/동영상을 클릭합니다.
3. 사진/동영상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4. 홍보하려는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5. 동영상의 상세 정보를 입력하여 동영상 게시물을 만듭니다.
6. 동영상 게시물의 썸네일을 설정합니다.
7. 게시를 클릭합니다.
8. 동영상이 업로드되면 페이지 타임라인의 동영상으로 이동하여 게시물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9. Facebook 사용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려면 광고에 표시할 버튼을 추가하세요(선택 사항).
10. 도달하려는 타겟을 하나 이상 선택하거나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하는 경우 연령, 위치, 관심사 등의 특성을 기반으로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11. 총 예산 아래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홍보 게시물의 예산을 선택합니다.
자동 입력된 예산을 선택하거나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예산을 직접 입력합니다.
12. 기간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재 종료일 옆에 원하는 종료 날짜를 입력합니다.
13. 원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이 없는 경우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4. 나머지 필드를 모두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5.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광고가 검토를 거치고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됩니다.
사진첩
사진첩은 사람들이 페이지의 '사진' 섹션으로 이동하면 언제든지 볼 수 있습니다
. 타겟이 보고 반응할 수 있는 하나의 사진을 게시물에 업로드하고 홍보하여 강조 표시해보세요.
1.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2. 타임라인 상단에서 사진/동영상을 클릭합니다.
3. 사진/동영상 업로드를 클릭합니다.
4. 홍보하려는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5. 캡션이나 설명을 추가합니다.
6. 지금 공유하기를 클릭합니다.
7. 새로운 게시물에서 게시물 홍보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8. Facebook 사용자가 비즈니스에 중요한 행동을 하도록 유도하려면
광고에 표시할 버튼을 추가하세요(선택 사항)
9.도달하려는 타겟을 하나 이상 선택하거나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새 타겟 만들기를 클릭하는 경우 연령, 위치, 관심사 등의 특성을 기반으로 타겟을 만들 수 있습니다.
10. 총 예산 아래의 드롭다운을 클릭하여 홍보 게시물의 예산을 선택합니다.
자동 입력된 예산을 선택하거나 직접 선택을 클릭하고 예산을 직접 입력합니다.
11. 기간 옵션을 선택하거나 게재 종료일 옆에 원하는 종료 날짜를 입력합니다.
12. 원하는 결제 옵션을 선택합니다.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옵션이 없는 경우 '홍보하기'를 클릭하면 결제 옵션을 추가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13. 나머지 필드를 모두 입력했는지 확인합니다.
14. 홍보하기를 클릭합니다.
광고가 검토를 거치고 승인되면 광고 게재가 시작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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