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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Z_Tribute_Ultra_V10beta10 K V9.alz
항상 패치를할때마다 조회수에 비해 별 반응이 없군요. ㅇㅅㅇ
카페회원분들이 열심히 활동하는거까지는 별로 바라지도않습니다만
조회수에 비해 항상 댓글이 적은거는 좀 아쉽군요.
v10b10한글판V8.5 -> v10b10 한글판V9
ㅇ 슈퍼부우의 세포 체력 2500-> 700
ㅇ 1,2,3,4,5,6,7성장군,자넨바, 힐데건, 오메가신룡, 바이오브로리는 게티스타의 공장 및 게티스타 프래그먼트를 공격할 수 없음
ㅇ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공격속도 1.5배 더 감소
ㅇ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소모금액은 400원에서 200원으로 감소
ㅇ 게티스타의 일꾼 또는 게티스타의 방어타워 또는 게티스타의 공장 또는 메탈쿠우라복제품이
죽을때마다 게티스타는 100원을 얻음
ㅇ 드래곤볼소원을 리버트하고 할 시 많은스텟얻는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플레이어1이 레벨100이상의 베지터캐릭터를 (유닛)선택할 시 베지터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음 (가끔 포타라퓨전을 하려다가 갑자기 유닛공유가 풀린경우를 위한 트리거)
ㅇ 플레이어2이 레벨100이상의 오공캐릭터를 (유닛)선택할 시 오공캐릭터를 조종할 수 있음 (가끔 포타라퓨전을 하려다가 갑자기 유닛공유가 풀린경우를 위한 트리거)
ㅇ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플레이어가 일부로 무술대회캐릭터(몹)를 공격 안 하고 계속 시간끄는 행위를 방지하기 위해,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무술대회캐릭터(몹)가 플레이어캐릭터를 때릴때마다 그 무술대회캐릭터(몹)은 체력이 100 소모하게 됨
ㅇ 셀이 지옥에서 궁극체를 할때 링아이템제거되지 않았던 버그 고침
ㅇ 베지트, 고지터, 오천크스 퓨전시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가 없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8 -> v10b10 한글판V8.5
ㅇ 제트파이터가 부우의 몸속에 있을 시에는 "-자살" 트리거를 사용할 수 없게됨
v10b10한글판V7.5 -> v10b10 한글판V8
ㅇ 리무브모드 때 가끔식 드래곤볼레이더가 몇몇 캐릭터에게 주어지지 않는 버그 고침
ㅇ 드래곤볼리무브모드가 선택된 후 7초후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모드)가 각 캐릭터에게 주어짐
[드래곤볼레이더(리무브모드)는 버릴 수 없으며, 죽어도 떨어지지 않음]
ㅇ 천하제일무술대회에서 제트파이터2명이상이 참가한 후, 천하제일무술대회가 끝나면
참가한 제트파이터끼리 계속 동맹이 풀린상태가 되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천하제일무술대회트로피,신정수열매를 리버트하고 먹을 시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셀이 궁극체를 시도할 때, 가끔 부활자체가 아예 안되는 버그[원본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슈퍼부우가 캐릭터를 흡수 할 시 그 캐릭터의 드래곤볼아이템은 흡수당한 자리에서 즉시 떨궈짐(만약 드래곤볼을 들고있는 캐릭터가 흡수 당한상태에서 슈퍼부우의 몸속에서 죽는다면 드래곤볼7개를 모으기가 상당히 힘들어지기에...)
