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 취향이 다르겠지만 남편과 제가 페낭에서 가장좋아하는 이곳은 극낙사를 끼고 조금더 높이 올라가면 아침 산책이나 조깅으로 너무좋은 Air Itam 입니다 .. 탄중붕가쪽 사시는분들은 많이 멀어 좀 곤란하실듯.. 우리는 중국학교 다니는 아이를 내려주면 시간상으로도 아주 기분좋은 아침을 만나게 해주는 고마운 곳입니다.. 산책후에 내려오면서 이곳 모닝마켓에 들르면 신기한 과일과 채소들도 싸고 다양하니 한번쯤은 멀어도 구경삼아 가셔도 좋을듯해 소개해요.. 비가온 오늘 더욱더 운치있었답니다..
첫댓글 모닝 마켓은 가끔가도 위론 안올라가 봤는데. . 사진보니 정말 가보구 싶네요.
아이르 히땀 좋지요.
물 방류할 때 한국처럼 수문을 여는 게 아니고 호수 가운데서 블랙홀 처럼 팔아들이는 거 보면 정말 멋져요.
페낭이 이래서 좋다는.. 좁은 섬인데 참 매번 새롭고 괜찮은 볼곳이 곳곳에 숨어 있다는 사실..함 구경 가봐야겠네요..산책하기 좋은곳인듯..^^
페낭에 이런 곳이... 신기해요.
사진상으로 봤을 때는 저쪽 미얀마 분위기..페낭은 참 다양한 얼굴을 가지고 있네요.
저희도 한번씩 가는 곳이요! 극락사 갔다가 산책 하는 곳이지요 ㅋㅋㅋㅋ ㅎㅎㅎㅎ 페낭은 지내시면 지내실수록 정드는 곳이지요 ㅎㅎㅎ
덕분에 좋은 곳을 알게 되었습니다^^
극락사, 페낭힐을 한번도 안가봤네요. 이상하게 안가지더라구요. 언제 날잡아서 함 가봐야겠어요. 극락사의 경우 명절에 달아놓은 등이 그렇게 이쁘다던데..