ㅇ 슈퍼부우가 베지트를 흡수 할 시 손오공과 베지터의 포타라귀걸이는 파괴됨
ㅇ 슈퍼부우의 세포의 공격력과 체력이 대폭감소됨(따라서 이제 약하지 않은 제트파이터가 슈퍼부우에게 흡수 당할 경우, 일부로 키드부우가 되지않으려고 방해하기위해 죽는 경우가 거의 불가능할정도로 됨)
[즉 슈퍼부우가 약하지않은 제트파이터를 흡수에 성공하고나면 키드부우가 거의 100%가능하게 됨]
v10b10한글판V7 -> v10b10 한글판V7.5
ㅇ 오브젝트 파일 손상으로부터 일어나는 버그(미래트랭크스의 검 데미지2배가 없어졌거나 등) 고침
ㅇ 베이비 "ㅂㄷㄹ" 스텟뻥튀기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제대로 고침
ㅇ 유닛공유를 이용한 이벤트티켓 몰아주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6 -> v10b10 한글판V7
ㅇ Revert를 한 뒤, 멀티보드파워레벨이 1.000이 될때까지 기다린 후 사가보너스스텟을 먹을 시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ㅤㄸㅒㅤ때로 파워레벨이 1.5이상상태에서 사가보너스스텟을 먹을 시, 극소량의 스텟밖에 오르지 않았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오공레벨이 100이상되며, 베지터플레이어슬롯이 빈 상태일때, 오공은 베지터를 조종할 수 있음(만약 베지터의 레벨이
100미만이라면 베지터의 레벨은 100이되며, 만약 베지터의 스텟이 800미만이라면 베지터의 스텟이 800이 됨)
ㅇ 베지터레벨이 100이상되며, 오공플레이어슬롯이 빈 상태일때, 베지터는 오공을 조종할 수 있음(만약 오공의 레벨이 100미만이라면 오공의 레벨은 100이되며, 만약 오공의 스텟이 800미만이라면 손오공의 스텟이 800이 됨)
ㅇ 드래곤볼레이더의 추적범위 1.5배 높임
ㅇ 정신과수련의 방에서 제트파이터가 수련하고 있을때, 누군가 정신과시간의방의 문을 파괴할 경우, 영원히 정신과수련의 방에서 그 제트파이터가 수련가능하였던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먹은상태에서 "ㅂㄷㄹ" 입력시 즉시 몸을 나감
(가끔식 베이비가 제트파이터 몸을 나갈때, 엄청난 스텟을 얻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를 고치기 위하여, 이렇게 수정했음)
ㅇ 인간캔디 경험치 대폭상승
ㅇ 오공이 베이비한테 먹힌상태에서 레벨 40이상이 되면 순간이동이 생기지 않게되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오반이 오자루상태에서 레벨30이상찍은 후, 파덜카메카메하 스킬이 생기지 않는 버그 [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 게티타워 공격범위 900 에서 600으로 감소, 공속은 1.5배감소
ㅇ 피콜로가 레벨3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자동으로 네일이랑 퓨전을 함
ㅇ 새로운 이벤트부활티켓시스템 추가
오공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베지터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오반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오천과 트랭크스 : 오천크스상태에서,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미래트랭크스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피콜로 : 레벨10이상, 천국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이벤트 부활티켓은 1회만 얻을 수 있음)
바비디 : 뚱뚱한 부우 또는 슈퍼부우 상태에서,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만약 뚱뚜한 부우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었다면, 슈퍼부우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안드로이드 : 슈퍼 안드로이드 또는 울트라 안드로이드 상태에서,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만약 슈퍼 안드로이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었다면, 울트라 안드로이드 상태에서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셀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베이비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브로리 : 레벨10이상, 지옥에 있을 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음
게티스타(메탈쿠우라) :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없음
이벤트부활티켓의 기능은 부활티켓의 기능과 동일함
단! 이벤트부활티켓은 동료에게 공유할 수 없음
레벨 10이상을 조건으로 추가한 이유는 만약 레벨1이상에 지옥에 있을경우 이벤트부활티켓을 얻을 수 있다면 초반견제의 의미를 너무 약화시키기때문
티
켓을 그냥 10개, 15개.. 이런식으로 만들지 않은 이유는 만약 누군가 고의적으로 티켓낭비를 엄청나게 하지 않는다면, 적을
죽여도 죽여도 불사신처럼 살아나서 견제의 의미가 너무 약화되기 ㅤㄸㅒㅤ문..(사실상 반 무한티켓이 될거같아서...)
v10b10한글판V5 -> v10b10 한글판V6
ㅇ 맵의 트리거가 V2맵의 트리거로 사용되었던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4 -> v10b10 한글판V5
ㅇ 오자루를 사용할 시 페이탈에러가 뜨는 버그 제대로 고침
ㅇ 맵 용량 줄임
v10b10한글판V3 -> v10b10 한글판V4
ㅇ 오자루를 사용할 시 페이탈에러가 뜨는 버그 고침
v10b10한글판V2 -> v10b10 한글판V3
ㅇ 러쉬리무브를 이용한 뚱뚱한부우버그고침
ㅇ 노말리무브모드 또는 러쉬리무브모드에서 게임시작 후 8분이 지나면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영웅)에게
드래곤볼레이더가 주어짐
v10b10한글판 -> v10b10 한글판V2
ㅇ 게임모드선택관련버그 고침
ㅇ 몇몇 텍스트 한글화
ㅇ 이제 센스를 할 때 동맹영웅의 위치는 표시하지 않음
ㅇ 노말리무브모드 또는 러쉬리무브모드에서 게임시작 후 15분이 지나면 각 플레이어의 캐릭터(영웅)에게
드래곤볼레이더가 주어짐
v10b10 -> v10b10 한글판
ㅇ 커맨드 한글로 수정
help skills -> 스킬도움말 또는 2
help -> 도움말
-unstuck -> -자살
-n -> -노말
-rad -> -노말리무브
-em -> -러쉬
-emrad -> -러쉬리무브
-time -> -시간
-test -> -멀티
body skills -> 바디도움말
body release -> 바디릴리즈 또는 ㅂㄷㄹ
ss,ss2,ss3,ss4 등 => ㄴㄴ,ㄴㄴ2,ㄴㄴ3,ㄴㄴ4 등
revert -> ㄱㄷㅍㄷㄳ 또는 321
inv -> 인베이드베지터
ㅇ천국에서 원기옥을 지옥에 날릴 수 있는 버그[원본영어맵에 있었던 버그] 고침
ㅇ이블부우 상태에서 뚱뚱한부우를 흡수하지 못하고 죽을경우, 이블부우가 죽은지 7초후 뚱뚱한 부우가 이블부우 앞으로 순간이동 됨
ㅇ"센스"아이템 사용시 팀원의 미니맵에도 작동됨
ㅇ바비디가 "인베이드베지터"를 할 시 베지터는 유닛공유를 더이상 하지 않음
ㅇ싱글플레이에서 esc치트를 사용하려면 "-싱글"을 입력해야 함 (싱글플레이에서 몹몰이 같은것을 연습하다가 모르고 ESC를 누를경우 방지)
ㅇ싱글플레이에서 유닛공유치트 추가 (이로써, 싱글플레이에서도 팀플레이 관련 공략을 연구 할 수 있습니다.)
"오공" 입력시 오공 조종가능
"베지터" 입력시 베지터 조종가능
"오반" 입력시 오반 조종가능
"오트" 입력시 오천과 트랭크스 조종가능
"미트" 입력시 미래트랭크스 조종가능
"피콜로" 입력시 피콜로 조종가능
"바비디" 입력시 바비디 조종가능
"베이비" 입력시 베이비조종가능
"안드" 입력시 안드로이드13호,14호,15호 조종가능
"브로리" 입력시 브로리 조종가능
"셀" 입력시 셀 조종가능
"게티" 입력시 (게티스타)메탈쿠우라 조종가능
패치로그 번역 (주요 패치사항일뿐 이외에도 바뀐부분이 많습니다.)
v10b9 -> v10b10
바이오전사의 리젠속도가 더 느려짐
Demon Boar의 스킬이 배쉬에서 임페일로 변경됨
자넨바의 빔스킬데미지가 하향됨
셀(애벌레폼(?)) 의 체력 +20 마나 +50
베이비의 방어력 +1 증가
미래트랭크스 USS2스피드 버그 고침
새로운 커맨드(-Roll) 추가
새로운 커맨드(unstuck) 추가
애닌은 더이상 지옥문 가까이에서 리젠되지 않음
게티방어타워가 지어질 순간동안의 체력은 50000으로 됨
셀의 센스관련버그 고침
이제 드래곤볼을 들고 순간이동을 할 수 있음
적이 가까이 있을때에 순간이동 불가능
플레이어가 나갈 때 메세지가 표시됨
영웅이 죽을 때 메세지가 표시됨
v10b8 -> v10b9
사가/토너먼트로부터 얻은 아이템효과, 용신으로부터 얻은 파워(power wish)효과는 상대적으로 약한영웅에게는 더 강한 효과를 주며, 상대적으로 강한영웅에게는 더 약한 효과를 줌
오반은 Gekiretsu Madan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메탈쿠우라 부활관련버그 고침
메탈쿠우라의 순간이동스킬의 쿨타임은 120초로 변경
새로운 모델,스킨 추가
브로리는 더이상 지옥의 문에 에너지펀치를 쓸 수 없음
정신과수련의방을 파괴하기가 더 어려워짐
후반의 사가보스의 힐 스킬 하향
영웅(사가,적영웅)과 싸울때 얻는 경험치,스텟의 양이 2배로 증가
게임시작시 피콜로는 거대화스킬이 있음
인베이드베지터 버그 고침
몹의 어그로(반응)범위가 600으로 증가
미래트랭크스가 USS2로 변신할 시 힘은 4.5배, 민첩,지능은 2.5배로 변경
더욱더 다양한 아이콘 추가
v10b7 -> v10b8
새로운 DBZ 효과음사운드 추가
게티스타(기지)가 파괴ㅤㄷㅚㅆ을 때, 메탈쿠우라가 죽으면 지옥으로 가며, 지옥에서 지상으로 다시 나간 후부터 메탈쿠우라는 다시 게티스타(기지)를 새로 지을 수 있음
캐릭터가 마인버프를 받으면 캐릭터 머리위에 아이콘이 표시됨
이
제 바비디는 동맹영웅에게 Majin Influence를 사용할 수 있음. Majin Influence버프를 받은 동맹영웅은
평타데미지가 2배로 증가하며, 몹이나 영웅을 잡을 시 바비디의 킬수를 올려줌 (사실상 인베이드베지터랑 비슷함)
정신과 시간의방의 볼의 레벨은 9에서 8로 다운됨
정신과 시간의방은 갈릭사가가 끝난 후부터 사용가능함
베이비의 CEB(빔스킬)의 범위는 300에서 400으로 상향
베이비의 부하의 이동속도는 270에서 320으로 상향
메탈쿠우라의 순간이동스킬의 사용마나량은 1000으로 변경
Argua/Olibu/Buyon/Pikkon(천국수련할때 후반유닛들)을 한번 패트롤할때마다 나오는시간(쿨타임)이 0.1초씩 늘어남. 그 유닛들이 피곤한상태일때는 나오는데 10초이상걸림
금광은 이제 한번에 5개가 나옴
금광의 채취량은 10000으로 상향
사가가 여러마리가 나가는 경우(ex 보자크사가), 따로 다니지않고 같이 다님
멀티보드는 이제 가장 강한 사가의 파워레벨을 표시해주며, 협동사가이름도 표시해줌
토너먼트 버그 고침
SB/FD/RDB 충돌버그 고침
이제 DBZ캐릭터이름 뒤에 플레이어의 배틀넷아이디가 나타남
분수주변에 가면 체력과 마나가 빠르게 채워지며, 이 분수를 파괴시킬수 있음
오공이 지상에서 천국으로 순간이동할 수 있는 버그 고침
정신과 시간의방을 파괴할 수 있음
드래곤볼을 정신과 시간의 방에다 버릴 수 없음
부활티켓의 쿨타임 제거
안드로이드를 제외한 모든플레이어의 영웅은 부활할 때, 체력50%, 마나1000을 가지고 부활함
멀티플레이어 테스트모드 추가
게티스타가 파괴되면, 메탈쿠우라는 게티스타를 다시 건설할 수 있음
v10b6 -> v10b7
금광이 고갈된 후 10초가 지나면 새로운 금광이 생성
천국,지옥에서 준비되지않은 서클의 색깔은 검은색이 된다.
서클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서클몹의 준비시간이 더 길어짐
이제 천국에는 착한데브라가 있음
착한 데브라에게 꽃을 주면, 천국의 서클패널티(서클몹의 준비시간이 길어진 것)가 리셋됨
애닌을 죽이면, 지옥의 서클패널티(서클몹의 준비시간이 길어진 것)가 리셋됨
게임시작 후 120초 후에 애닌(지옥)과 꽃(천국) 이 생성
토너먼트에서의 포타라퓨전버그 고침
v10b5 -> v10b6
영웅은 스킬데미지를 60%만 받음 (원래는 70%였음)
피콜로 멀티폼버그 고침
사가등장시간이 좀 더 빨라짐
사가스텟이 좀 더 많아짐
사가의 레벨이 좀 더 높아짐
사가는 플레이어가 많을수록 강해짐
토너먼트에서 동맹버그 고침
사가의 힐 스킬 강화됨
사가의 힐 스킬이팩트가 더 멋있어짐
바비디가 지옥에서 사냥하여 부우를 탄생할 시 죽은 부우를 탄생하게되는 버그 고침
World Tournament 에서 무적버그관련버그 고침
베이비의 1단계 Enter Bdoy스킬에서 나오는 소환물은 좀 더 강해짐. 이 스킬을 사용하여 몹을 죽일때 얻는 XP는 1/2만 받으며, 에너지스텟을 얻음 (이 스킬발동조건은 33%hp이하에서 50%hp이하로 바뀜)
나간플레이어일경우 멀티보드에 -empty-가 표시됨 (죽은플레이어일 경우 멀티보드의 이름이 회색으로 됨)
베이비 관련버그 고침
성숙한 베이비가 Enter Body스킬을 사용할 때 버벅거리는 버그 고침
중력방에서의 볼은 좀 더 빠르게 생산됨
과일/고기는 이제 +10%만큼의 마나/체력을 채워줌
부우는 Fat Janemba에게 볼 스킬을 이제 날릴 수 있음
베이비 Enter body 2단계 스킬을 사용하여 Z파이터의 몸을 빼앗은 후 그 빼앗은 Z파이터를 가지고 1분이 지나면 (베이비의)올스텟이 증가함
황금오자루베이비는 이제 Fire Breath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게티스타는 이제 Geti Droids(게티일꾼)를 만들 수 있음
Geti Droids(게티일꾼)는 게티방어타워, 공장을 지을 수 있음
Geti Droids(게티일꾼)/게티방어타워의 스텟은 메탈쿠우라의 스텟에 비례하며, 11초마다 자동으로 스텟이 업데이트됨
메탈쿠우라의 sense는 맵에 있는 금광의 위치도 탐지함
게티일꾼이 금광에 가까이 있으면 그 금광을 정복하게 되며, 최대 3명의 게티일꾼이 그 금광에서 자원을 채취할 수 있음(워크래프트 밀리 언데드일꾼이 금광을 채취하는 방식이랑 비슷함)
1개의 금광의 위치는 게티스타의 앞마당에 있으며, 2개의 금광의 위치는 랜덤임. 금광은 한번에 최대 3개까지만 존재하며, 만약 금광이 고갈될경우 잠시 후 다시 어딘가에(랜덤) 새로 생성이 됨.
처음에 Geti Droid(게티스타일꾼)1명이 앞마당에 주어짐
메탈쿠우라는 이제 Geti Repair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메탈쿠우라의 체력을 채우는 스킬이며, 채우는체력의 25%는 메탈쿠우라의 마나, 채우는체력의 75%는 메탈쿠우라가 현재 가지고있는 자원(금)으로 채워짐
메탈쿠우라는 이제 기지에서 부활할 때 체력50%, 소량의 마나를 가짐. 즉 체력을 100%로 완전히 채우고싶다면 자원(금)을 써야함.
메
탈쿠우라는 이제 Instant Transmission(순간이동)스킬을 사용할 수 있음. 이 순간이동은 오로지 동맹의 건물에게만
할 수 있으며 순간이동을 할 때 메탈쿠우라 주변의 24명의 유닛도 함께 순간이동 됨 (메탈쿠우라 주변에 있는 일꾼이라 할지라도,
만약 그 일꾼이 자원을 채취하고 있다면 그 일꾼은 순간이동되지 않음)
메탈쿠우라는 이제 영웅,몹을 죽일때마다 자원(금)을 얻음(얻는 자원의 양은 영웅,몹의 레벨에 비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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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수고하셨습니다.
음... 제길... 드볼 소원쓴거.. 카메님이랑하다가 들켜서 바로 수정됬군요;;;
하나 궁금한 점인데, 부우의 세포 옵션 변경된거.. 정확히 어떤건가요?
슈퍼부우의 몸속에 있는 세포
헐 근데 제가보기엔 슈퍼부우 흡수해서 스텟불리면더좋지않나 왜 자꾸 자살해서 슈퍼부우 스텟뿔려줄려하지?
전 키드보다 슈퍼가 훨씬좋아보이는데... 순간이랑 자폭보다 스텟먹는게 훨씬이득인듯...
움.. 전 그거 일일히 눌러서 스텟먹는게 귀찮아서.. 키부할려고 한다는..ㅋㅋㅋ
3.75배, 4배의 슈퍼부우가 되려면 3명이상이 슈퍼부우몸속에서 죽어야하는데
젯파가 왠만한 초보가 아니라면... 운이 잘 받쳐주지않는다면 3명이상흡수하기도 힘들꺼에요.
제트파이터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최종상태를 될 수 있으면 되게하는걸 하고싶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